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9 / 2018.05.29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주제 선정 동기
2. 본론
환경분석
거시적환경분석
미시적환경분석
SWOT
STP
4P
3.결론
17차의 성공요인과 현재상황
장기전략
본문내용
서론-환경분석-SWOT-STP-4P-결론
17차의 장기전략
<2030종합 결과 생수가 1위>
첫번째 지각변동은 茶음료+혼합茶음료
두번째 지각변동은 생수시장
전체적인 이미지, 용기형태 등의 차별화를 통해
자사 생수를 “시각적으로각인” “쉽게구별”할 수 있는 전략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관리론] 남양유업 17차 마케팅 전략 및 향후과제
  • 몸매를 유지하려는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음료를 마시면서 몸매도 가꿀 수 있는 차 음료의 판매가 극도로 높아진 것이라고 판단된다. 특히 차 음료 시장의 성장에는 남양유업의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가 중심에 있었다. ‘17차’는 2005년 3월에 출시하여 당시 월 50만개를 판매에서 2005년 8월에 월 300만개, 그리고 2006년 10월 3000만개의 판매를 올리며 기존의 보성녹차, 하늘보리와 같이 일찍 차 음료 시장에 진출한 제품을 제치고 차 음료 시장

  • [마케팅] [마케팅전략] 남양유업 녹차음료 17차 마케팅사례분석(A+리포트)
  • 마케팅 사례 분석의 주제를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맞춰 생각해보기로 했다. 그러나 웰빙과 관련된 상품은 그 수를 다 헤아리기 힘들 정도로 다양하며, 현재 거의 모든 상품에 건강과 관련 된 사항이 접목되어 있기에 주제 선정에 상당히 오랜 시간이 걸렸다. 고민 끝에 선정한 것은 차 음료 시장과 관련된 것으로서, 최근 더욱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 녹차음료시장에서 차별화 전략을 통해 그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남양의몸이 가벼워지는 시

  • [마케팅 성공사례] 17차 마케팅전략
  •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茶)는 혼합차(복합차)의 원조로 꼽힌다. 우유를 비롯한 유제품 메이커로 유명한 남양유업이 신생아의 감소로 신규 시장 개척 필요성이 대두되자 음료 시장에 뛰어들어 만들어낸 첫 번째 히트 상품이 바로 ‘17차’다. 17차는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이라는 콘셉트로 당대 최고의 CF모델인 전지현을 내세워 20대 여성을 핵심 타깃으로 날씬해지고 싶은 여성의 욕구를 자극했다. 17차의 마케팅 전략은 맛에 대한 자신감을 바

  • [마케팅 성공사례] 17차 마케팅전략
  • ‘ 茶의 전쟁 ’1. 기업 및 제품소개 2. 선정동기 3. 환경분석 4. 자사 및 경쟁사분석 5. SWOT 분석 6. STP 분석 7. 4P 8. 마케팅 분석 9. 새로운 마케팅 전략 목차기업 소개- 남양유업- 1964.03.13 남양유업주식회사를 설립, 유아식 전문기업으로 첫걸음- 이후 40년 넘게 ‘분유업계의 선두주자’라는 타이틀을 이어감- 2005.03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茶’ 출시 - 17차의 대성공으로 ‘메밀꽃 필 무렵’, ‘여린 잎 녹차 현미’, ‘내 몸에 올바른5Black Tea’

  • [마케팅전략] 남양유업 녹차음료 17차 마케팅사례
  • 마케팅 사례 분석의 주제를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맞춰 생각해보기로 했다. 그러나 웰빙과 관련된 상품은 그 수를 다 헤아리기 힘들 정도로 다양하며, 현재 거의 모든 상품에 건강과 관련 된 사항이 접목되어 있기에 주제 선정에 상당히 오랜 시간이 걸렸다. 고민 끝에 선정한 것은 차 음료 시장과 관련된 것으로서, 최근 더욱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 녹차음료시장에서 차별화 전략을 통해 그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남양의몸이 가벼워지는 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