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1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인터넷 사용현황

2. 인터넷은 무엇을 변화시켰는가?

3. 인터넷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4. 어떤 기업이 인터넷 마케팅에 적합한가?

5. 인터넷 마케팅의 성공 사례

※ 결론
본문내용

3. 인터넷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일반적으로 마케팅은 목표고객의 욕구와 필요를 확인하고, 경쟁자들보다 더욱 그 욕구와 필요를 충족시킴으로써 가치를 창출하고 제공하는 활동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고객과 경쟁 및 환경요인을 파악하고, 고객의 욕구와 필요를 분석하여 전략적인 계획에 의하여 제품개발, 촉진, 유통, 가격결정 등의 활동을 전개하여야 한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인터넷 마케팅이라 함은 “인터넷이라는 의사소통 도구에 의하여 효과적으로 또한 효율적으로 고객의 필요와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제품, 촉진, 유통, 가격 등의 의사결정과정을 통하여 가치를 창출하고 제공하는 활동”이라고 정의할 수 있다.
인터넷 마케팅과 전자상거래를 혼용하여 쓰는 경우가 많은데. 이를 분명히 할 필요가 있다. 한나라의 경제에 많은 산업이 존재하듯이 인터넷 경제를 구성하는 인터넷 산업이 있고, 인터넷 산업을 구성하는 인터넷 기업들의 활동 중에 한 가지가 인터넷 마케팅이며, 그 마케팅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거래가 전자상거래 또는 인터넷 마케팅 거래라고 파악하는 것이 올바르다. 즉 인터넷 마케팅은 기업의 가차창출 활동인 반면. 전자상거래는 거래를 분석단위로 보는 것이며 인터넷 마케팅의 한 부분에 불과하다. 이를 잘못 판단하여 전자상거래가 마치 인터넷 산업을 의미하는 것으로 오인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오인은 인터넷 쇼핑, 인터넷 경매와 같은 상행위가 인터넷산업의 전부로 착각하게 하는 요인이 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레포트 [인터넷마케팅] 대선주조 6C, 기업 분석
  • 마케팅, 판매증진에 긍정적인 효과6C 분석 03Connection이벤트를 통한 문화산업 커넥션2010 부산 경남 지역 기업 홍보 캠페인-커넥션으로 인한 판매촉진과 부산, 경남지역 인지도 확보6C 분석 03Customization감각적인 홈페이지 디자인모델 한예슬맛집탐방 코너문화, 예술 이벤트-주 고객층과의 장기적인 관계 및 충성고객확보를 위한 소비자의 입맛에 맞춘 서비스와 컨텐츠 제공향후 발전 방안041. 6C 전략 보안좀 더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 형성외

  • 메뉴판닷컴 인터넷마케팅사례 파워포인트<영어레포트>
  • Practical Case of Internet Marketing1About Internet Marketing2Introduction of MenuPAn.com3Business of MenuPAn.com4Scrutinizing the Way ofInternet Marketing of MenuPAn.com5Strategy Comparison: Past, Present, and Future1About Internet MarketingDefinition and ConceptInternet MarketingDefinition and ConceptAdvantages inComparison withTraditional MarketingAdvantages in Comparison withTraditional Marketing- Quick response - Various desired information- Feedback- Exchange information(B2B, C2B, C2C)- Globalization- High cost- Time consuming/barrier- Long transaction perio

  • 아이웨딩(Iwedding.co.kr)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채시라 김태욱 결혼이승엽 이송정 결혼한가인 연정훈 결혼이민영 이찬 결혼1. 회사 소개2. 사업 소개1) 사업 개요2) 메뉴 소개3) 제휴 서비스4. 결론 목 차회사 소개2000년 2월 김태욱,김성현 설립 세계 최초 사이버 웨딩 진행 및 중계(2000)각 연애인 관련 결혼 주관2004년 매출액 50억 , 2005년 150억, 올해 300억 돌파결혼 관련 업체 1위사업 개요인터넷 예식장결혼 전문 E-commerce웹솔루션 개발 및 컨설팅맞춤 디지털 컨텐츠라이프 사이클커뮤니티

  • 인터넷 마케팅 레포트
  • Ⅰ 인터넷마케팅이란?1. 인터넷 마케팅의 필요성과 시장전망보이지 않는 사람을 위해 광고하고, 보이지 않는 사람들을 분석하는 사이버 마케팅의 시대가 왔다. 어떤 개척자에 의해 어디까지 변해갈지 모르는 인터넷은 사용자의 폭발적 증가로 기업가들에게는 거대한 잠재시장으로 변해가고 있다. 미국 실리콘 밸리에서는 제2의 빌 게이츠를 꿈꾸며 청바지에 런닝셔츠 바람의 젊은이들이 언터넷 속에서 아메리칸 드림을 실현하려고 밤을 새우고 있

  • 인터넷 마케팅 레포트
  • 1. 인터넷마케팅 목표 설정시 고려사항-인터넷 마케팅 목표시 고려해야할 사항을 요약해 보면 크게 비즈니스 목표와의 일관성, 고개중심의 마케팅 목표수립, IT와의 긴밀한 협조, 기업의 역량을 바탕으로 한 목표설정 및 기술변화 트랜드의 고려 등을들 수 있다.① 비즈니스 목표와의 일관성마케팅 활동은 기업 비즈니스 활동의 일부이다.기존기업이 인터넷마케팅에 진출할 경우, 기존기업의 비즈니스와 일관성을 가져야함은 물론이고 인터넷에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