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로마스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9 / 2018.05.29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Tony Roma’s
2.Tony Roma’s 광화문지점
3.MENU
4.SERVICE
5.REVIEW
본문내용
기업소개
1995’ S 09월 미국 TONY ROMA’S 본사와 계약 체결
10월 TONY ROMA’S 압구정 점 오픈
1996’S 12월 Spaghettia 명동점 오픈
2000’S 10월 ㈜ SUN@FOOD로 사명 변경

2009’S 12월 Mad for garlic 싱가포르 선텍시티점 오픈

2012’S 09월 Spaghettia 가산 마리오 아울렛점 오픈
RESTUARANT
6개월 미만 어린 돼지의 등쪽 부위 back ribs
가장 맛있고 담백한 부위만을 골라 요리
해외에서 공수한 화산 석에 그릴로 구워내어
TONY ROMA’S 고유의 특제소스를 발라 여러 번 로스트
PREMIUME RIBS HOUSE
BABY BACK RIBS 전문점
1972년 1월
Mr. Tony Roma’s 가 Florida miami에 브랜드 오픈
현재 32개 국가의 200여 레스토랑 개점 중인 세계적인 브랜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론] 패밀리레스토랑 마케팅리서치
  • 토니로마스통계결과마르쉐티지아이통계결과분석 케이스 처리 요약가중되지 않은 케이스 N 퍼센트유효 120 100제외 결측되었거나 범위를 벗어난 집단코드 0 0적어도 하나 이상의 결측 판별변수 0 0집단코드와 최소 하나 이상의 결측 판별변수가 누락되었거나 범위를 벗어남 0 0전체 0 0전체 120 100집단 통계량집단구분 평균 표준편차 유효수(목록별)가중되지 않음 가중됨선호도높음 메뉴 4.91666666666667 0.808674719686405 60 60가격 5.15 1.23267656967419 60 60

  • 외식창업이론_600만_싱글족을_위한_벤치마킹_연구
  • 분석1) 시설 및 환경(1) 페퍼런치개인주의 성향이 강한 일본에서 들여온 브랜드 컨셉 그대로 국내 매장도 매장 내에 바(bar)형태를 도입해 1인용 위주로 싱글족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2) 메뉴전략(1) 토니로마스토니로마스에서 가장 강조하는 것은 무엇보다 맛이다. 기존 수많은 메뉴 품목을 갖고 있는 다른 패밀리 레스토랑과는 달리, 40여 가지 이내의 메뉴로 전문성 있는 맛의 차별화를 기본 모토로 한다.(2) 페퍼런치신 메뉴가

  • [패밀리 레스토랑] 패밀리 레스토랑과 마르쉐의 환경 분석
  • 토니로마스 등의 브랜드는 올해로 런칭 10주년을 맞이하는 등 2005년은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가 한 단계 성숙하여 새로운 단계를 맞이하는 한 해가 될 것으로 보인다(월간 식당, Feb. 2005).Ⅱ. 마르쉐 현황 분석1. 현황마르쉐는3F운영이념이라는 이상적이고 선명한 시장 포지셔닝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http://marche.co.kr) 특히 목표 포지셔닝을 기존 패밀리 레스토랑과는 아예 다른 부문에 맞춤으로써, 고객의 인지도에서 개성적인 위치를 차지하고자

  • [관광마케팅](주)아모제의 마케팅전략 및 분석 -마르쉐 기업을 중심
  • 분석되며, 예약시간이나 대기시간만족도가 높다는 것은 예약손님이나 내방고객이 적었다는 의미로 긍정적 요소로 평가하는데 한계가 있다. 특히 가격과 대비해서 서비스, 이벤트, 음식의 맛이 적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마르쉐는 타 패밀리 레스토랑과 비교해볼 때 서비스 및 이벤트 프로모션 정책을 타 패밀리 레스토랑만큼 실시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정반대적인 결과가 도출되었다. 마르쉐의 장점이라 할 수 있는 셀프서비스 시스템이 외식산업

  • [경영사례] 아웃백의 성공사례
  • 분석90년대 외식문화의 선호와 함께 수십 개의 달하는 패스트 푸드점과 패밀리 레스토랑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이 당시 외국계 브랜드에 대한 로열티 문제는 국내 기업들의 경쟁에 의해서 더욱 높은 비용을 지불해야 했다. 이러한 문제점에도 불구하고 시장의 성장률을 매해 80%이상 증가했다. 현재는 맛도 없고 딱딱한 패스트 음식에 식상해진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이 바로 패밀리 레스토랑들이다. 이들은 각각의 새로운 맛의 음식들과 그전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