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수 브랜드 CI,BI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09 / 2018.05.09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Chapter 01
01 생수시장의 등장
02 생수시장 현황
03 생수시장 전망
Chapter 02
01 국내 생수시장 브랜드 순위
02 브랜드별 특징
03 CI 디자인 특징/변천사
Chapter 03
01 해외 생수시장 브랜드 순위
02 브랜드별 특징
03 CI 디자인 특징/변천사
Chapter 04
01 생수선택 요인
- 본문내용
-
생수시장 현황
소득 수준 상승
기후 변화
환경 오염
물에 대한 관심 상승
2013년 음료시장에서 두유를 제치고 처음으로 매출 2위
천연 암반수, 해양 심층수 등 프리미엄 생수의 인기
이후 현재 약 5500억원 규모에 달하는
생수 시장 파이는 갈수록 확대되는 추세
2010년 기준 우리나라 생수 소비량 28억 5857L
500ml 생수병 기준 1인당 100병의 소비량
물의 소비패턴이 점점 바뀌고 있는 추세
생수시장은 앞으로 1조원대의 황금알을 낳는 시장으로 성장할 전망!
국내 생수시장 브랜드 순위
2013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기준
1. 제주삼다수 (7년 연속 1위 기록)
2. 아이시스
3. 강원평창수
4. 에비앙
5. 백산수
6. 백두산하늘샘
7. 가야산샘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