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마케팅사례 PPT] TOYOTA 도요타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글로벌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미국진출사례및 향후전략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06 / 2016.09.06
- 4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 도요타 글로벌 마케팅사례 PPT ] TOYOTA 도요타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도요타 글로벌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토요타 미국진출사례및 향후전략방향연구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 목차
-
1. 도요타 TOYOTA 기업소개
(1) 기업선정배경
(2) 기업개요
(3) 기업상황분석
(4) 브랜드소개
2. 도요타 TOYOTA 기업성공요인
3. 도요타 TOYOTA 생산전략
(1) TPS 전략
(2) JIT 전략
(3) Andon 전략
(4) 도요타 생산전략의 장단점
4. 도요타 TOYOTA 미국진출전략
(1) 이미지마케팅
(2) 미국에서의 성과
5. 도요타 TOYOTA 글로벌 마케팅전략
(1) 도요타 STP 전략분석
(2) 도요타 SWOT 분석
(3) 도요타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
6. 렉서스 LEXUS 브랜드소개와 해외진출전략
(1) 렉서스 LEXUS의 등장
(2) 렉서스 LEXUS 글로벌 진출전략
7. 렉서스 LEXUS 글로벌 마케팅전략
(1) 렉서스 LEXUS STP 분석
(2) 렉서스 LEXUS SWOT 분석
(3) 렉서스 LEXUS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8. 결론 및 향후전략방향
- 본문내용
-
세계최대의 자본시장인 미국에서의 판매량이 가장 높은 자동차이며, 품질 면에 있어서도 최고의 고객만족을 자랑하고 있음
꾸준한 경영 혁신과 개선을 통해 초우량 기업으로 그 위치를 확고히 함
도요타는 산업을 불문하고 전 세계 기업이 닮고 싶어 하는 초일류 기업의 대명사
도요타는 경상이익, 기업가치, 최고의 품질 수준, 무분규 노사관계, 부품업체와의 협력관계 중 어느 것 하나 흠 잡을 데 없는 기업
“마른 수건도 다시 짠다”라는 일본 특유의 실천적 사고 방식을 잘 실현
자료평가
- 학습에 매우 유익한 자료임
- bhh866***
(2017.04.26 13:56:2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