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서비스분석과 롯데시네마 마케팅 3C,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향후방향제언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6.26 / 2017.06.26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롯데시네마 서비스분석과 마케팅 3C,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향후방향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롯데시네마의 향후방향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롯데시네마 기업소개
(1) 기업소개
(2) 경영철학

2. 롯데시네마 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3. 차별화된 서비스전략

4. 롯데시네마 3C분석
(1) Company (자사분석)
(2) Customer (소비자분석)
(3) Competitor (경쟁자분석-CGV)

5. 롯데시네마 SWOT분석

6. 롯데시네마 STP분석
(1) Segmena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롯데시네마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문제점과 개선방안

9. 결론과 향후방향제언
본문내용
롯데쇼핑에서 운영하는 순수국내자본과 기술로 설립된 롯데시네마는 대한민국의 멀티플렉스 영화관이자 영화 수입, 배급, 제작사

롯데시네마는 국내 최초로 ‘원스톱 엔터테인먼트’가 가능한 복합문화공간을 탄생

롯데시네마는 멀티플렉스 선도주자로의 책임과 의무를 성실히 다하여 고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문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시네마 기업현황과 롯데시네마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미래전략수립 PPT
  • 서비스 고급/차별화 초점)TEENAGE / FUN놀이 여가 시설 위주-영화관 주변 부대시설예)오락실, 푸드 코트TARGET POSITION(3) Positioning5. 롯데시네마 마케팅 4P전략핵심서비스(영화관람)① 쾌적한 환경 개선② 프리미엄 영화관으로 변모③ 현재 상영관내 각종 향기 및 이미지에 대한 활용④ 하이패스시스템의 도입으로 고객대기시간의 단축보조서비스① 롯데백화점내 백화점 속의 영화관이라는 컨셉② 각종 기념일 등에 대한 이벤트③ 회원제를 이

  • 롯데호텔 기업분석과 서비스전략분석및 롯데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호텔 향후방향제언 PPT
  • 롯데호텔 기업환경분석 (PEST분석)(1) Political (정치적환경)(2) Economic (경제적환경)(3) Social-Cultural (사회문화적 환경)(4) Technological (기술적환경)3. 롯데호텔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롯데호텔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롯데호텔 서비스전략(1) 객실서비스 (2) 차별화된 서비스 (3) 내부 서비스 6. 롯데호텔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향후전략 방향제언-목차-1. 롯데호텔 기업소개서

  • 롯데월드 기업환경과 서비스분석및 롯데월드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롯데월드 향후방향제언 PPT
  • 롯데월드마케팅 발표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롯데월드 기업소개2. 테마파크 산업특성3. 롯데월드 서비스분석4. 롯데월드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5. 경쟁자분석 (에버랜드)6. 롯데월드 SWOT분석및 전략(1) SWOT분석(2) SWOT전략7. 롯데월드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3) Positioning8. 롯데월드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9. 그외 마케팅활동10. 롯데월드 향후방향제언INDEX1. 롯데월드 기업소개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

  • KB국민은행 기업분석과 3C분석및 KB국민은행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국민은행 향후방향제언 PPT
  • 마케팅과 상품 기존 고객의 충성도 재고 방안 부족활발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활용한다는 은행 방침에 비해 와 닿지 못하는 홍보활동(1) 문제점고객 간 구전마케팅을 위한 보상프로그램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하는 이벤트 및 온라인 서비스 전개브랜드 이미지를 재구축하는 광고 활용‘락스타’를 내건 홍보성 상품 배포온라인 홍보와 접목시킬 수 있는 활발한 오프라인 홍보/이벤트 전개(2) 해결방안 제언7. 결론 및 향후방향 제언금융시장

  • [신한카드 마케팅 PPT] 신한카드 성공요인,3C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신한카드 향후방향제언
  • 향후방향제언CHECK SHINHAN기존에 있던 신한카드에서 타 카드사와 차별화된 가입절차 시 개인의 입맛에 맞게 서비스를 체크할 수 있고 가입 후에도 새로운 서비스 정보를 알려주는 텔레 마케팅과 다양한 전략들로 인해 Check shinhan카드라는 새 신한카드가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인식을 가지고 사용할 수 있고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더불어 신한카드가 신용카드사 1위 시장을 계속 유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 Thank You3(1) 기업소개46현재상황분석78성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