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레포트 인터넷마케팅에관한 성공사례-잡코리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9.15 / 2018.09.15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인터넷 마케팅에 관한 성공사례입니다.
실제A+레포트 자료로
잡코리아에 대한 사례를 직접조사하면서 작성한 자료입니다.
목차
1. 성공사례 기업(업체)선정 배경(이유)

2. 온라인 비즈니스 모델

3. 업체의 경영환경분석 : 해당업체에 대한 경영환경 분석

5. 마케팅믹스

6. 경영성과 및 마케팅성과 업체의 구체적인 마케팅 성과

7. 사례를 통해 배운점

8. 참고문헌 : 웹사이트 도메인, 자료의 구체적인 근거제시
본문내용
1. 성공사례 기업선정 배경
잡코리아는 리크루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터넷 취업 포털 서비스로 1998년 취업 메타 검색엔진으로 출발하여, 현재 국내 인터넷 취업정보 서비스 가운데 가장 독특한

2. 온라인 비즈니스 모델
잡코리아는 사용자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 모델, 유 무료 혼합모델의 수익 모델을 계속해서 개발하여 특허 출현을 하였다.
또 이용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3. 업체의 경영환경분석 : 해당업체에 대한 경영환경 분석
1) 정치적 환경 : 정부의 실업극복과 대책을 위한 각종지원과 노조 활동 증대에 따른 등등

4. 마케팅전략 시장세분화(S) 표적시장(T) 포지셔닝(P) 경쟁사 분석

5. 마케팅믹스

6. 경영성과 및 마케팅성과 업체의 구체적인 마케팅 성과
잡코리아는 고객 중심의 마케팅으로 구인, 구직을 위한 모든 정보를 메인 화면에 배치함으로

7. 사례를 통해 배운점
잡코리아에 대한 정보와 그들의 마케팅 전략과 성과에 대한 노력을 알게 되었고
참고문헌
약력 : 잡코리아 기업정보 페이지, 온라인 비즈니스 모델 가격구성 잡코리아
(표 잡코리아 swot 분석,출처: 잡코리아 호사소개서 삼성경제 연구소)
[출처] 잡코리아, 2014 한국의 경영대상 마케팅 대상 수상|작성자 뉴스와이어
사람인 : http://www.saramin.co.kr/
잡코리아 : http://www.jobkorea.co.kr/
인크루트 : http://www.incruit.com/
레벨 Up/내일희망 Story, [우수기업] 수평적소통으로 상상력을 잡아라 잡코리아 (고용노동 부 직업개발능력 블로그 인터뷰 기사). 2012.07.0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잡코리아 JOB KOREA 마케팅 사례 분석
  • 점령하였다 하더라도 안주하지 말고 변화하여가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따라서 우리가 잡코리아를 조사하고 연구한 잡코리아가 가진 문제점을 해결하고 지금보다 좀 더 나은 발전을 가지기 위한 방도는 다음과 같다.첫째, 경쟁자들이 가지지 못한 개성있는 시스템둘째, 맞춤형 고객관리셋째, 개인정보 유출방지 대책의 확실화로 신뢰도를 높임넷째, 외국계 기업의 정보 보강과 기업 소개에 관한 질 높은 정보다섯째, 독자적 네트워크 구축

  • [A+레포트]B2B e-마켓플레이스의 현황과 성공사례 연구
  • 성공사례가 우리나라에게 주는 시사점키워드: B2B, e-마켓플레이스, 전자상거래Ⅰ. 서론21세기 핵심적인 무역패러다임이라고 할 수 있는 전자무역은 인터넷의 급속한 발전으로 인해 국제상거래의 모습은 근본적인 변화를 갖게 되었다. 전자상거래에 의한 상품매매는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전 세계 시장을 단일화시켰고, 저렴한 비용으로 마케팅, 주문처리, 대금결제 등을 동시에 가능하게 한다는 점에서 전통적인 상거래와 크게 다르다.

  • (A+레포트)중소기업의 전자무역 추진동향과 사례분석 및 개선방안
  • 사례IV. 중소기업 전자무역 활성화 상의 문제점1. 전자무역 인프라의 문제점2. 전자무역 중개기관의 문제점3. 국제전자 결제시스템 제도의 문제점4. 법적・제도상의 문제점Ⅴ. 중소기업의 전자무역 개선방안1. 법률 및 제도의 보완2. 기술적 개선3. 정보인프라 시스템의 구축4. 정보의 통합검색과 신뢰성 확대5. 전자인증 및 결제 시스템의 개선6. 전문 인력 및 자금 부족 해결Ⅵ. 결론참고문헌키워드: 전자무역, 중소기업, e-trade, 인터넷무역Ⅰ.

  • [A+레포트]글로벌 물류 리더기업 성장을 위한 사례분석 및 발전전략
  • 사례분석과 시사점, 한국해운물류학회 정기학술대회 발표자료, 2009.정보통신정책연구원, 우정사업 협업 및 사업다각화 제고 방안 , KISDI 이슈리포트, 2008.박찬석, 2008년 물류시장 환경과 전망 , 우정정보 71, 우정경영연구소, 2007년겨울호.한국해양수산개발원, 글로벌 물류기업의 M&A 및 팽창전략 , 해양수산동향, 2007.한진물류연구원, 3PL기업 육성 및 해외진출방안 , 2007.7.정보통신정책연구원, 종합물류업 진출을 위한 물류인프라 확보방안 연구-내부

  • [A+레포트]방송콘텐츠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육성방안과 해외진출 활성화 방안
  • 관한 외국사례에 대한 자료수집이 어려워 사례분석을 하는 데 어려움이 많았고, 사례분석시 1차자료를 이용하여 분석하기가 쉽지 않아 2차자료를 이용하여 분석하였으므로 분석이 다소 미흡하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제한된 개인의 능력부족, 전문적인 지식의 결여로 자료의 수집이 미진하였거나 해석상의 오류도 있을 수 있으며, 여러 가지 제한 요소 때문에 이러한 한계를 극복하지 못했음을 물론 연구내용이 미흡하였음을 밝혀둔다.따라서 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