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이니스프리 신제품개발제안과 향후시사점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28 / 2016.09.28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이니스프리 신제품개발제안과 향후시사점 PPT발표자료입니다.
- 목차
-
1. 이니스프리 브랜드소개
(1) 이니스프리 브랜드소개
(2) 이니스프리 현황분석
2. 시장상황분석
3. 이니스프리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s
4. 이니스프리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신제품 개발제안
7. 결론
(1) 시사점
(2) 향후개선방안 제안
- 본문내용
-
마케팅 대안
1.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전략(제주하우스 같은)을 더욱 개발 (Differentiation)
2. 타겟 층을 더욱 넓혀 다양한 소비자층에 대한 브랜드의 접근성을 높여야 할 것. (Diversification)
3. 경쟁이 치열한 국내 시장보다는 중국, 대만, 일본 등 더욱 기회가 많은 해외 시장을 타겟으로 시장을 넓혀 가야 할 것. (Globalization)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