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마르쉐와 토니로마스의 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9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시장분석

전략분석

전략분석을 통한 강•약점 분석

결어 및 정리
본문내용
빕스, 아웃백, 베니건스, TGIF, 마르쉐, 씨즐러, 토니로마스,
카후나빌 등 8개 주요 패밀리 레스토랑 매출 규모가
1997년 888억원에서 지난해에는 7885억원으로 확대됐고
올해는 9000억원을 넘을 것으로 전망됨

매장 수도 1997년 27개에서 지난해 262개로 늘어나고
지역도 전국적으로 확산되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빕스 VIPS 마케팅전략
  • 분석과 FGI를 통해 고객들은 Vips의 서비스는 친절하다는 단순한 반응을 보일 뿐, 즐거움이나 건강함이라는 서비스 모토를 실질적으로 느끼지 못하고 있다. 따라서 고객들의 마음속에 Vips가 지향하는 서비스 모토를 자리 잡게 해야 한다. 서비스 포지셔닝이 이루어졌다면, 이제는 실질적으로 이러한 전략들을 실천해야 한다. 즉 서비스 이미지 포지셔닝에서 고객과의 약속을 통한 실천이 이루어지게 된다. 2. MOT 관리란: MOT(Moments Of Truth)는 고객이 기업의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분석(1) 맛, 분위기(2) 차별 화된 서비스(3) 업계 최고의 시장 점유율4) STP 전략 분석(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2) 목표대상 설정(Targeting)(3) Positioning5)마케팅 믹스(1) Product(2) Price(3) Promotion(4) Place12. 베니건스와 현대자동차1) 엔젤 마케팅2) 베니건스와 현대자동차의 엔젤마케팅13. TV 홈쇼핑1) 홈쇼핑 시장의 현황2) 제품 전략3) 고객 서비스 전략4)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에 근거한 고객관계관리 전략5) 우수 상품 공급업체의 확보 및 관계전략6) 물

  • [외식산업] 우리나라 외식업체(패밀리 레스토랑)에 관한 연구
  • 관리자들에게 새로운 운영기법을 지속적으로 요구하고 있다. 결국 매상의 증대, 이익의 극대화를 위해 단순한 상품의 판매가 아닌, 소비자 만족을 위한 구체적인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게 된 것이다. 따라서 본 연구에서는 국내외 외식산업에 대한 현황 분석을 토대로 앞으로 외식업체들이 지향해야할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살펴보고자 한다. 2. 연구의 중요성과 필요성과학 문명의 발달로 인하여 사람들은 물질적인 번영과 여유로운 시간을 누리게 되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분석(1) 맛, 분위기(2) 차별 화된 서비스(3) 업계 최고의 시장 점유율4) STP 전략 분석(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2) 목표대상 설정(Targeting)(3) Positioning5) 마케팅 믹스(1) Product(2) Price(3) Promotion(4) Place12. 베니건스와 현대자동차1) 엔젤 마케팅2) 베니건스와 현대자동차의 엔젤마케팅13. TV 홈쇼핑1) 홈쇼핑 시장의 현황2) 제품 전략3) 고객 서비스 전략4)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에 근거한 고객관계관리 전략5) 우수 상품 공급업체의 확보 및 관계전략6)

  • [관광경영] 서비스마케팅 각 분야별 성공사례 분석(A+)
  • 분석1) 영업의 자동화객실 수의 증대, 체크 인ㆍ아웃의 절차상 불편, 각종 서비스 문제, 효율적 에너지관리 문제, 노동력 절감, 생산성 향상 등 호텔산업이 직면한 문제점을 효과적으로 처리하고, 과학적인 경영과 운영, 서비스의 극대화 등은 자동화를 통하여 호텔영업의 변화를 가지고 오고 있다.영업의 자동화는 호텔에 있어 고객의 구매결정 및 행동의 변화와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 객실 재고 관리, 고객포트폴리오 관리, 수익률관리, 호텔자산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