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성공사례] 17차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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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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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업 및 제품소개
2. 선정동기
3. 환경분석
4. 자사 및 경쟁사분석
5. SWOT 분석
6. STP 분석
7. 4P
8. 마케팅 분석
9. 새로운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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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964.03.13 남양유업주식회사를 설립, 유아식 전문기업으로 첫걸음
- 이후 40년 넘게 ‘분유업계의 선두주자’라는 타이틀을 이어감
- 2005.03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茶’ 출시
- 17차의 대성공으로 ‘메밀꽃 필 무렵’, ‘여린 잎 녹차 현미’, ‘내 몸에 올바른 5Black Tea’ 등 잇달아 차음료 출시
- 2008.03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의 후속 음료로, ‘맑은 피부로 돌아갈 시간 17차 ’출시
- 네슬레, 다농과 같은 세계적인 종합식품회사를 목표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적극적으로 진출할 계획
국내 혼합차 시장의 선두주자
소비 트렌드의 큰 화두인 웰빙을 이용한 소비시장 개척.
꾸준한 시장 점유율 유지 - ‘광동 옥수수 수염차’, ‘오늘의 차’, ‘블랙빈 테라티’ 등 많은 기업의 혼합차 시장 진입
‘전지현’을 앞세운 대표적인 톱스타 마케팅.
지속적인 광고 이외의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
최근 주춤하고 있는 17茶의 재도약을 모색하기 위해.
- 원료의 차별화 : 약재, 차
- 맛의 차별화 : 떫지 않고 부드러운 맛
- 무설탕·무방부제, 무향료, 무착색료의 ‘0칼로리’ 음료
- 웰빙 다이어트와 깨끗한 피부를 지향
- 다양한 제품 용량
- 편익을 암시하는 제품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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