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uation analysis>
How Becohol was appeared?
Less-stimulus drink’s appearance- non alcohol, low calories etc
Package marketing’s prevalent- Pursuing high qualities and distinctive style on their brand image and the design on package.
Change of consumer group- around 40s consumers to around 20s young group.
And it’s market is being popular among consumer
마케팅의 동력을 구축했다. 결과적으로 보면 두 가지 프로모션은 체험을 매개로 했지만 나이키 플러스는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방식을 취했고 덩크존은 신제품과 관련한 문화현상을 체험하는 방식을 취했다. 물론 두 프로모션은 온라인상에 많이 회자됐고 체험을 통한 것이 얼마나 큰 효과를 내는지 알 수 있는 사례다.(2) 체험+체험 플라이와이어, 휴먼레이스나이키의 옥외매체 전략은 한마디로 이야깃거리를 만들어내는 체험으로 정리할 수 있다. 체
IMC strategiesSituation analysis2M & 3C 분석Macro & market각 제품별 마케팅 정보 및 보도 자료 등을 종합하여 판단Macro & market situation러닝화와 워킹화는 분명히 다른 포지셔닝2014년, 상위 10개 러닝화 브랜드 매출액 기준 8,000억 원 돌파사실상 약 5~6개 브랜드들의 각축전우월하고 차별적인 기능성(tech-shoes)을 어필하는 경쟁 구도앞으로도 러닝화 / 워킹화 시장은 꾸준히 성장할 것으로 전망참고) 스포츠조선, 2013. 3. 18.,
마케팅, ‘박카스’ 광고를 현지 광고회사를 통해 제작, 보급하고 지난 2월 WBO세계타이틀전을 후원하고 3월에는 ‘2007 미스 필리핀’ 행사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며 필리핀 현지에 얼굴을 알리고 있다. (주력시장인 마닐라에서는 레드불에 이어 23%의 시장점유율로 2위) 한우의 힘 ~!7) 레드불의 사회적인 파급효과 분석이 장에서는 에너지 드링크로서 시장과 소비자들에게 Red bull이 실행하고 있는 내재적인 브랜드 전략이외에 환경과 사회 공헌을 중심
마케팅, ‘박카스’ 광고를 현지 광고회사를 통해 제작, 보급하고 지난 2월 WBO세계타이틀전을 후원하고 3월에는 ‘2007 미스 필리핀’ 행사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며 필리핀 현지에 얼굴을 알리고 있다. (주력시장인 마닐라에서는 레드불에 이어 23%의 시장점유율로 2위) 한우의 힘 ~!7) Red bull의 사회적 파급력이 장에서는 에너지 드링크로서 시장과 소비자들에게 Red bull이 실행하고 있는 내재적인 브랜드 전략이외에 환경과 사회 공헌을 중심으로 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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