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마케팅사례 PPT] TOYOTA 도요타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글로벌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미국진출사례및 향후전략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06 / 2016.09.06
  • 4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도요타 글로벌 마케팅사례 PPT ] TOYOTA 도요타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도요타 글로벌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토요타 미국진출사례및 향후전략방향연구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목차
1. 도요타 TOYOTA 기업소개
(1) 기업선정배경
(2) 기업개요
(3) 기업상황분석
(4) 브랜드소개

2. 도요타 TOYOTA 기업성공요인

3. 도요타 TOYOTA 생산전략
(1) TPS 전략
(2) JIT 전략
(3) Andon 전략
(4) 도요타 생산전략의 장단점

4. 도요타 TOYOTA 미국진출전략
(1) 이미지마케팅
(2) 미국에서의 성과

5. 도요타 TOYOTA 글로벌 마케팅전략
(1) 도요타 STP 전략분석
(2) 도요타 SWOT 분석
(3) 도요타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

6. 렉서스 LEXUS 브랜드소개와 해외진출전략
(1) 렉서스 LEXUS의 등장
(2) 렉서스 LEXUS 글로벌 진출전략

7. 렉서스 LEXUS 글로벌 마케팅전략
(1) 렉서스 LEXUS STP 분석
(2) 렉서스 LEXUS SWOT 분석
(3) 렉서스 LEXUS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8. 결론 및 향후전략방향
본문내용
세계최대의 자본시장인 미국에서의 판매량이 가장 높은 자동차이며, 품질 면에 있어서도 최고의 고객만족을 자랑하고 있음

꾸준한 경영 혁신과 개선을 통해 초우량 기업으로 그 위치를 확고히 함

도요타는 산업을 불문하고 전 세계 기업이 닮고 싶어 하는 초일류 기업의 대명사

도요타는 경상이익, 기업가치, 최고의 품질 수준, 무분규 노사관계, 부품업체와의 협력관계 중 어느 것 하나 흠 잡을 데 없는 기업

“마른 수건도 다시 짠다”라는 일본 특유의 실천적 사고 방식을 잘 실현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학습에 매우 유익한 자료임
  • bhh866***
    (2017.04.26 13:56:26)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도요타 글로벌 시장 진출 사례 분석 및 한국 기업에 주는 시사점
  • 기업 이미지 지속4. 마케팅 수단으로써의 레이싱 출전 : 스포츠 마케팅5. 유럽시장 공략을 위한 디자인 전략 : 제품 전략6. A/S 보장 기간7. 회사차 시장 공략 ⅲ. 한국 시장 진출 전략1. 브랜드별 판매액과 판매대수2. STP 전략3. SWOT 분석4. 4P‘sⅢ. 결론ⅰ. TOYOTA 및 LEXUS의 성공요인ⅱ. 도요타가 우리나라 자동차 시장에 주는 시사점참고문헌Ⅰ. 서 론ⅰ.주제선정 이유도요타 자동차는 설립 이후 흑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세계적

  • [다국적기업론] 현대자동차의 인도 시장 진출
  • 기업들이 있었는데, 요즘 세계적 불황을 견뎌 내고 미국 시장에서 선전하고 있는 현대자동차가 가장 눈에 띄었다. 현대자동차의 공격적 마케팅으로 미국시장에서 비약적으로 점유율을 높여 나가는 모습이 열정적이며, 포기하지 않는 끈기에 가슴이 뿌듯해 졌기 때문이었다. 물론 지금 미국시장 공략에 대해 아직 섣부른 판단을 하긴 이르다고 본다. 따라서 과거 현대자동차가 진출하여 확실하게 성공했다고 할 수 있는 나라를 찾아보기로 하였는데, 자

  • [국제경영] 도요타의 해외진출 전략(북미, 한국, 중국, 유럽)
  • STP 전략 5.SWOT 분석 6.4P‘sⅣ. 중국 시장 진출 전략1.도요타, 중국에 공장 설립 2.중국인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접근 3.도요타 ‘야오밍효과’로 중국공략 강화 4.중국시장에서의 20% 할인마케팅 전략 5.도요타 스타일의 판매기법V. 유럽 시장 진출 전략1.유럽의 생산네트워크 확대 노력2.환경친화적인 기업 이미지 지속3.마케팅 수단으로써의 레이싱 출전 : 스포츠 마케팅4.유럽시장 공략을 위한 디자인 전략 : 제품 전략VI. 결론1.TOYOTA 및 LEXUS의 성공

  • 도요타 LEXUS렉서스 해외 마케팅전략
  • 국제마케팅 도요타 LEXUS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Ⅰ. Executive Summary본 문건는 도요타의 렉서스가 해외 시장에서 사용한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들을 분석한 보고서이다. 렉서스의 해외시장 마케팅 전략을 한국, 미국, 중국, 유럽 4개 국가로 나누어 분석하였다. 한국시장 진출 전략에서는 진출 동기를 시작으로 내외부분석과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 STP전략 그리고 마케팅 믹스 전략을 분석, 조사하였다. 미국시장 진출 전략에서는 브랜드 결정과정

  • 도요타 LEXUS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렉서스마케팅전략,LEXUS마케팅전략
  • 도요타 LEXUS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Ⅰ. Executive Summary본 문건는 도요타의 렉서스가 해외 시장에서 사용한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들을 분석한 보고서이다. 렉서스의 해외시장 마케팅 전략을 한국, 미국, 중국, 유럽 4개 국가로 나누어 분석하였다. 한국시장 진출 전략에서는 진출 동기를 시작으로 내외부분석과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 STP전략 그리고 마케팅 믹스 전략을 분석, 조사하였다. 미국시장 진출 전략에서는 브랜드 결정과정과 환경분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