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슈웹스(Schweppes) imc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9 / 2018.05.29
  • 4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Situation Analysis
2.Coperate Analysis
3.Competitive Analysis
4.STP
5.Concept Deduction
6.IMC Strategy
본문내용
<Situation analysis>
How Becohol was appeared?
Less-stimulus drink’s appearance- non alcohol, low calories etc
Package marketing’s prevalent- Pursuing high qualities and distinctive style on their brand image and the design on package.
Change of consumer group- around 40s consumers to around 20s young group.
And it’s market is being popular among consume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나이키마케팅전략,나이키기업분석,나이키환경분석,nike마케팅전략,nike분석
  • 마케팅의 동력을 구축했다. 결과적으로 보면 두 가지 프로모션은 체험을 매개로 했지만 나이키 플러스는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방식을 취했고 덩크존은 신제품과 관련한 문화현상을 체험하는 방식을 취했다. 물론 두 프로모션은 온라인상에 많이 회자됐고 체험을 통한 것이 얼마나 큰 효과를 내는지 알 수 있는 사례다.(2) 체험+체험 플라이와이어, 휴먼레이스나이키의 옥외매체 전략은 한마디로 이야깃거리를 만들어내는 체험으로 정리할 수 있다. 체

  • 아디다스 러닝화 클라이마쿨 커뮤니케이션전략
  • IMC strategiesSituation analysis2M & 3C 분석Macro & market각 제품별 마케팅 정보 및 보도 자료 등을 종합하여 판단Macro & market situation러닝화와 워킹화는 분명히 다른 포지셔닝2014년, 상위 10개 러닝화 브랜드 매출액 기준 8,000억 원 돌파사실상 약 5~6개 브랜드들의 각축전우월하고 차별적인 기능성(tech-shoes)을 어필하는 경쟁 구도앞으로도 러닝화 / 워킹화 시장은 꾸준히 성장할 것으로 전망참고) 스포츠조선, 2013. 3. 18.,

  • [마케팅] vivien 비비안 상황분석 및 IMC전략
  • IMC전략Vivien S11. IMC 목표서브브랜드의 인지도 확보출시 3개월 내에타겟층의 호감도 70%이상 확보.여성 속옷시장 점유율 1위 달성충성고객의 확보기업이미지 제고1기3기속옷 내구성의중요성 인식타겟층의 70%이상디자인 + 기능성 동시 추구2기Vivien SVivien S12.NEW IMC 전략1기 :출시 1개월 전(7월)~출시 후 3개월(10월)이벤트PR런칭 패션쇼-케리비안베이 성수기 방문객을 상대로 패션쇼 개최->참가자에서 속옷 교환권증정 통해 매장방

  • 레드불 redbull 마케팅 성공요인분석과 새로운전략제안
  • 마케팅, ‘박카스’ 광고를 현지 광고회사를 통해 제작, 보급하고 지난 2월 WBO세계타이틀전을 후원하고 3월에는 ‘2007 미스 필리핀’ 행사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며 필리핀 현지에 얼굴을 알리고 있다. (주력시장인 마닐라에서는 레드불에 이어 23%의 시장점유율로 2위) 한우의 힘 ~!7) 레드불의 사회적인 파급효과 분석이 장에서는 에너지 드링크로서 시장과 소비자들에게 Red bull이 실행하고 있는 내재적인 브랜드 전략이외에 환경과 사회 공헌을 중심

  • [소비자행동] 레드불(Red Bull) 브랜드 분석
  • 마케팅, ‘박카스’ 광고를 현지 광고회사를 통해 제작, 보급하고 지난 2월 WBO세계타이틀전을 후원하고 3월에는 ‘2007 미스 필리핀’ 행사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며 필리핀 현지에 얼굴을 알리고 있다. (주력시장인 마닐라에서는 레드불에 이어 23%의 시장점유율로 2위) 한우의 힘 ~!7) Red bull의 사회적 파급력이 장에서는 에너지 드링크로서 시장과 소비자들에게 Red bull이 실행하고 있는 내재적인 브랜드 전략이외에 환경과 사회 공헌을 중심으로 시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