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 대한 통운 합병 후 해외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09 / 2018.01.09
- 1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 소개
2.국내 물류 사업 현황
3.합병 전과 후 현황, 노사파업
4.문제점 제시
5.해결방안 제시
- 본문내용
-
CJ GLS
1983년 4월 17일 (주)호림으로 설립
1996년 11월 제일제당(주)에 인수되어
CJ그룹에 편입
1998년 CJ그룹의 물류부문 전략으로 그룹에서
계열 분리되어 CJ GLS(주)로 상호를 변경
1999년 국제물류, 택배사업 등 연관 사업으로
분야 확대
2007년 미국 현지법인을 설립
2011년 중국 충칭(重慶)에 물류사무소를 설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전략] 맥도날드의 맥모닝
- KODAK 코닥과 FUJI 후지 를 통해서 알아본 경영전략
- [무역정책] 일본의 통상정책
- [조직행동론]다양한 매체를 통해 본 리더십의 유형(Hersey와 Blanchard의 상황이론에 기초하여)
- [경영전략] 하나투어 여행사의 기업전략과 방안 분석
- [마케팅관리론] 학교 주변 상가의 STP 전략 분석
- [무역정책] 일본의 통상정책
- 월드비전 레포트
- 마케팅원론_마케팅 환경을 분류하는 기준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나 일반적으로 내부 환경과 과업 환경, 거시적 환경으로 나눌 수 있다 특히 거시적 환경은 기업에 광범위하게 영향을 미치는 경제적, 사회문화적, 기술적, 자연적, 정치법률적 환경 등으로 구성되는데 이 중 기술적 환경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쿠팡 기업분석과 마케팅 성공요인분석및 쿠팡 문제점분석과 위기극복위한 미래전략제안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