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피자 피자의 본고장 이탈리아 시장 정복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0 / 2018.05.20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도미노 피자 피자의 본고장 이탈리아 시장 정복기
- 목차
-
1. 기업소개
2. 이탈리아
3. 진출전략
4. 4P
5. 결론
- 본문내용
-
Domino’s Pizza
? 1960년, 톰 모너건 형제가 미국에서 한 대의 폭스바겐 비틀만을 이용해 배달을 시작한 도미닉스 피자(Dominick's Pizza)를 차림
? 1965년, 현재의 사명인 "도미노피자"로 개명
? 1967년, 처음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
? 1983년, 캐나다에 해외 1호 점포를 개설
? “WE KNOW THE PIZZA”
- 전통적 노하우에 대한 자신감 표출
<중 략>
이탈리아 전통 피자 + 도미노 피자의 핵심메뉴
이탈리아인 들은 피자를 맥주와 함께 먹는 점에서 착안
맛이 좋은 이탈리아 전통맥주를 세트로 구성
타임 마케팅이란?
타임마케팅이란 시간을 마케팅의 수단으로 활용하는 방식이다.
식료품에 규제가 까다로운 이탈리아
협력업체인 Forno d'Asolo 에서 식재료 구입
모든 식 재료는 이탈리아 현지에서 조달
오토바이, 자전거, 미니밴
다양한 운송수단을 이용
오토바이가 다니지 못하는 길에서는 자전거를 이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