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뱅크의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18 / 2018.05.18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소프트뱅크의 경영전략
목차
I. 기업소개
1. 연혁 및 손 정의 대표 소개

II. 구 비전과 신 비전
1. 세부 내용 및 비교

III. 다각화 전략 및 전망
1. 인수합병 및 투자전략
본문내용
회사명 : 소프트뱅크 그룹 주식회사 / SoftBank Group Corp.
설립일 : 1981년 9월 3일
자본금 : 2387억 7200만엔 (2조 4천억원)
자회사 수 : 769개사
관련회사 수 : 120개사
종업원 수 : 202명 / 연결 베이스 : 66154명
시가총액 : 약 89조

<중략>

창립 시 비전
첫째. 마이크로 프로세서가 인간의 미래를 완전히 바꿀 것이다.
둘째. 매상을 두부 헤아리듯 1조, 2조로 따지는 기업이 된다(일본어로 두 부를 헤아릴 때 쓰는 단위 '丁' 의 발음이 조(兆)와 같은 데서 유래).

<중략>

SoftBank의 신 비전
첫째, ‘정보혁명으로 사람들을 행복하게 하겠다.’
둘째, ‘30년 후 시가 총액 200조엔, 계열사 5000개를 거느린 세계 TOP 10 기업이 되겠다.
셋째, ‘사업영역을 유지하고, 파트너쉽을 통해 성장하며, 자율?분산?협조형 전략 시너지
그룹을 만든다’
소프트뱅크는 본업인 유통업을 비롯하여 IT관련사업, 악세사리 단말기 유통사업, 광고, 야구팀까지 신 비전에 맞추어 다각화 전략을 취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 벤처기업, 마케팅] 소프트 뱅크 손정의 CEO의 성공 비결
  • 소프트뱅크의 발전3.1. 세계화를 위한 경영3.2. 손정의와 빌 게이츠가 손을 잡다3.3. 미디어 황제 머독과 제휴, 디지털 위성 방송을 진출4. 손정의 사장의 경영 패턴4.1. 소프트뱅크를 지탱하고 있는 기둥들 4.2. 손정의의 초계기 비행 경영 4.3. 손정의 제곱의 병법4.4. 손정의 비즈니스 금연 174.5. 소프트뱅크의 6대 인프라 사업부5. 정보화 4단계에서 세계 넘버원으로6. 오마이뉴스에 투자Ⅲ. 소프트뱅크 손정의 사장의 경영전략에 대한 나의 평가Ⅰ.

  • [조직행동론] 손정의의 리더십에 관한 연구
  • 목 차I. 선정배경 II. 손정의의 생애와 경영활동 1. 출생과 성장 배경2. 일본에서의 학창시절3. 미국에서의 학창시절4. 일본에서의 경영활동5. 글로벌화 경영활동III. 손정의의 경영사상 * 손정의의 이승의 법칙IV. 손정의의 경영 기법과 경영전략 1. 철저한 경쟁 원리를 추구한 경영술2. 자금조달능력3. 기업매수와 제휴전략4. 세계화 경영전략V. 소프트뱅크 ‘시련의 계절’ VI. 소프트뱅크의 현재 모습 1. 콘텐츠 시장에 대한 왕성한 식욕2. 적자

  • 소프트 뱅크 소프트 뱅크 기업소개 소프트 뱅크 CEO 소프트 뱅크 경영전략 소프트
  • 세상을 바꾸는 새로운 바람소프트 뱅크목 차I. 기업소개II. CEO 및 경영전략III. 핵심사업과 경쟁력IV. 국내기업과의 비교-SKV. 함의점I. 회사 소개 및 연혁1. 소프트뱅크의 회사개요회사명 : 소프트뱅크주식회사(SOFTBANK Corp.)대표이사 : 손 마사요시설립일 : 1981년 9월 3일자본금 : 187,681,761,101엔(2009년 3월말기준)주식 : 도쿄증권거래소 제1부 상장2. 소프트 뱅크의 연혁1981년9월 (주)일본소프트뱅크 설립 (PC용 패키지 소프트 유통사업)1990년1월 (주)일

  • 소프트뱅크 손정의 리더십
  • SOFTBANK 일본의 빌 게이츠 손정의目 次 1. 선정 배경2. 소프트 뱅크 사3. CEO 손정의4. 손정의 계획5. 경영전략6. 리더십7. 경영철학8. 에피소드, 평가9. 출처선정 배경 이른바 Mr.Noting 이라 불려질 만큼 아무 것도 없는 상태의 밑바닥부터 지금까지 오직 자신의 힘으로만 목표에 정진해 현재의 위치에 이른 인물할아버지, 아버지가 모두 한국인인 재일교포 3세로 자국인이 아니면 결코 성공할 수 없다는 공식을 깬 인물로 단국 이래의 최고의 갑부로

  • [미국 기업][HP][MS]미국 기업 HP(휴렛팩커드), 미국 기업 마이크로소프트(MS, Micro Soft), 미국 기업 AOL, 미국 기업 AMD, 미국 기업 IBM(아이비엠), 미국 기업 애플(Apple), 미국 기업 AT&T
  • 소프트(MS, Micro Soft)1. 저비용ㆍ고효율 정책 기업 서버시장 공략 해법2. 3대 총판체제다우데이타ㆍ인성디지탈ㆍ소프트뱅크3. 다양한 파트너 정책Ⅲ. 미국 기업 AOL1. AOL International2. AOL Japan1) 진행내용2) AOL Japan in News3) 일본 온라인 시장 공략에 나선 AOL4) 그 외 관련 내용Ⅳ. 미국 기업 AMDⅤ. 미국 기업 IBM(아이비엠)Ⅵ. 미국 기업 애플(Apple)1. 경영전략2. 내부조직3. 기업간 협력Ⅶ. 미국 기업 AT&T1. 기업분할과 감량경영 전략2. 노사갈등의 증폭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