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의 경영전략 & 마케팅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17 / 2018.05.17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디야커피의 경영전략 & 마케팅제안
목차
1. 시장분석
2. 경쟁사 분석
3. 이디야 소개
4. 이디야의 현재 전략
5. 제안 전략
6. 행동계획
7. 결론
본문내용
1. 기업 상황 분석
<한국의 커피 시장>
제품의 종류와 맛의 차이를 벗어나, 마케팅, 점포운영 및 입점, 고객에 대한 목표설정 등 서비스 전 분야에서의 차별화.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커피를 접한 사람은 고종황제. 손탁호텔 내 우리나라 최초의 카페인 정동구락부 생김.
예술인과 문화인들이 모여 문화를 논하는 장소에서 젊은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변하면서 그 장소의 의미가 많이 퇴색.
미군부대와 함께 들어오게 된 인스턴트 커피의 열풍. 우리나라 최초로 동서식품이 미국 제너러푸즈와의 합작으로 인스턴트커피를 생산. 본격적인 인스턴트커피 유통이 시작.
그리고 1990년대에 들어서 우리나라 최초로 외국계 커피 전문점 브랜드인 ‘스타벅스’ 가 들어오고 이후 ‘커피빈’, ‘시애틀커피’와 같은 외국계 커피 브랜드가 진출.
본격적인 커피전문점의 성장.

2. 브랜드 분석 및 점포 소개
문창기 대표는 1000호 매장 오픈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소규모 창업 전략을 통해 성장한 만큼 향후에도 이러한 전략을 통해 2019년까지 국내외 매장 수 2000호점을 돌파하겠다" 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주커피 ZOO COFFEE 브랜드분석과 주커피 SWOT분석과 마케팅 4P,STP전략분석및 마케팅실행방안연구 PPT 레포트
  • 마케팅 실행전략 제안9. 결론1. 보고서요약2. 주커피 기업개요3. 전략목표4. 상황분석PEST 분석SWOT 분석Industry Analysis 경쟁사분석-스타벅스-카페베네-이디야커피자사분석고객분석1. 보고서요약1. 보고서요약사명 & 목표SCA분석, PEST분석, SWOT분석기업소개자사 분석경쟁자 분석트랜드 분석내부&외부 환경분석고객에게 어떤 가치를 제공 할 것인가?2. 주커피 기업개요2. 주커피 기업개요 2009년 6월 출점 무리한 가맹점확장과 방만한 경영

  • 카페베네 성공요인분석/ 카페베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카페베네 해외진출 전략제안
  • 커피시장 환경분석(1) 시장현황(2) 시장전망3. 카페베네 경영전략분석(1) 사업부 전략(2) 전사적 전략(3) 차별화 전략(4) 다각화 전략4. 카페베네의 문제점(1) 문제점(2) 개선전략5. 카페베네 SWOT 분석6. 카페베네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카페베네 마케팅믹스 4P분석(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8. 카페베네 해외진출 현황 및 전략제안(1) 해외진출 현황(2) 전략제안9. 결론< 설

  • [마케팅] 스타벅스 성공요인 분석
  • 경영철학(하워드 슐츠의 경영 이론)3) 스타벅스의 기업환경 분석-기업환경 분석-스타벅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분석: 설문조사 결과 분석(설문지 첨부)-경쟁사 분석(커피빈, 이디야)4) 스타벅스 기업 분석1. 생산2. 마케팅-STP, SWOT, 5P분석3. 인사(리더십 포함)4. 재무5) 스타벅스의 성공요인-제품 성공요인-서비스 품질 성공 요인-내부 고객 만족 경영-마케팅 전략-아이디어 전략- 현지화 전략6) 스타벅스의 발전방향-스타벅스의 문제점-앞으로

  • 이디야커피 성공전략과 SWOT분석및 이디야 경영,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4P분석및 이디야 향후전략방향제시
  • 성공전략경영,마케팅전략4P분석향후전략제시INDEX1. 이디야커피 기업소개 (1) 기업개요(2) 기업철학2. 이디야커피 성공전략3. 시장환경분석 (1) 외부환경분석 (2) 내부환경분석 4. 이디야커피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이디야커피 경영, 마케팅전략(1) 서브스트리트 전략(2) 전략적제휴 전략(3) 입소문 마케팅(4) CSR마케팅(5) 차별화마케팅(6) 포지셔닝전략6. 이디야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 카페베네 마케팅 사례분석및 문제점분석및 해결책제안,나의견해(메장매니저인터뷰자료포함)
  • 커피 빈 등 외국업체의 강세는 물론 할리스, 엔젤리너스 등 국내 토종브랜드와의 경쟁을 피할 수 없는 상황 속에서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점포를 늘리고 있는 카페베네는 2011년 9월 13일 지식경제부에 따르면 660개여개로 매장수는 1위지만 공정거래위원회의 매출정보에 의하면 월간 평균 매출은 카페베네가 1억 1156만원으로 엔젤리너스와 비교하여 2억이상 차이난다고 한다. 이러한 현상에 대해 카페베네에 대한 좀더 심도있는 시장조사와 마케팅전략 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