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문제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09 / 2018.01.09
  • 4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독도에 대한 한/일 양국 입장
독도, 그것이 알고싶다.
근거에 따른 한/일 양국 입장 정리

독도 문제에 대한 세계의 시각

현재 진행중인 커뮤니케이션 전략
일본
한국

해외를 타겟으로 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현재상황분석
국내
해외
본문내용
1) 독도, 그것이 알고싶다
-해저 2,000m에서 솟은 용암이 굳어져 형성된 화산섬
-철새 이동경로의 중간 피난처 및 휴식처로 우리나라 생물의 기원과 분포를 연구할 수 있어 섬 생물지리학적으로 중요(천연기념물 多)
-한류와 난류가 만나 황금어장(조경수역) 생성→어족자원 풍부, 어업적으로 중요한 가치
참고문헌
1. 독도에 대한 한/일 양국 입장
http://www.nahf.co.kr
http://www.youtube.com/watch?v=cZUvIuHE5_k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kjm3784&jumpingVid=4E2BF55F76361E45767966CE28C087FABD03&logNo=130115979695
http://blog.daum.net/sim2150/8201740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3/06/20/0200000000AKR20130620170451062.HTML?input=1179m
http://www.newsis.com/ar_detail/view.html?ar_id=NISX20130518_0012093593&cID=10811&pID=10800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2D&sid1=100&sid2=269&oid=003&aid=0005386210
2. 독도 문제에 대한 세계의 시각
http://www.hani.co.kr/arti/international/international_general/19047.html
http://news.sbs.co.kr/section_news/news_read.jsp?news_id=N1001389218
3. 현재진행중인 커뮤니케이션 전략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79398
http://www.newsis.com/ar_detail/view.html?ar_id=NISX20130924_0012381249&cID=10104&pID=10100
http://www.fnnews.com/view?ra=Sent1001m_View&corp=fnnews&arcid=201210250100213000013045&cDateYear=2012&cDateMonth=10&cDateDay=25
http://star.mt.co.kr/view/stview.php?no=2012122406182187631&type=1&outlink=1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20223027038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4&oid=003&aid=0002182375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20302000254&md=20120324232733_AT
http://www.media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4860
http://www.ukopia.com/ukoOverseasNews/?page_code=read&uid=122064&sid=17&sub=128

4. 해외를 타겟으로 한 커뮤니케이션적략
http://www.newsis.com/ar_detail/view.html?ar_id=NISX20131013_0012430435&cID=10102&pID=10100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F31&newsid=01725286603001456&DCD=A00603&OutLnkChk=Y
http://news.naver.com/main/read.nhn?aid=0000464593&mid=sec&mode=LSD&oid=016&sid1=001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3/03/26/0200000000AKR20130326190700005.HTML?input=1179m
http://www.segye.com/content/html/2013/08/05/20130805004302.html?OutUrl=daum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90574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3/08/01/0200000000AKR20130801192451073.HTML?input=1179m
http://news.hankooki.com/lpage/society/201310/h2013102915542221950.htm
http://media.daum.net/culture/others/newsview?newsid=20111010130312224&srchid=IIM%2Fnews%2F46261193%2Fa8a32e2abb50e9e9748709de37d2fe1e#A20111010130312326.jpg
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30708130107304
http://www.fnnews.com/view?ra=Sent1001m_View&corp=fnnews&arcid=201307190100203040011501&cDateYear=2013&cDateMonth=07&cDateDay=19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커뮤니케이션] 독도의 정부와 민간의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 커뮤니케이션은 내용도 다를뿐더러 그 파급력 또한 차이를 보일 수 있을 것이다. 또 소심한 A형의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내용과 다혈질 B형의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내용은 다를 수 있다. 성격에 따라 메시지를 어떻게 전달할 것인지, 또한 어떤 채널을 사용할 것인지가 달라진다. 같은 주제, 쟁점에 대한 메시지도 센더에 따라서 천차만별이 될 수 있다는 뜻이다. 우리는 근래 몇 년, 아니 몇 십년 간 지루하게 반복된 ‘독도 분쟁’을 통하여 한국의 정부

  • 베이직하우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킨다. 특히 그간 아티스트와의 협업이라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다양한 브랜드와의 실험적인 콜라보레이션으로 젊은 층에게 커뮤니케이션 한다. 또한 고가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ex. h&m와 랑방의 콜라보레이션, 아디다스의 스텔라 맥카트니 라인 등) 쉽게 가질 수 없었던 브랜드의 라인이나 디자인을 베이직 하우스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내어 놓는다. 협업 기업에겐 다양한 대중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며 베이직하우스

  • DHC KOREA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DHC KOREA 마케팅 전략 소개
  • 전략Keyword. 헬스케어시장. 다이어트. 시장 리더 기업.CRM. 브랜드 인지도.목 차Ⅰ. 사례선정동기Ⅱ.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이념3. 기업연혁4. 기업 재무재표Ⅲ. 환경 분석1. 거시환경분석 2. 미시환경분석 Ⅳ. SWOT 3. 5Porce- 세력모델 분석4. SWOT분석Ⅳ. 마케팅 전략분석1. 제품전략 분석2.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분석3. 유통전략 분석4. 브랜드 전략 분석Ⅴ. 성공요인 분석Ⅵ. 확인된 문제점 제시Ⅶ. 개선된 마케팅 전략1. 제품전략2. 가

  • [리더쉽이론] `버락 오바마` 리더십 연구
  • 전략을 제시하고 변혁을 주도하며 국민의 활력을 고취할 수 있는 새로운 리더 모형이 요구되는 것이다. 과거 리더십에 관한 다수의 연구는 주로 사회 또는 조직 내의 안정과 조화를 중시하는 거래적 리더십에 초점을 두었다. 그러나 최근 들어 국정 최고 책임자의 리더십에 대한 회의, 보수진보 이념 대립에 의한 사회의 분열, 북핵 및 독도 문제와 같은 외교 안보 및 국제적 문제, IMF에 이어 높은 청년 실업률과 같은 경제 위기, 상위의 국가 부패 지수,

  • [광고홍보] 중앙선거 관리위원회의 2010.06.02 전국동시지방선거 크리에이티브 전략
  • 대한 인식의 변화 만을 이야기하는 솔루션은계속되는 낮아지는 선거율에대한 적절한 방안책이 될 수 없습니다.5사랑해 백번 말로 하는 것보다, 한번의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사로 잡을 수 있는 이벤트 가 사랑을 느낄 수 있게 합니다.즉단순히 사람들의 마음을 돌리려는, 인식의 변화를 기대하는 커뮤니케이션 전략만으로는 유권자들의 발걸음을 투표소로 이끌기 수 없습니다.지금까지 “아 투표는 즐거운 것이구나, (원더걸즈)”라고 생각 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