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피자 피자의 본고장 이탈리아 시장 정복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0 / 2018.05.20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도미노 피자 피자의 본고장 이탈리아 시장 정복기
목차
1. 기업소개
2. 이탈리아
3. 진출전략
4. 4P
5. 결론
본문내용
Domino’s Pizza
? 1960년, 톰 모너건 형제가 미국에서 한 대의 폭스바겐 비틀만을 이용해 배달을 시작한 도미닉스 피자(Dominick's Pizza)를 차림
? 1965년, 현재의 사명인 "도미노피자"로 개명
? 1967년, 처음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
? 1983년, 캐나다에 해외 1호 점포를 개설
? “WE KNOW THE PIZZA”
- 전통적 노하우에 대한 자신감 표출

<중 략>

이탈리아 전통 피자 + 도미노 피자의 핵심메뉴

이탈리아인 들은 피자를 맥주와 함께 먹는 점에서 착안
맛이 좋은 이탈리아 전통맥주를 세트로 구성

타임 마케팅이란?
타임마케팅이란 시간을 마케팅의 수단으로 활용하는 방식이다.

식료품에 규제가 까다로운 이탈리아
협력업체인 Forno d'Asolo 에서 식재료 구입
모든 식 재료는 이탈리아 현지에서 조달

오토바이, 자전거, 미니밴

다양한 운송수단을 이용
오토바이가 다니지 못하는 길에서는 자전거를 이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식경영] 피자헛 swot분석과 보도자료 및 결과 등
  • 목차페이지 서론 - 업체의 선택 및 조사한 이유 시장현황 → 우리나라 외식 산업의 성장 과정 1 page 발전 배경 - 1 page 국내 외식 산업 현황 - 2 page본론 - 소개 → 피자헛 소개 3 page(피자헛분석) 피자헛 연혁 4 page경영 철학 - 7 page재무적 성과분석 7 page지점조사 8 page상품소개 9 pageSWOT분석 -

  • [국제경영] 미스터 피자와 피자헛의 비교분석
  • 목 차1.선정동기2.기업소개3.해외진출유형과 전략4.국제마케팅4-1. 미스터피자SWOT분석STP분석4P 전략4-2. 피자헛SWOT분석STP분석4P 전략4-3. 비교분석5. 글로벌아웃소싱6. 연구개발활동7. 인적자원관리8. 사회공헌활동9. 종합결론1. 선정동기기업의 글로벌화가 확산되어 가고 있는 요즘에 국내기업들의 해외시장진출이 활발해지고 있다. 우리 국제경영12조는 요즘 빠르게 서구화 되어가는 먹거리 음식에 대한 관심히 집중되고 있음을 착안하여, 우

  • [마케팅원론] Pizza Hut(피자헛)마케팅 분석 및 경쟁사 분석
  • 피자헛마케팅 분석 및 경쟁사 조사- 목차 -Ⅰ.서론 1. 피자헛소개 1) 피자헛 유래 2) 피자헛 심볼 3) 피자헛 한국진출 역사 2. (주)한국피자헛 소개 1) 회사개요 2) 경영철학 3) VISION 4) 기업문화 5) 메뉴소개 3. 시장환경 분석 1) 시장현황 2) 최근 5년간 현황 Ⅱ. 본론1. 상황분석1) 외부환경분석 2) 내부환경분석 3) SWOT 분석 2. 경쟁자 비교분석1) 미스터피자 2) 도미노피자 3) 파파존스 Ⅲ. 결론1. 신시장의 마케팅 1) 컨셉 1 - 잠재적인 실버시장 2)

  • [마케팅성공사례] 피자헛의 마케팅성공사례
  • 피자헛의 이름은 탄생되었고 피자헛에서 Carney 형제가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한 것은 피자의 맛과 품질, 그리고 서비스 정신이었다고 한다.설립 첫해 12월 2호 점을 낸 피자헛은 1년 후 3개로 늘었다. 5년 후에는 43개, 10년 후인68년에는 300개로 늘었고 캐나다에 첫 해외 점포를 냈다. 73년에는 영국과 일본에 진출했다. 이후에도 피자헛 점포는 세계 각지에서 우후죽순처럼 생겨나 엄청난 성공을 거뒀다. 피자헛 덕분에 피자는 이탈리아 음식에서 전 세계

  • [외식산업] 피자헛 vs. 도미노 비교분석
  • 피자 배달점으로 비약적인 성장을 이루게 되었고 지금까지 피자배달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면서 성장을 거듭해 나아가고 있다. 1989년에 이르러서는 5,000개의 점포수를 돌파해 6년 만에 무려 5배의 규모로 눈부신 성장을 기록하였고 2003년 현재 전 세계적으로 7,200여 개의 매장이 세워지는 등 강력한 성장세를 과시하고 있다. 이처럼 해외시장의 급속한 확대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1990년 오금점 오픈을 시작으로 국내에 처음으로 도입되었고, 급속한 성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