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마케팅] 롯데호텔 페닌슐라(Peninsula)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9 / 2018.05.29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페닌슐라 소개 및 선정이유
2.페닌슐라의 마케팅 전략들
3.STP를 통한 VIP 마케팅
4.일본인 관광객의 높은 비율
5.Saturday Fever With BYOW(Bring Your Own Wine)
6.케이크 만들기 체험
7.와인 이벤트
8.카드사와의 협력
9.테이블 매너 교육
10.여성고객을 위한 마케팅
11.외식산업의 시장상황 및 경쟁환경 변화추이
12.SWOT 분석
13.Follow-up 전략
- 본문내용
-
페닌슐라 소개 및 선정 이유
롯데호텔에 위치한
정통 이탈리안 다이닝 & 와인 전문 레스토랑
내부 홀, 4개의 별실, 노천 카페 등으로 구성
정통 이탈리안 요리, 500여종의 와인 컬렉션 보유
국내의 대표적인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써
최근 급속한 성장을 보이는 외식산업에 대한
페닌슐라의 마케팅 전략을 알아보기 위해 선정
페닌슐라의 마케팅 전략들
STP를 통한 VIP 마케팅
일본인 관광객의 높은 비율
Saturday Fever With BYOW(Bring Your Own Wine)
케이크 만들기 체험
와인 이벤트
카드사와의 협력
테이블 매너 교육
여성고객을 위한 마케팅
STP분석을 통한 VIP마케팅
지리적 위치 - 외국인 관광객, 비즈니스 고객 유치
단골고객 위주의 VIP마케팅 - 방문판촉, 해피콜
고객맞춤서비스 제공 - 고객감동, 재구매 유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