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기업핵심전략과 SWOT분석* 모두투어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모두투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시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04 / 2018.05.0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모두투어 기업핵심전략과 SWOT분석및 모두투어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텍스트를 좀더 추가하여 재작성 하였습니다.
그래서 참고할 부분이 더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모두투어 기업분석
(1) 기업소개
(2) 현재상황분석

2. 여행시장 상황분석

3. 모두투어의 핵심전략

4. 모두투어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모두투어 STP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6. 모두투어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모두투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시
(1) SNS마케팅 제언
(2) 감성마케팅 제언
(3) 틈새시장 공략

8. 향후 나아갈방향 제언
본문내용
모두투어는 대한민국 최초로 여행상품 도매업을 시작한 여행사로써 국내 점유율 11%대의 2위의 규모를 가지고 있는 여행사이다.
모두투어의 경영철학은 윤리경영,고객만족경영,행복한 나눔 으로 하고 있다.

현대 모두투어는 하나투어에 이어 시장점유율 2위를 기록하고있지만 1위와의 격차가 상당.
현재 모두투어는 기업의 브랜드가치를 높이기 위해서 매거진 배포, 매출액 대비 광고비 비율을 높이는 등 여러 가지 전략으로 선두인 하나투어를 바짝 뒤쫓는 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결혼정보업체 듀오 마케팅전략
  • SWOT 분석1. Strengths 2. Weaknesses 3. Opportunities 4. Threats 듀오의 기존 전략Ⅰ. STP전략분석1. Segmenting - 세분시장분석2. Targeting - 목표시장분석3. Positioning 분석Ⅱ. 4P전략분석1. Product전략분석2. Promotion전략분석3. Place전략분석4. Price전략분석문제점 도출Ⅰ. 기업의 이미지 문제(거시신뢰성)II. 업무 과중 & 인센티브 부재(내부신뢰성)Ⅲ. 보안성 문제(과업신뢰성)Ⅳ. 결론은 신뢰성전략제시Ⅰ. STP 전략1. Segmenting 전략2. Targeting 전략3. PositioningⅡ.4P 전

  • 하이마트 공격적인 광고 이용한 시즌별 마케팅 성공사례
  • 모두에게 깊이 인식시켰다. 연속적인 광고 캠페인을 시행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전자제품 살 땐 하이마트로 가요”를 확실히 머릿속에 심었다. 전자제품 살 땐 하이마트가 떠오르게 하는 것이 그들의 끊임없는 메시지이다. 7. SWOT 분석7.1. STRENGTH (강점)첫째는 높은 브랜드 인지도이다.공격적인 광고 마케팅을 실시하여 친근하고 경쾌한 광고분위기로 소비자에게 접근하였고 최초 상기도 측면에서 다른 업계들과 큰 차이를 보이며 강력한 브랜드 이

  • 이베느,페스티벌,페스티벌의유래,페스티벌의목적,페스티벌의종류,페스티벌의파급효과,페스티벌성공
  • 마케팅효과는 지역의 환경개선, 지역민의 지역 참여 의식 함양 등이 더해져 지역의 이미지 재고 향상에 크게 이바지 할 것이다.3) 조 활동 일지일 자내 용비고자기소개역할분담빈 강의실자료 해석 및 내용파악빈 강의실자료 해석 및 내용파악(보충자료 수집)빈 강의실자료 총정리 및 ppt 발표 준비빈 강의실총정리빈 강의실4) 역할분담이 름학 번역할 및 분담조 장자료조사 조 원보고서 작성 및 자료조사보고서 작성 및 자료조사PPT작

  • LS ㈜E1 자기소개서생산관리·품질관리 공정관리 전기설비 국내해외영업·무역영업회계·기획전략경영IR 연구개발0K
  • 제시하여 해결한 사례가 있으면 작성해 보십시오.관심이 필요한 곳 진단하기동일한 항공사에서 일했을 때 관심을 기반을 둔 상황 분석을 통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인턴으로 일했던 항공사는 여행사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었지만, 멤버 여행사와의 주요 마케팅 채널은 뉴스레터였습니다. 뉴스레터와 관련한 저의 업무는 월간 뉴스레터에 들어갈 콘텐츠를 작성하는 것과 구독과 관련한 통계 리포트를 작성하는 것이었습

  • [경영학] 한식 전문 레스토랑 한쿡 경영전략
  • 모두 미용(혹은 건강)과 관련→ 소망화장품과의 연계 마케팅 용이 - 모든 메뉴에 포도씨 오일만 사용 → 웰빙족에게 어필 - 강남점의 경우 젊은 층의 유동인구가 많은 곳으로 주변에 다른 패밀리 레스토랑 다수 분포 (4) 의 시장 내 약점 - 업계 최초임에도 불구하고 인지도 절대 부족 - 홍보 부족- 외식업과 전혀 관련이 없는 소망화장품(모기업)의 인수로 다른 패밀리 레스토랑과는 달리 모기업 및 다른 계열사와의 전략 공유가 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