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레포트 [인터넷마케팅] 대선주조 6C, 기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18 / 2019.12.24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소개
1) CEO 경영철학
2) 대선주조 연혁
3) 지사/본사 소개
4) 주요 제품 소개
2. SWOT 분석
3. 6C 분석
4. 향후 발전 방안
- 본문내용
-
3. 6C 분석
대선주조의 홈페이지는 아무래도 대선주조에서 생산하고 있는 C1소주의 제품을 홍보하는 쪽에 많이 치중되어 있다. 하지만 제품의 소개와 홍보에만 치우쳐져 있지 않고 다양한 이벤트와 컨텐츠들로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소속감과 충성도를 높일 수 있게 했고 제품에 한 번 더 관심을 갖고 홈페이지를 자주 방문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1) 커뮤니티 전략 (Community)
대선주조는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할 수 가 있다.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개최함으로서 홈페이지 방문자들에게 관심사를 만들고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 그리고 이벤트 후기를 업로드 할 때 마다 마일리지를 축적해준다.
그 마일리지를 사용하면 이벤트 참여에 당첨될 확률도 높아지고 마일리지를 많이 모으면 경품형식으로 선물증정도 하고 있다. 또 갤러리라는 게시판에는 고객들이나 방문자들이 직접 자신이 찍은 제품사진을 올릴 수 있고 여기서도 마일리지를 축적해 줌으로서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홈페이지 방문을 유도하고 소속감과 공통 관심사를 갖게 함으로서 제품 충성도를 높이는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