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커피 ZOO COFFEE 브랜드분석과 주커피 SWOT분석과 마케팅 4P,STP전략분석및 마케팅실행방안연구 PPT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5 / 2016.01.15
  • 5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주커피 ZOO COFFEE 브랜드분석과 주커피 SWOT분석과 마케팅 4P,STP전략분석및 마케팅실행방안연구 PPT 레포트입니다.
목차
1. 보고서요약

2. 주커피 기업개요

3. 전략목표

4. 상황분석
PEST 분석
SWOT 분석
Industry Analysis
경쟁사분석
-스타벅스
-카페베네
-이디야커피
자사분석
고객분석

5. 주커피 STP분석
Segment
Target
Positioning

6.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Product 전략
Price 전략
Promotion 전략
Place(Distribution) 전략

7. 재무분석과 매출상황분석

8. 마케팅 실행전략 제안

9. 결론
본문내용
 PPL
_ 2012년 드라마 ‘착한 남자’
_ 2013년 드라마 ‘원더풀 마마’, 시사 교양 프로그램 ‘스카우트’

 SNS 이벤트 프로모션
_ 2012년 발리 여행권을 지급하는 이벤트 진행
_ 2013년 도쿄 여행상품권, 텀블러 등을 제공하는 ‘3색 도쿄 이벤트’ 진행

 연예인을 통한 모델 광고 프로모션 계획
_ 태영F&B에 인수되기전 배우 ‘윤상현’ 광고모델로 발탁
_ 인수 이후 적합한 모델을 모색하고 있는 중이며 이에 따른 광고를 계획하
고 있는 상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모레퍼시픽 오설록 티하우스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오설록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
  • 오설록 티하우스마케팅전략 분석Ⅰ. 서론예로부터 차(茶)는 각 종류마다의 특색 있는 효능을 인정받았음에도 불구하고, 현대사회에서 차(茶) 시장은 커피시장에 비해 대중화되지 못했다. 간편함을 선호하는 현대인들에게 다례(차로써 예를 행하는 것)는 복잡한 절차였으며 사람들의 차(茶)에 대한 인식이 매우 부족했기 때문이다. 또한 대중 소비자의 특성을 고려한 충분한 신제품 개발이 이루어지지 않아,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에 한계성이 존재해왔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분석39(3) SWOT Analysis (Strategy : 최고 품질의 커피 판매).42(4) 마케팅 믹스(4Ps)43(5) 그 외 Marketing 전략.45(6) 스타벅스

  • [스타벅스, 감성마케팅, SWOT, GAP, 4P] 스타벅스 SWOT,4P,GAP분석 및 감성마케팅
  • 목 차1. 스타벅스 회사 소개1) 스타벅스2) 스타벅스 연혁2. 환경 분석1) 외부 일반 환경분석① 인구분석② 경제 분석③ 사회/문화 분석2) 내부 역량 분석3) Current Situation① 포화 상태의 미국 시장다각화와 차별화② 세계 경기 침체 : 비용 절감의 기회로③ 커피 품질의 상향 평준화 문제 : 강력한 brand power 구축3. SWOT Analysis (Strategy : 최고 품질의 커피 판매)4. 마케팅 믹스(4Ps)1) 제품(Product) 전략2) 가격(Price) 전략3) 유통(Place) 전략4) 촉진(Promotion)

  • [경영학] 스타벅스와 커피빈 분석
  • 주가 스타벅스의 매출액과 브랜드를 신뢰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도입하게 되었다.- 커피빈커피빈 코리아는 본사에서 신규 매장 오픈과 관련하여 직접 운영 및 관리를 하고 있다. 따라서 개인에게 가맹점을 주지 않고 있다. 커피빈 또한 건물임대 방식을 통하여 해당 점포 매출의 일정 비율을 임대료 형태로 지급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다.4.경영전략 - 스타벅스1. 재료(1). 표준화된 품질   스타벅스에서 즐기는 커피 맛은 세계 어느 곳이나 똑같은

  • [경영학] 스타벅스와 커피빈 비교
  • 주가 스타벅스의 매출액과 브랜드를 신뢰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도입하게 되었다.- 커피빈커피빈 코리아는 본사에서 신규 매장 오픈과 관련하여 직접 운영 및 관리를 하고 있다. 따라서 개인에게 가맹점을 주지 않고 있다. 커피빈 또한 건물임대 방식을 통하여 해당 점포 매출의 일정 비율을 임대료 형태로 지급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다.4.경영전략 - 스타벅스1. 재료(1). 표준화된 품질   스타벅스에서 즐기는 커피 맛은 세계 어느 곳이나 똑같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