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의 경영전략 & 마케팅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17 / 2018.05.17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EDIYA COFFEE 마케팅 케이스연구-(이디야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디야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 사례분석과 이디야 새로운전략 제안)
- [이디야커피 마케팅사례 PPT] 이디야커피 브랜드분석, 이디야 마케팅 SWOT,STP,4P전략, 이디야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 이디야커피 EDIYA 마케팅전략(7P)분석, 이디야 SWOT분석, 이디야 성공요인분석, 이디야 향후전략제안
- 이디야커피 vs 스타벅스 마케팅전략과 STP전략 비교분석및 스타벅스,이디야 새로운전략 제안(발표대본포함) PPT
- 탐앤탐스 마케팅전략분석과 경쟁사와 비교분석및 탐앤탐스 SWOT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레포트
- 하고 싶은 말
- 이디야커피의 경영전략 & 마케팅제안
- 목차
-
1. 시장분석
2. 경쟁사 분석
3. 이디야 소개
4. 이디야의 현재 전략
5. 제안 전략
6. 행동계획
7. 결론
- 본문내용
-
1. 기업 상황 분석
<한국의 커피 시장>
제품의 종류와 맛의 차이를 벗어나, 마케팅, 점포운영 및 입점, 고객에 대한 목표설정 등 서비스 전 분야에서의 차별화.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커피를 접한 사람은 고종황제. 손탁호텔 내 우리나라 최초의 카페인 정동구락부 생김.
예술인과 문화인들이 모여 문화를 논하는 장소에서 젊은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변하면서 그 장소의 의미가 많이 퇴색.
미군부대와 함께 들어오게 된 인스턴트 커피의 열풍. 우리나라 최초로 동서식품이 미국 제너러푸즈와의 합작으로 인스턴트커피를 생산. 본격적인 인스턴트커피 유통이 시작.
그리고 1990년대에 들어서 우리나라 최초로 외국계 커피 전문점 브랜드인 ‘스타벅스’ 가 들어오고 이후 ‘커피빈’, ‘시애틀커피’와 같은 외국계 커피 브랜드가 진출.
본격적인 커피전문점의 성장.
2. 브랜드 분석 및 점포 소개
문창기 대표는 1000호 매장 오픈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소규모 창업 전략을 통해 성장한 만큼 향후에도 이러한 전략을 통해 2019년까지 국내외 매장 수 2000호점을 돌파하겠다" 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