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경영,마케팅] CJ대한통운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CJ대한통운 경영,마케팅전략 분석과 미래전략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2.05 / 2018.02.05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CJ대한통운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CJ대한통운 경영,마케팅전략 분석과 미래전략제언 레포트입니다.

총 19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CJ대한통운 기업분석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3) 사업분야 소개

2. 물류, 택배시장 상황분석

3. CJ 대한통운 SWOT분석
(1) SWOT분석
(2) SWOT분석통한 전략제언

4. CJ대한통운 기업 경영전략
(1) 서비스마케팅
(2) 사회공헌활동 (CSR전략)
(3) SCM 물류전략

5. CJ대한통운 글로벌 경영전략
(1) 중국진출 전략
(2) 미얀마진출 전략

6. CJ대한통운 미래전략 제언
본문내용
CJ대한통운의 모태는 1930년 세워진 ‘조선미곡창고’이다. 조선미곡창고는 창고 보관 및 하역업을 주업으로 하던 회사였다. 보관 및 운송 업무에 주력하던 회사는 ‘88올릭픽’을 통해 국제행사 전담 물류회사로 자리잡았으며, 1993년부터 택배사업을 시작하게 된다. 현재 CJ대한통운은 초중량 화물운송에서부터 항만하역, 소화물, 택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운송 사업에 진출해 있다. 전국 500여 개의 점포망과 전 세계 주요 도시를 연결하는 2백 여 개의 해외 네트워크는 국가경제 발전과 국민생활의 편익 증진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최근 대한통운과 CJ GLS의 합병으로 국내 최대 인프라와 첨단 물류IT시스템을 갖추게 되었으며, 2020에는 글로벌 Top 5 물류기업으로의 도약을 목표하고 있다. 현재 국내 물류업체 중에는 최대인 16개국 71개의 해외 거점을 보유하였으며, 광범위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글로벌 물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작년 매출액은 약 6조원을 기록하였으며, 택배 외에도 포워딩, 항만하역, 해운, SCM 컨설팅 등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매출을 올리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GV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CGV 마케팅사례연구와 CGV 미래방향제언
  • “CGV”성공비결SWOT분석마케팅전략미래방향제언1. CGV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2. CGV 성공비결3. 시장상황분석 (5 Forces Model분석)4. 경쟁사 분석(1) 롯데시네마(2) 메가박스5. CGV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4) Threat 6. CGV의 차별화 전략(1) 마케팅믹스 4P전략(2) 내부 마케팅 (3) 외부 마케팅(4) CRM 마케팅(5) 이벤트 마케팅(6) 지역마케팅7. 결론 및 미래방향제언1. CGV 기업소개(1) 기업개요CGV가 내세우는 비전은 최고의

  •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 PPT]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마케팅 3C,SWOT,STP,4P전략분석및 아시아나항공 미래전략제언
  • 미래전략제언(1) 제2의 저가항공사 설립아시아나는 2013년 7월 샌프란시스코에서 기체 결함과 조종사의 과실로 인한 사고 이후 국토부의 안전 관리 대상에 있다. 하지만 이후에도 최근 사이판행 비행기가 엔진 결함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륙하여 문제가 되었다. 이렇듯 잦은 안전 문제로 인해 안전에 대한 이미지를 상당 부분 실추한 상태로, 이에 대한 이미지를 개선시키는 한편 실체적으로도 안전을 제고할 방도를 체계적으로 모색할 필요가 있다. 안

  • (설빙 마케팅전략 PPT) 설빙 SWOT분석과 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 설빙 미래전략제언과 문제점과 해결방안
  • 기업이미지는 점점 하락하게 될 것-> 해결방안 제언사업의 양적 확대보다는 질적확대를 하는 방향으로 성장본사에서 각 매장에 매니저를 파견하여 손님대응 매뉴얼이나 매장 운영 등을 통일하는 방법을 통해 설빙이 그저 무분별한 매장확장에만 신경을 쓴 기업이 아니라는 것을 고객들에게 각인6. 설빙 미래전략제언원래 설빙이 한국적인 것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을 잘 표현하지 않고 있다. 따라서 기존에 존재하는 한국적인 측면을 강조시키면 브

  • (뚜레쥬르 마케팅PPT) 뚜레쥬르 기업소개와 뚜레쥬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뚜레쥬르 개선방안과 미래전략제언
  • 매장에 비해 문을 여는 시간이 늦다. 8. 미래전략제언뚜레쥬르의 아침시장 공략은 많은 경쟁사들이 존재 하지만 다양한 메뉴와 포인트제도등의 소비자 맞춤 서비스로 아침시장에서의 승기를 잡아야 한다.또한 베이커리 시장에서는 처음 배달 서비스와 접목하기에 ‘이제는 빵도 배달이 된다.’ 라는 이미지로 소비자들이 친숙하게 빵을 사먹을 수 있게 하여 매출을 신장하여야 한다THANK YOU !!INDEX23(1) 기업소개46914182324252728THANK YOU !!29

  • 빕스 VIPS 기업분석,SWOT분석및 빕스 마케팅전략 분석과 빕스 미래전략제언
  • 기업분석SWOT분석마케팅전략미래전략 제언1. 빕스 VIP 기업분석(1) 빕스 기업소개(2) 경영철학(3) 기업 핵심역량2. 시장환경분석3. 빕스 SWOT 분석 (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4. 빕스 마케팅 4P전략 분석(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5. 빕스의 미래전략제언1. 빕스 VIP 기업분석(1) 빕스 기업소개빕스 VIPS는 CJ 푸드빌에서 자체 개발한 브랜드이며, 정통 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