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TOYOTA 성공요인및 SWOT분석* 도요타 마케팅전략과 4P전략분석* 도요차 향후전망연구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3.14 / 2018.03.1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도요타 TOYOTA 성공요인및 SWOT분석과 도요타 마케팅전략과 4P전략분석및 향후전망연구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텍스트를 좀더 추가하여 재작성 하였습니다.
그래서 참고할 부분이 더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도요타 TOYOTA 기업분석
(1) 기업소개
(2) 경영철학

2. 도요타 TOYOTA 성공요인

3. 도요타 TOYOTA 조직구조분석

4. 도요타 TOYOTA 경영전략

5. 도요타 TOYOTA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도요타 TOYOTA 마케팅전략
(1) 마케팅믹스 4P전략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2)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3) PPL 마케팅
(4) 친환경마케팅
(5) 스포츠마케팅
(6) 광고전략
(7) SNS마케팅

7. 결론 및 향후전망
본문내용
도요타 TOYOTA 는 1937년 Sakichi Toyota에 의해 설립된 자동차 생산업체로 자동차 생산대수 세계 1위인 대기업.
도요타는 일본 최대의 자동차 회사로 2018년은 창립 85주년을 맞는 해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LEXUS 렉서스 마케팅전략
  • Toyota Production System : TPS)➩ 세계적 부품업체 보유➩ 노사관계2) Weakness3) Oppotunity4) Threat➪ SK에 대한 딜러쉽 박탈➪ 반일감정➪ 수입차에 대한 부정적 인식과 엄격한 시장규제 절차(3) STP(1) Segmentation1) 연령에 따른 세분화2) 직업에 따른 세분화(2) Targeting(3) Positioning4. 마케팅 분석- 4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결론-Lexus의 향후과제(1) 한국 시장에서의 성공요인 분석(2) 향후 마케팅 과제1) 한국의 특성을 감안한 전략 및 대안들2) 경

  • TOYOTA 도요타 기업성공요인,도요타 기업전략사례.도요타 마케팅전략분석,도요타 리콜사태사례분석,도요타 향후전망연구
  • TOYOTA 도요타 성공요인3. 자동차시장의 특징4. 도요타 SCM 도입사례(1) SCM 도입사례(2) 도입성과5. 도요타 JIT 도입사례(1) JIT 도입전략(2) 도입효과6. 도요타 수요관리전략7. 도요타 TQM활동분석8. 도요타 SWOT분석9. 도요타 STP분석10. 도요타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11. 리콜사태 해결과정분석(1) 리콜사태요약(2) 리콜사태의 원인(3) 리콜사태 파급효과(4) 리콜사태 해결과정12. 향후전략방향INDEX1. TOYOTA 도요타 기업소개Toy

  • [국제마케팅] 도요타의 이문화 극복전략
  • 도요타 소개1.2 회사 연혁2. 렉서스의 탄생2,1 렉서스의 연혁2.2 렉서스의 탄생배경2.3 렉서스의 한국 시장진출 동기3. 외부환경 분석3.1 국내 자동차 산업현황3.2 국내 수입차 시장현황3.3 경쟁사 분석3.4 고객 분석3.5 환경 분석4. 내부환경 분석 4.1 조직구조 분석4.2 렉서스의 핵심 역량4.3 성과분석4.4 SWOT 전략4.5 STP 전략5. 마케팅 믹스 (4PS)6. 렉서스의 성공요인 분석7. 도요타의 핵심역량8. 도요타 이문화 극복전략 사례Ⅲ. 결론 및 향후전략Ⅳ.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도요타 TOYOTA 및 렉서스 LEXUS의 해외진출과 성공요인
  • 성공을 거둔 비결은 뛰어난 경영전략과 사원들의 단합된 힘 그리고 위기 때마다 좋은 기회를 만나 새로운 발전의 계기로 삼은 점 등이다. 90년대 들어 일본의 거품경제가 가라앉으면서 잠시 어려움을 겪었지만, 계열관계를 강화하는 등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는 중이다. 1) 회사의 개요설립자Sakichi Toyota설립년1937년 8월 28일본사 소재지일본 도요타시경영 성과(200년 3월 기준/ 단위 천만 엔)종업원 수246,702 명순 매출액15,106.2순이익6,158

  • [국제마케팅] 도요타(렉서스)의 이문화 극복전략
  • 도요타 소개1.2 회사 연혁2. 렉서스의 탄생2,1 렉서스의 연혁2.2 렉서스의 탄생배경2.3 렉서스의 한국 시장진출 동기3. 외부환경 분석3.1 국내 자동차 산업현황3.2 국내 수입차 시장현황3.3 경쟁사 분석3.4 고객 분석3.5 환경 분석4. 내부환경 분석 4.1 조직구조 분석4.2 렉서스의 핵심 역량4.3 성과분석4.4 SWOT 전략4.5 STP 전략5. 마케팅 믹스 (4PS)6. 렉서스의 성공요인 분석7. 도요타의 핵심역량8. 도요타 이문화 극복전략 사례Ⅲ. 결론 및 향후전략Ⅳ.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