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19 / 2018.05.19
  • 19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토스
목차
I.주제 선정 및 기업 소개
1.기업소개
2.선정이유
3.제품소개

II.기업외부환경분석
1.산업환경분석
2.정치/법적 환경분석
3.사회/문화적 환경분석
4.경쟁자환경분석

III.기업내부분석
1.재무비율분석
2.주요주주현황
3.최근 주요 투자유치현황

IV.마케팅분석
1.SWOT분석
2. STP분석

V.기업방향성의 제시
본문내용
I. 주제선정 및 기업소개
1) 기업소개

비바리퍼블리카는 치과의사였던 이승건 대표에 의해 2011년에 설립된 핀테크 스타트업으로 금융 캐주얼화라는 기업 미션을 가지고 기존 금융서비스의 불편함을 혁신적으로 바꾸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다. 가장 대표적인 서비스는 스마트폰으로 소액을 송금할 수 있는 서비스인 ‘토스’이다. 2015년 토스의 정식적인 서비스 제공이 시작된 이후 약 2년 만에 사용자가 600만명을 넘어섰으며 토스를 사용한 송금액의 누적 금액은 3조원을 넘어가고 있다. 비바리퍼블리카는 토스를 통해 현재 국내 핀테크 스타트업 투자 유치로는 역대 최대 규모인 550억원의 투자를 받고 있으며 수많은 은행들, 관련분야 업체들과 제휴관계를 맺고 있지만, 이 기업이 처음부터 긍정적인 성과를 얻은 것은 아니었다.
비바리퍼블리카가 제시한 첫 번째 서비스는 2011년 설립 이후 준비기간을 거쳐 이듬해인 2012년에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울라불라’이다. 울라불라는 구상 당시 스타트업 콘퍼런스인 제 1회 비런치 에서 톱20에 뽑히기도 했지만 오래가지 못했다. 일종의 틈새시장을 노린 서비스인데 이후 대부분의 SNS가 지원하는 기본적인 기능이 되었기 때문이다.
이후 비바리퍼블리카는 2013년에 특정 이슈에 대한 사람들의 생각을 알아볼 수 있는 설문조사 앱 ‘다보트 포 카카오’를 만들었다. 그러나 이 역시 20만 다운로드를 넘기며 순항하나 싶었지만 초기 반응에 비해 성장세가 신통치 않았고 수익모델이 마땅치 않았다. 카카오와의 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 어려움도 많았다.
잇따른 실패에 이승건 대표는 그 동안의 서비스 상품이 소비자들 위주가 아닌 본인 위주의 서비스 상품이었음을 발견하고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다.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을 찾기 위해 무작정 아이디어를 모으고 사업화 가능한 아이디어를 채택한 다음 각각 실험용 홈페이지를 오픈 해 소비자들의 반응을 확인하는 것이다. 이 과정에서 상당한 반응을 보인 서비스 상품이 토스이며 2014년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 이후 비바리퍼블리카의 대표적인 서비스로 자리잡게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탁구] 탁구 레포트
  • 레포트 후기, 탁구수업에 대한 각오≫레포트를 쓰고 나서, 그동안 탁구에 대해 몰랐던 것을 많이 알게 되었다. 그저, 친구들끼리 게임하는 데에만 정신이 팔려서 탁구의 기본을 몰랐던 것 같다. 레포트를 쓰면서, 탁구의 기초적인 상식에 대해서 많이 알게 되었고, 기본적인 기술에 대해서도 많이 알게 되었다. 레포트를 통해 알게 된 탁구의 배경지식으로 탁구수업에 임해야 되겠다. 백지의 상태로 다시 시작해야겠다. 거울을 보면서 기본자세부터 가다

  • [식생활문화] 몽골 음식 탐방
  • 토스’라는 버터를 만들어 내고, 우름을 만들어내는 과정에서 탈지된 젖을 적절히 데우고 발효시켜 ‘타락’이라는 요구르트와 ‘아이락’이라는 젖술을 만들고 다시 이 아이락을 증류시켜 보다 높은 알콜 농도의 ‘심이잉 아르키’라는 술을 만들어낸다. 50 ~ 60。 가량의 높은 알콜 농도의 술과 동물의 비계는 추운 지방에서 그들의 삶을 가능케 하는 중요한 음식이다. 늘 물이 부족한 스텝 기후 속에서 젖차는 수분을 섭취하는 가장 중요한 탈지며, 젖

  • 반려동물학2공통 반려견예방접종은 출생후 6 8주기초접종시작한다 반려견의 백신종류와 예방병원체종류 동물매개치료효과기전호르몬변화와 연계설명하시오0k
  • 레포트, 애완동물 반려동물의 의의와 반려동물산업의 국내외 시장 현황과 시사점-김옥진, 2012, 데일리벳, 김옥진의 동물매개치료 동물매개치료란 무엇인가-김옥진, 2023, 동일출판사, 동물매개치료입문 -김옥진 외, 2021, 동일출판사, 반려동물관리학 -강만종 外, 2008, 동물과 인간생활, 전남대학교 출판부-유기정 , 애완동물의 보호 및 관리 방안 연구-제임스 서팰, 윤영애 옮김, 2009, 동물, 인간이 동반자 - 동물과 인간, 그 교감의 역사, 들녘-양철주 외,

  • [외식산업] 외식업체조사 `레드망고`분석
  • 토스 피자를 인수하면서 브랜드 컨셉의 다양화를 선언하고 있다.또한 다든 레스토랑 그룹은 신생브랜드인 바하마 브리즈와 스모키 본즈 BBQ를 통해 연간 2억 달러의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ㄴ. HMR 시장의 성장최근 미국에는 직장여성들이 늘어나면서 요리의 편리성과 시간절약이 필수요건으로 등장하면서 HMR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 이는 짧은 식사시간에 보다 맛있고 품위 있게 음식을 즐기려는 소비층이 주 시장으로 슈퍼마켓의 조리식품을 중심으

  • [마케팅] 색조전문브랜드 MAC 의 마케팅전략
  • 색조 전문 브랜드 M. A. C 의 마케팅 전략Ⅰ. 회사소개 및 연혁1. 회사개요▒맥 (M. A. C) 의 시작에 관하여패션쇼, 잡지 화보 등을 통해 세계적으로 알려진 M. A. C(Makeup Art Cosmetics)은 1985년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사진작가인 프랭크 토스칸과 프랭크 안젤로에 의해 탄생되었다. 처음엔 영화, 연극 분야에서 활동하는 전문가들을 위해 만들어졌으나. 1998년 에스티 로더 사에 합병되면서 메이크업 브랜드로서 자리 매김을 확고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