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06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서론 (인터넷 마케팅의 개념)
1)마케팅이란
2)인터넷 마케팅이란??
Ⅱ.본론1(인터넷 마케팅의 배경)
1)인터넷 마케팅의 시장규모
2)인터넷에 누가 있는가?
Ⅱ.본론2 (인터넷을 통한 마케팅 활동의 현황과 개요)
1) 인터넷 사용이 확산된 환경적 요소
2) 인터넷 공간의 특징
3) 인터넷 마케팅의 장점
4)인터넷 마케팅으로 성공하는 법
Ⅲ.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1)마케팅이란
"생산자가 상품 또는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유통시키는 데 관련된 모든 체계적 경영활동"을 의미한다. 보통 마케팅 하면 TV광고나 상품 홍보쯤으로 생각하기 쉬운데, 이러한 부분은 마케팅의 극히 일부에 불과하다.

2)인터넷 마케팅이란??
①인터넷 마케팅은 신속한 정보전달, 전 세계에서 동시에 송수신할 수 있다는 장점, 양방향으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다는 것, 원하는 특정 타겟에 대해 손쉽게 광고할 수 있다는 점등이 다른 미디어에 비해 월등히 매력적이다.
②인터넷으로 얻은 정보(고객정보)는 모두 디지털 화되어 있기 때문에 입수한 순간에 곧바로 데이터 처리가 가능하다는 것도 매력적이다.
③기존의 소비자 행동에서는 물리적으로 이동해야 한다는 제약이 있었지만 인터넷상에서의 이동에는 아무런 제약이 없기 때문에 기존의 '상권'이라는 발상이 물리적인 것에서 전자적인 것으로 바뀌어 가고 있다.
참고문헌
마케팅 - 채서일지음 , 학현사
마케팅조사원론 - 임병훈·안광호, (법문사, 1995).
한국마케팅 연구원(http://www.kmarketing.co.kr/)
한국경영학회http:(//kasba.dure.net/)
마케팅 클럽(http://www.mktclub.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메뉴판닷컴 인터넷마케팅사례 파워포인트<영어레포트>
  • Practical Case of Internet Marketing1About Internet Marketing2Introduction of MenuPAn.com3Business of MenuPAn.com4Scrutinizing the Way ofInternet Marketing of MenuPAn.com5Strategy Comparison: Past, Present, and Future1About Internet MarketingDefinition and ConceptInternet MarketingDefinition and ConceptAdvantages inComparison withTraditional MarketingAdvantages in Comparison withTraditional Marketing- Quick response - Various desired information- Feedback- Exchange information(B2B, C2B, C2C)- Globalization- High cost- Time consuming/barrier- Long transaction perio

  • 아이웨딩(Iwedding.co.kr)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채시라 김태욱 결혼이승엽 이송정 결혼한가인 연정훈 결혼이민영 이찬 결혼1. 회사 소개2. 사업 소개1) 사업 개요2) 메뉴 소개3) 제휴 서비스4. 결론 목 차회사 소개2000년 2월 김태욱,김성현 설립 세계 최초 사이버 웨딩 진행 및 중계(2000)각 연애인 관련 결혼 주관2004년 매출액 50억 , 2005년 150억, 올해 300억 돌파결혼 관련 업체 1위사업 개요인터넷 예식장결혼 전문 E-commerce웹솔루션 개발 및 컨설팅맞춤 디지털 컨텐츠라이프 사이클커뮤니티

  • 인터넷 마케팅 레포트
  • Ⅰ 인터넷마케팅이란?1. 인터넷 마케팅의 필요성과 시장전망보이지 않는 사람을 위해 광고하고, 보이지 않는 사람들을 분석하는 사이버 마케팅의 시대가 왔다. 어떤 개척자에 의해 어디까지 변해갈지 모르는 인터넷은 사용자의 폭발적 증가로 기업가들에게는 거대한 잠재시장으로 변해가고 있다. 미국 실리콘 밸리에서는 제2의 빌 게이츠를 꿈꾸며 청바지에 런닝셔츠 바람의 젊은이들이 언터넷 속에서 아메리칸 드림을 실현하려고 밤을 새우고 있

  • 인터넷 마케팅 레포트
  • 인터넷의 발달로 각국의 경제력은 국토의 크기나 자원보다는 국민의 지식과 정보기술 활용능력이 국력을 좌우하는 지식기반경제로 숨 가쁘게 전환되고 있기 때문에 개인과 기업, 국가의 정보화가 21세기의 생존전략으로 부상되고 있는 것이다. 그러므로 이러한 변화를 수반하게 될 인터넷을 제대로 받아들이면 번영하지만 제때 수용하지 못하면 소멸할 수밖에 없다.3. 인터넷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일반적으로 마케팅은 목표고객의 욕구와 필요를 확

  • 인터넷 마케팅 레포트
  • 1. 인터넷마케팅 목표 설정시 고려사항-인터넷 마케팅 목표시 고려해야할 사항을 요약해 보면 크게 비즈니스 목표와의 일관성, 고개중심의 마케팅 목표수립, IT와의 긴밀한 협조, 기업의 역량을 바탕으로 한 목표설정 및 기술변화 트랜드의 고려 등을들 수 있다.① 비즈니스 목표와의 일관성마케팅 활동은 기업 비즈니스 활동의 일부이다.기존기업이 인터넷마케팅에 진출할 경우, 기존기업의 비즈니스와 일관성을 가져야함은 물론이고 인터넷에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