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뱅크의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18 / 2018.05.18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소프트뱅크의 경영전략
- 목차
-
I. 기업소개
1. 연혁 및 손 정의 대표 소개
II. 구 비전과 신 비전
1. 세부 내용 및 비교
III. 다각화 전략 및 전망
1. 인수합병 및 투자전략
- 본문내용
-
회사명 : 소프트뱅크 그룹 주식회사 / SoftBank Group Corp.
설립일 : 1981년 9월 3일
자본금 : 2387억 7200만엔 (2조 4천억원)
자회사 수 : 769개사
관련회사 수 : 120개사
종업원 수 : 202명 / 연결 베이스 : 66154명
시가총액 : 약 89조
<중략>
창립 시 비전
첫째. 마이크로 프로세서가 인간의 미래를 완전히 바꿀 것이다.
둘째. 매상을 두부 헤아리듯 1조, 2조로 따지는 기업이 된다(일본어로 두 부를 헤아릴 때 쓰는 단위 '丁' 의 발음이 조(兆)와 같은 데서 유래).
<중략>
SoftBank의 신 비전
첫째, ‘정보혁명으로 사람들을 행복하게 하겠다.’
둘째, ‘30년 후 시가 총액 200조엔, 계열사 5000개를 거느린 세계 TOP 10 기업이 되겠다.
셋째, ‘사업영역을 유지하고, 파트너쉽을 통해 성장하며, 자율?분산?협조형 전략 시너지
그룹을 만든다’
소프트뱅크는 본업인 유통업을 비롯하여 IT관련사업, 악세사리 단말기 유통사업, 광고, 야구팀까지 신 비전에 맞추어 다각화 전략을 취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