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롯데 호텔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12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롯데호텔
Ⅰ. 서론 - 선정 이유
Ⅱ. 본론
1. 롯데호텔의 소개
2. 제주롯데호텔의 개요
3. 롯데 호텔의 마케팅 전략
Ⅲ. 결론
1. 제주롯데 호텔의 전망
2. 롯데호텔의 새로운 전망과 나아갈 방향
- 본문내용
-
Ⅰ. 서론 - 선정 이유
롯데호텔은 격조 높은 시설과 품위 있는 서비스로 수 많은 외국 VIP고객들이 감탄하는 세계 최정상급의 호텔이라고 자부한다. 1979년 개관한 호텔롯데은 한국 최초의 특급 호텔로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는 우리 고유의 브랜드로, 우리나라 호텔업은 물론 관광산업의 발전을 이끌어 왔다.
서울 도심에 위치하여 관광과 비즈니스, 쇼핑 등이 편리한 본점, 첨단 놀이시설과 쇼핑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리조트형 비즈니스 호텔인 롯데호텔서울․잠실, 첨단 산업단지에 위치한 롯데호텔대전(1993년 개관되었다가 2003년 폐관), 환상적인 라스베가스 쇼와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부산 최대의 관광명소 롯데호텔부산, 그리고 제주도 중문단지에 종합 관광 리조트 타운으로 오픈한 롯데호텔제주에 이르기까지 롯데호텔은 총 3천5백 여실의 객실을 갖춘 세계 최고 수준의 호텔이다.
동서양을 망라한 독특한 분위기의 레스토랑과 바, 8객 국어 동시통역 시설을 갖춘 대형 국제 회의장과 연회장, 편리한 기능의 비즈니스센터를 갖추고 언제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고객과 출국 내국인의 쇼핑 편의를 위해 400종류 이상의 세계 유명 부띠끄와 한국의 전통 토산품을 구비한 6개의 면세점 역시 롯데호텔만의 자랑이다.
롯데 호텔은 ‘한번 온 고객이 다시 찾는 롯데 호텔’이라는 서비스 정신아래 최선의 정성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의 가슴에 남는 따뜻한 호텔이 되고자 고객의 작은 목소리까지 소중히 여기고 지금도 변함없이 고객감동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노력하고 있다.
국내외 관광지 선호도 조사결과 천혜의 자연경관과 지리적 접근성으로 스위스 알프스와 함께 세계에서 가장 가고 싶은 곳으로 선정된 제주를 중심으로 롯데호텔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한다.
제주롯데 호텔은 한류열풍을 타고 드라마 '올인'의 촬영지로 인기가 있을 뿐만 아니라 화산 분수쇼 등 타 호텔과 차별화된 전략을 갖추고 있다. 제주롯데 호텔의 마케팅적 현황과 향후 국제 자유도시로 발돋움 할 제주에서 내·외국인 관광객 유치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