인터넷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3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온라인 커뮤니티란 무엇인가

■ 커뮤니티의 정의
컴퓨터 매개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는 컴퓨터 매개 공간
컴퓨터를 매개 공간을 통해서 커뮤니케이션 하는 사람들
컴퓨터 매개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사용자들의 교류

[Q.Jones, 안광호 외, 인터넷 마케팅론, 재인용]

온라인 커뮤니티란, 사람을 모으는 것에 관한 것이다, 사람들은 온라인
커뮤니티가 다른 사람과 교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때문에 온라인
커뮤니티를 방문한다. 때로는 단발적인 방문으로 끝나기도 하지만, 주로
지속적인 관계를 형성하며 신뢰감을 형성한다.

[Hegel, Net Gai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메뉴판닷컴 인터넷마케팅사례 파워포인트<영어레포트>
  • Practical Case of Internet Marketing1About Internet Marketing2Introduction of MenuPAn.com3Business of MenuPAn.com4Scrutinizing the Way ofInternet Marketing of MenuPAn.com5Strategy Comparison: Past, Present, and Future1About Internet MarketingDefinition and ConceptInternet MarketingDefinition and ConceptAdvantages inComparison withTraditional MarketingAdvantages in Comparison withTraditional Marketing- Quick response - Various desired information- Feedback- Exchange information(B2B, C2B, C2C)- Globalization- High cost- Time consuming/barrier- Long transaction perio

  • 아이웨딩(Iwedding.co.kr)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채시라 김태욱 결혼이승엽 이송정 결혼한가인 연정훈 결혼이민영 이찬 결혼1. 회사 소개2. 사업 소개1) 사업 개요2) 메뉴 소개3) 제휴 서비스4. 결론 목 차회사 소개2000년 2월 김태욱,김성현 설립 세계 최초 사이버 웨딩 진행 및 중계(2000)각 연애인 관련 결혼 주관2004년 매출액 50억 , 2005년 150억, 올해 300억 돌파결혼 관련 업체 1위사업 개요인터넷 예식장결혼 전문 E-commerce웹솔루션 개발 및 컨설팅맞춤 디지털 컨텐츠라이프 사이클커뮤니티

  • 인터넷 마케팅 레포트
  • Ⅰ 인터넷마케팅이란?1. 인터넷 마케팅의 필요성과 시장전망보이지 않는 사람을 위해 광고하고, 보이지 않는 사람들을 분석하는 사이버 마케팅의 시대가 왔다. 어떤 개척자에 의해 어디까지 변해갈지 모르는 인터넷은 사용자의 폭발적 증가로 기업가들에게는 거대한 잠재시장으로 변해가고 있다. 미국 실리콘 밸리에서는 제2의 빌 게이츠를 꿈꾸며 청바지에 런닝셔츠 바람의 젊은이들이 언터넷 속에서 아메리칸 드림을 실현하려고 밤을 새우고 있

  • 인터넷 마케팅 레포트
  • 인터넷의 발달로 각국의 경제력은 국토의 크기나 자원보다는 국민의 지식과 정보기술 활용능력이 국력을 좌우하는 지식기반경제로 숨 가쁘게 전환되고 있기 때문에 개인과 기업, 국가의 정보화가 21세기의 생존전략으로 부상되고 있는 것이다. 그러므로 이러한 변화를 수반하게 될 인터넷을 제대로 받아들이면 번영하지만 제때 수용하지 못하면 소멸할 수밖에 없다.3. 인터넷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일반적으로 마케팅은 목표고객의 욕구와 필요를 확

  • 인터넷 마케팅 레포트
  • 1. 인터넷마케팅 목표 설정시 고려사항-인터넷 마케팅 목표시 고려해야할 사항을 요약해 보면 크게 비즈니스 목표와의 일관성, 고개중심의 마케팅 목표수립, IT와의 긴밀한 협조, 기업의 역량을 바탕으로 한 목표설정 및 기술변화 트랜드의 고려 등을들 수 있다.① 비즈니스 목표와의 일관성마케팅 활동은 기업 비즈니스 활동의 일부이다.기존기업이 인터넷마케팅에 진출할 경우, 기존기업의 비즈니스와 일관성을 가져야함은 물론이고 인터넷에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