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예약싸이트 아고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10 / 2018.01.10
- 4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호텔예약싸이트 아고다 마케팅전략
- 목차
-
1. 소개
2. WHY?
3. 마케팅 및 주요 상품, 수익모델
4. 이용방법
5. 분석
6. 경험사례
- 본문내용
-
www.agoda.com
① 온라인 호텔 예약 웹사이트
② 폭넓은 선택권 제공을 위해 특별 프로모션 및 마케팅 프로그램의 제작
③ 아고다의 경쟁 우위는 최저가 보장제로 유지
역사
? 1990’s 후반, 마이클 케니 플래닛홀리데이닷컴 개설
? 호텔과 여행 정보에 대한 거대한 공백
→ 검색 엔진의 힘 사용
? 플래닛홀리데이는 업계 최초의 예약사이트 중 하나
? 2005’s 말, 플래닛홀리데이닷컴과 프리시전레저베이션스닷컴은 아고다 컴퍼니로 합병
특징
? ‘트래블몰 웹 어워드 아시아 2008’ 최고의 호텔 사이트상
? 빠르고 간편한 월드클래스 기술 이용
→ 수만 개의 호텔 리스트의 실시간 예약 승인 제공
? 투숙객에 의해 작성된 호텔 후기 제공
? 연중무휴 다국어 고객지원 서비스
? 최고의 접근 용이성
? 다양한 호텔 옵션을 최저가에 제공(하고자 노력)
? 예약 요금 4-7% 적립 가능
? 원/달러 뿐만 아니라 각 나라별 통화금액 공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