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미국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09 / 2018.05.09
- 5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기업소개
기업연혁
해외진출현황
분석틀
PEST 분석
SWOT 분석
경쟁사(VICHY)분석
결론과 전략
4P전략
STP전략
Reference
- 본문내용
-
SWOT 분석
Strength
-풍부한 해외 진출 경험
-자체 연구진과 기술력이 풍부
Weakness
-기초 케어 제품 집중
-미국의 배송 시스템
-한국 화장품에 대한 인식 부족
Opportunity
-광활한 지리적 특성에 의한
온라인 매장의 활성화
-온라인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
-SNS이용자 수 증가 및 발전
Threat
-기존 업체간의 경쟁 심화
-외국 유명브랜드의 시장 잠식
-미국 화장품 시장 진입규제
까다로움(FDA)
Weakness
현재 아모레가 미국 시장에서 취급하고 있는 제품은 수분 중심의 기초 제품이 전부이다. 이것은 라네즈의 브랜드 컨셉과 철학과는 일치 하지만, 제품의 구색이 좁아 미국 소비자들을 만족 시킬 수 있을지는 의문이다. 때문에 라네즈의 약점이 될 수도 있으며 다소 위험한 전략이기도 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