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브랜드 현황분석및 SWOT,4P,마케팅사례분석및 이니스프리 향후전략제시 - 이니스프리 마케팅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10 / 2018.05.10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니스프리 브랜드 현황분석및 SWOT,4P,마케팅사례분석및 이니스프리 향후전략제시 레포트입니다.

이니스프리의 향후전략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

2.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
(1) 이니스프리 개요
(2) 이니스프리 현황분석

3. 이니스프리 기업선정배경

4. 저가화장품 시장상황분석

5. 이니스프리 SWOT분석
(1) 강점 (S)
(2) 약점 (W)
(3) 기회 (O)
(4) 위협 (T)

6. 이니스프리 마케팅믹스 4P전략
(1) 제품전략 (Product)
(2) 가격전략 (Price)
(3) 유통전략 (Place)
(4) 촉진전략 (Promotion)

7. 다양한 마케팅사례
(1) 온라인 마케팅
(2) 남성타겟 마케팅
(3) 그린마케팅
(4) 입소문마케팅 (바이럴마케팅)
(5) CRM마케팅

8. 향후전략 제시
(1) PR전략 제언
(2) 블루오션전략 제언
(3) 체험마케팅 전략제언
본문내용
1.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

1945년 9월에 설립된 태평양화학공업사로 시작한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를 지향하며, 부드럽고 세련된 여성적 이미지의 ‘AMORE’와 강하고 기업적인 남성적 이미지의 ‘PACIFIC’이 만나서 외적인 아름다움과 내면의 아름다움,전통과 미래,감성과 이성,자연과 과학 등 두 가지 상반된 의미가 만나 아름다움을 만드는 ‘HARMONY OF CONTRAST’를 추구한다.
아모레퍼시픽은 현재 그룹 내 38 개 브랜드를 소유하고, 국내 화장품 시장 점유율 31.9%를 차지하는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아름다움과 건강을 창조하여 인류에 공헌한다’는 창업의 이념에 따라 화장품 이외에도 생활용품 및 건강제품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2.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

(1) 이니스프리 개요
이니스프리는 청점섬이 주는 자연의 혜택을 담아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자연의 건강함을 지키기 위해 친환경 그린 라이프를 실천하는 자연주의 브랜드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및 미샤 남성고객확보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미샤 미래전망 분석
  • 브랜드 이미지를 재고할 수 있지 않을까라는 기대 아래 연구를 시작하였다.요즘 들어 마케팅에 대한 중요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실제로 최근 3M이 전 세계 100개 기업을 대상으로 조사한 오늘날 가장 중요한 마케팅 역량이 무엇인가에 대한 질문에 90% 이상이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여 세분화, 포지셔닝을 하는 것이라고 답했다. 두 번째는 브랜드 전략, 세 번째는 소비자에 대한 통찰력이 중요하다고 답했다. 결국 소비자에 대한 이해를

  •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이니스프리 신제품개발제안과 향후시사점 PPT
  • 1. 이니스프리 브랜드소개(1) 이니스프리 브랜드소개(2) 이니스프리 현황분석2. 시장상황분석3. 이니스프리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s4. 이니스프리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 (3) Positioning5.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신제품 개발제안7. 결론(1) 시사점(2) 향후개선방안 제안CONTENTS1. 이니스프리 브랜드소개1이니스프리는?대한민국 최초로 자연주의를 선보인 브랜드10대 후반에서 20

  •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이니스프리 SWOtT,STP,4P분석과 이니스프리 새로운 전략제안
  • 분석3. 이니스프리 브랜드 내부환경분석(1) 이니스프리 핵심역량분석(2) 가치사슬분석(3) 고객분석4.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 분석(1) 틈새공략 마케팅(2) CRM전략 (고객관계마케팅)(3) 중국진출 글로벌마케팅전략5. 이니스프리 마케팅 4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6. 이니스프리 STP분석7. 이니스프리 SWOT분석8. 이니스프리 향후전략 제안(1) 유통과 촉진전략 제안(2) 남성화장품 시장에 집중(3) 국내시장 마케팅전략제안9. 결론 및 나의의

  •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및 국내 마케팅사례와 해외진출 마케팅사례분석및 이니스프리 향후나아갈방향 제언 -이니스프리 마케팅사례 연구
  • 분석마케팅사례해외진출사례-INDEX1.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2. 이니스프리 기업선정배경‘3. 로드샵열풍 현황분석4. 이니스프리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s) 5.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 사례(1) 프로슈머 마케팅(2) 포지셔닝전략(3)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 전략(4) SNS 홍보전략(5) 마케팅믹스 4P전략6. 이니스프리 해외시장진출 마케팅 4P사례 (인도시장진출)(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향후

  • [프랜차이즈경영론] 도소매업 -에뛰드 하우스
  • 전략프랜차이즈 협회 정보공개서에 등록된 화장품 업체 18개(일나뚜랄레, 토니모리, 이니스프리, 온뜨레(ONTREE), 에뛰드 하우스, 스킨푸드, 아리따움(ARITAUM), 미샤, 네이처리퍼블릭, 세레니끄, 비욘드, 리오엘리, 더샘, 홀리카홀리카, 투쿨포스쿨, 뮬, 어퓨, 더페이스샵) 중 로드 샵 중심의 상위 3곳의 경쟁브랜드(미샤, 더페이스샵, 토니모리)를 선정하고 최근 3년의 재무상황, 최근 3년간 가맹점 및 직영점 수, 2010년말 가맹점사업자의 지역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