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레포트 [인터넷마케팅] 대선주조 6C, 기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18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 소개
1) CEO 경영철학
2) 대선주조 연혁
3) 지사/본사 소개
4) 주요 제품 소개

2. SWOT 분석

3. 6C 분석

4. 향후 발전 방안
본문내용
3. 6C 분석

대선주조의 홈페이지는 아무래도 대선주조에서 생산하고 있는 C1소주의 제품을 홍보하는 쪽에 많이 치중되어 있다. 하지만 제품의 소개와 홍보에만 치우쳐져 있지 않고 다양한 이벤트와 컨텐츠들로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소속감과 충성도를 높일 수 있게 했고 제품에 한 번 더 관심을 갖고 홈페이지를 자주 방문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1) 커뮤니티 전략 (Community)

대선주조는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할 수 가 있다.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개최함으로서 홈페이지 방문자들에게 관심사를 만들고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 그리고 이벤트 후기를 업로드 할 때 마다 마일리지를 축적해준다.
그 마일리지를 사용하면 이벤트 참여에 당첨될 확률도 높아지고 마일리지를 많이 모으면 경품형식으로 선물증정도 하고 있다. 또 갤러리라는 게시판에는 고객들이나 방문자들이 직접 자신이 찍은 제품사진을 올릴 수 있고 여기서도 마일리지를 축적해 줌으로서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홈페이지 방문을 유도하고 소속감과 공통 관심사를 갖게 함으로서 제품 충성도를 높이는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M&A가 경제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 Ⅶ. 교훈 및 시사점1. 성공적인 M&A를 위한 과제2. 우리나라의 M&A 활성화Ⅰ. M&A의 개요1. M&A 배경M&A라는 용어는 이제 우리 사회의 핫이슈(hot issue)로 자리 잡고 있다. 기업의 생존ㆍ성장전략으로써 M&A의 중요성에 대한 새로운 조명이 일고 있다.미국의 경우 1800년대 후반기부터 시작된 M&A 역사는 결코 짧은 것은 아니며, 1998년도의 경우는 미국 기업의 중 약 20% 정도가 대주주가 변동할 정도로 M&A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그러나 우리나라의 겨

  • [A+] 발로 뛰는 스타트업 총 요약 및 정리 중간+기말
  • 기업이다. 기술기반이아쉬운 부분이 있어서 파운트 AI를 시작하게 되었다. 파운트 AI는 머신러닝 기술과 관련 서비스를 개발하는 곳이었다. 독립하게 된 이유는 파운트의 금융권 사업 확장 때문이었다. 자회사로있을 때는 제약이 있기도 했다. 현재 파운트와는 좋은 관계를 유지 중이다.Q. 파운트 자회사 시절 어떤 문제에 기술을 적용하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하셨나요?A. 비정형 빅데이터를 분석하는 것으로 시작했다. 엔진화를 통해 챗봇을 출시했

  • [유통관리] 주류산업의 유통
  • http://www.nts.go.kr/관세청 http://www.customs.go.kr/ 국순당 http://www.ksdb.co.kr/음식업중앙회 http://www.ekra.or.kr/단란주점협회 유흥주점협회 수입주류업체 하이트 해외사업본부 1팀-2파트.주세법하나경제 연구소 http://www.hanaif.re.kr/한국기업평가 (Korea Ratings) http://www.korearatings.com/ 양주이야기 (김준철, 살림, 2004)special report - 국내 주류산업의 현황 (업계자료) 국회도서관- 주류산업과 경제정책-주류유통 개선방안 :도소매기구를 중심으로

  • 대선주조 6C 분석(C1 소주) [인터넷마케팅]
  • 대선주조는 과감함 시설투자와 기술개발에 주력함으로써 튼튼한 성장기반을 조성- 해외시장 발판을 넓혀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대선주조 부산 경남지역 기업홍보캠페인업체 선정으로 지역사회에 좋은 이미지 각인- 경쟁사와의 경쟁격화- 맥주 등 경쟁종의 소비확산- 잦은 사회이슈 범법행위 경영4. 6C 분석대선주조의 홈페이지는 아무래도 대선주조에서 생산하고 있는 C1소주의 제품을 홍보하는 쪽에 많이 치중되어 있다. 하지만 제품의

  • [A+ 레포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활용 마케팅 사례
  • 마케팅 4(2) 펩시사의 Pepsi Refresh Project 성공요인 5III. 결론 6* 참고 자료 7I. 서론스마트폰 사용자 확대와 함께 트위트나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가 확산되면서 많은 기업들에서 SNS 기반의 마케팅을 확대하고 있다. 이 자료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활용한 마케팅 사례를 분석, 정리한 A+ 레포트입니다.II. 본론1.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의 정의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Social Network Service)이란 인터넷 기반의 온라인 인맥구축 및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