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미국진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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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기업소개
기업소개
기업연혁
해외진출현황
분석틀
PEST 분석
SWOT 분석
경쟁사(VICHY)분석
결론과 전략
4P전략
STP전략
Reference
본문내용
SWOT 분석
Strength
-풍부한 해외 진출 경험
-자체 연구진과 기술력이 풍부
Weakness
-기초 케어 제품 집중
-미국의 배송 시스템
-한국 화장품에 대한 인식 부족
Opportunity
-광활한 지리적 특성에 의한
온라인 매장의 활성화
-온라인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
-SNS이용자 수 증가 및 발전
Threat
-기존 업체간의 경쟁 심화
-외국 유명브랜드의 시장 잠식
-미국 화장품 시장 진입규제
까다로움(FDA)

Weakness
현재 아모레가 미국 시장에서 취급하고 있는 제품은 수분 중심의 기초 제품이 전부이다. 이것은 라네즈의 브랜드 컨셉과 철학과는 일치 하지만, 제품의 구색이 좁아 미국 소비자들을 만족 시킬 수 있을지는 의문이다. 때문에 라네즈의 약점이 될 수도 있으며 다소 위험한 전략이기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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