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연구-가격할인에 대한 지각된 공정성과 재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09 / 2018.05.09
- 4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이론연구
쌍방권한 원칙과 가격 공정성
부정감정
연구1
가설설정
결과해석
연구2
가설설정
결과해석
결론
연구결과요약
연구의 의의
연구의 한계 및 향후 연구방향
- 본문내용
-
서론
가격경쟁->기업에서 가장 경계하는 경쟁수단
기업의 가격전략
소비자들의 반응 마케팅 의사결정 요소
기업의 마케팅 의사결정 -> 소비자의 경제적, 심리적 반응 예측
본 연구
① 가격 공정성->가격 할인 반응
② 상황요인 (가격할인 폭, 구입 후 경과시간)
추론동기->지각 공정성->부정적 감정->재구매의도
쌍방권한의 원칙 공정성 부정감정
쌍방권한의 원칙, 가격공정성 귀인이론, 추론동기
부정감정 후회와 실망, 신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