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연구-가격할인에 대한 지각된 공정성과 재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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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이론연구
쌍방권한 원칙과 가격 공정성
부정감정

연구1
가설설정
결과해석

연구2
가설설정
결과해석

결론
연구결과요약
연구의 의의
연구의 한계 및 향후 연구방향
본문내용
서론
가격경쟁->기업에서 가장 경계하는 경쟁수단

기업의 가격전략
소비자들의 반응 마케팅 의사결정 요소
기업의 마케팅 의사결정 -> 소비자의 경제적, 심리적 반응 예측

본 연구
① 가격 공정성->가격 할인 반응
② 상황요인 (가격할인 폭, 구입 후 경과시간)
추론동기->지각 공정성->부정적 감정->재구매의도

쌍방권한의 원칙 공정성 부정감정

쌍방권한의 원칙, 가격공정성 귀인이론, 추론동기
부정감정 후회와 실망, 신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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