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콰이어 4대 핸드백 브랜드 진입을 위한 중장기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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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콰이어 4대 핸드백 브랜드 진입을 위한 중장기 전략
목차
1. Leather collection 매출현황
2. 핸드백 시장현황
3. ESQUIRE COLLECTION 현황
4. Big4 브랜드진입을 위한 전략방향
본문내용
Leather collection 매출현황
■ 매출현황
위 표에서 보여지듯 잡화존내 에스콰이아 위치를 보여줌(400억미만 브랜드 제외)
에스콰이아 콜렉션은 롯데백화점 평과결과 지속적 개선 추세임
- 금강대비 평가결과 우수점 증가추세
3개점 → 6개점 → 7개점)
- 대형매장 및 광역시 중심상권 매장의 평가결과 개선
(잠실점, 영등포점, 대구상인점, 분당점, 안양점, 부평점, 인천점)

핸드백 시장 현황
Major군
? 글로벌화
? 명품화, 고급화
(부티크 매장 확대, 아이템 구성 다양화, 프리미엄 라인)

MCM
브랜드 인수 ? 글로벌 사업 추진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아이클 미셸스키 영입
? 해외 유통망 확대
? 글로벌 브랜딩 작업, 해외 홍보 활동
? 부티크 매장 확대 (06’ 15개 07’ 25개)

Louis Quitorze
브랜드 인수 ? 해외시장 개척
? 해외 유통망 확대, 면세점 입점
? 부티크 매장 확대 (06’15 07’20개)
? 아이템 다각화 ? 옴므라인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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