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수 브랜드 CI,BI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09 / 2018.05.09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hapter 01
01 생수시장의 등장
02 생수시장 현황
03 생수시장 전망
Chapter 02
01 국내 생수시장 브랜드 순위
02 브랜드별 특징
03 CI 디자인 특징/변천사
Chapter 03
01 해외 생수시장 브랜드 순위
02 브랜드별 특징
03 CI 디자인 특징/변천사
Chapter 04
01 생수선택 요인
본문내용
생수시장 현황
소득 수준 상승
기후 변화
환경 오염
물에 대한 관심 상승
2013년 음료시장에서 두유를 제치고 처음으로 매출 2위
천연 암반수, 해양 심층수 등 프리미엄 생수의 인기
이후 현재 약 5500억원 규모에 달하는
생수 시장 파이는 갈수록 확대되는 추세
2010년 기준 우리나라 생수 소비량 28억 5857L
500ml 생수병 기준 1인당 100병의 소비량
물의 소비패턴이 점점 바뀌고 있는 추세
생수시장은 앞으로 1조원대의 황금알을 낳는 시장으로 성장할 전망!

국내 생수시장 브랜드 순위
2013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기준
1. 제주삼다수 (7년 연속 1위 기록)
2. 아이시스
3. 강원평창수
4. 에비앙
5. 백산수
6. 백두산하늘샘
7. 가야산샘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관리] 하이트 vs. 하이트프라임 브랜드성공&실패사례
  • 생수-하이트: 국내 최초의 비열처리 맥주. 100% 암반수로 만든 순수한 맥주 -프라임: 기존의 맥주와는 달리 옥수수 전분을 섞지 않은 100% 순수 보리로 만든 맥주.-스타우트: 기존 외국 맥주와는 달리 흑맥주의 맛은 살리고 강한 흑맥주의 부담스러운 맛은 줄임 -엑스필 : 국내 최초의 twist cap, 에메랄드 및의 녹색병으로 잡맛, 잡황이 말끔히 사라진 젊은 세대를위한 저칼로리 감각맥주 자사 브랜드 분석-하이트: 최첨단 MF(Micro filtering)공법을 이용한

  • [브랜드관리] 하이트 vs. 하이트 프라임
  • 생수-하이트: 국내 최초의 비열처리 맥주. 100% 암반수로 만든 순수한 맥주 -프라임: 기존의 맥주와는 달리 옥수수 전분을 섞지 않은 100% 순수 보리로 만든 맥주.-스타우트: 기존 외국 맥주와는 달리 흑맥주의 맛은 살리고 강한 흑맥주의 부담스러운 맛은 줄임 -엑스필 : 국내 최초의 twist cap, 에메랄드 및의 녹색병으로 잡맛, 잡황이 말끔히 사라진 젊은 세대를위한 저칼로리 감각맥주 자사 브랜드 분석-하이트: 최첨단 MF(Micro filtering)공법을 이용한

  • 카페베네 vs 커피빈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커피빈,카페베네의 문제점분석및 해결방안제안 레포트
  • 분석서울경기도 및 6대 광역시 거주자 가운데 3개월 이내 커피전문점 방문 경험이 있는 만 19~44세 성인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 조사를 통해 보면 커피빈의 경우 무엇보다 커피의 품질과 맛이 뛰어나다고 보고 있으며 다른 브랜드 커피전문점들에 비해 커피의 전문성이 느껴진다는 의견도 높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또한 커피빈의 경우 30대 초반 연령대의 고객들에 방문이 가장 높게 나타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3) 인테리어 전략커피빈 매장

  •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카페베네 해외진출사례와 미래 마케팅전략제안
  • 브랜드에 따른 차별화정도도 구매자의 교섭력에 영향을 미치므로 소비자에 따라 특정 프랜차이즈업체의 커피와 매장분위기를 선호하는 고객들이 있습니다. 반면 커피전문점을 대부분 비슷하다고 여기고 아무데나 가는 소비자도 있기 때문에 이 부분에 있어서는 정해져 있는 것 같지 않습니다. 산업구조분석을 통해 커피전문점 산업을 분석해본 결과 산업의 매력도가 매우 낮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었습니다. 현재 커피전문점 산업은 진입장벽이 낮아

  • [광고론] 대한항공 마케팅 전략분석
  • 브랜드 이미지(BI)를 분석할 것이며 두 번째로 그러한 노력이 실제 소비자들에게는 어떠한 이미지로 전달되었는지를 한국 능률 협회 컨설팅의 브랜드 파워 보고서 및 신문기사를 통해 분석할 것이다. (1) 대한항공이 소비자에게 인식시키고자 하는 브랜드 이미지 대한항공은 세계 10대 항공사에 걸맞은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전사적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지난해 창립 35주년을 맞아 새로운 비젼, 뉴 CI등을 대내외에 선포하고 세계 최고 수준의 항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