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성공전략(메가시티, AMORE PACIFIC, 아모레퍼시픽 4P, 아모레퍼시픽 상생경영, 방문판매, 아리따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13 / 2017.11.13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모레퍼시픽 성공전략 (메가시티, AMORE PACIFIC, 아모레퍼시픽 4P, 아모레퍼시픽 상생경영, 방문판매, 아리따움)에 대해 발표한 자료입니다.
목차
1.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
2. 아모레퍼시픽 연혁
3.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4. 아모레퍼시픽 지배구조 및 매출분석
5. 아모레퍼시픽 SWOT
6. 아모레퍼시픽 Global 진출전략 (중국,미국,프랑스,일본,동남아)
7. 아모레퍼시픽 4P전략
8. 아모레퍼시픽 “메가시티 전략”
9. 아모레퍼시픽 상생경영
10. 아모레퍼시픽 기업이미지 실추 사례
11. 참고문헌
본문내용
1.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
2. 아모레퍼시픽 연혁
3.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4. 아모레퍼시픽 지배구조 및 매출분석
5. 아모레퍼시픽 SWOT
6. 아모레퍼시픽 Global 진출전략 (중국,미국,프랑스,일본,동남아)
7. 아모레퍼시픽 4P전략
8. 아모레퍼시픽 “메가시티 전략”
9. 아모레퍼시픽 상생경영
10. 아모레퍼시픽 기업이미지 실추 사례
11. 참고문헌
참고문헌
1) 아모레퍼시픽 회사소개 / 아모레퍼시픽
2) www.amorepacific.com / 기업 홈페이지
3) Business - 중국 발판으로 동남아 넘본다 /함승민
4) 아모레퍼시픽, 중국 대륙 사로잡은 비결은?/안용찬/2014.07.08
5)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5대 브랜드 중국서 쾌속 순항/김영철/2015.08.12
6) 진출성공 실패사례/Kotra
7)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Top 10 프로젝트 본격화/정부재/2014.12.02
8)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 | 무명에서 명품으로, 세계로 향해가는 아모레퍼시픽/김지미/2015.06.05
9) [마켓파워]아모레퍼시픽, 일본?프랑스 선진시장서 고전…왜?/김보연/2015.03.19
10) 올해 아모레퍼시픽 매출 TOP7 보니, 베스트?스테디셀러만 팔렸다/전휴성/2015.12.30
11) 위키백과 “아모레퍼시픽”
12) 아모레퍼시픽 / 한국투자증권 나은채
13) 아모레퍼시픽 "1천만명대 메가시티 10여곳 공략"/조성호/2015.09.09
14) 나무위치 “아모레퍼시픽”
15) 아모레퍼시픽 경쟁력의 원천 ‘상생경영’/백희정/2015.07.2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모레퍼시픽 품질경영 조사보고서
  • 아모레퍼시픽그룹의 개요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 화학을 다루는 회사로 본사는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2가에 위치해 있다. 주요 사업은 타 회사의 지분 소유를 통해 그 회사의 사업내용을 지배하는 지주사업으로 (주)아모레퍼시픽, (주)태평양제약, (주)에뛰드, (주)아모스프로페셔널, (주)퍼시픽글라스, (주)장원, (주)이니스프리, (주)퍼시픽패키지, (주)태신인팩 등의 계열회사가 있다. ‘아모레(AMORE)’라는 이름은 1964년 방문 판매용으로

  • 2009 아모레 퍼시픽 지속가능성 분석
  • 경영 추진계획에 따라 세부 추진활동들을 향후 보고서를 통하여 점진적으로 공개할 계획입니다.5. 보고서 검증보고 내용의 정확성과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독립적인 외부 기관으로부터 검증을받았습니다.보고서 문의140-777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 2가 181번지, 아모레퍼시픽 경영전략팀Tel. +82. 2. 709. 5399/5360Fax. +82. 2. 709. 5339Home page. corp.amorepacific.co.kre-mail. csr@amorepacific.com* 이 보고서는 UN글로벌콤팩트 가입 이후 발행하는 두 번째 COP(Communication

  • [경영전략] 아모레 퍼시픽㈜ 경영전략
  • 아모레퍼시픽은 세계 20위권의 글로벌 화장품 기업인 동시에 ‘2015년 글로벌 TOP 10이라는 또 하나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프랑스와 중국, 미국 등 3대 축을 중심으로 해외사업에 더욱 집중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저희 조는 아모레퍼시픽이 세계적으로 성공하게 된 경영전략을 분석하고 나아가 조원들이 생각한 경영전략을 제안 해보고자 합니다.AMORE PACIFICCORPORATION아모레 퍼시픽 사업분야 중 아리따움 cf 영상1930년 - 윤독정 여사의 가업형태의 판매1

  • [인사관리]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분석
  • 1. 아모레퍼시픽 소개(1) 개요“AMORE PACIFIC”은 헤라, 설화수,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리리코스, 이니스프리, 에뛰드, 롤리타렘피카, 아리따움 등의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다. 1945년 국내에서 최초로 화장품 업계 진출하여 1964년 국내 최초로 화장품 수출을 시작하였다. 현재 미주, 유럽, 중국, 동남아 등 세계 10여국에 현지법인 및 공장 설립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전 세계 50 여국에 각종 화장품 및 용품 수출 적극적 마케팅과 고품질 제품을 통해

  • [국제경영] 아모레 퍼시픽의 중국 진출 전략
  • 아모레 퍼시픽(Amorepacific)’과 같은 프레스티지 브랜드를 앞세워 고급 이미지를 극대화하는 브랜드 집중 육성을 차별적으로 구사하여 글로벌 사업 기반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아시아 시장에 공격적 진출아모레 퍼시픽은 현재 아시아시장을 중심으로 공격적인 진출전략을 펼치고 있다. 특히 한류의 인기에 힘입어 중국, 대만, 홍콩, 태국, 베트남 등에서 아모레 퍼시픽의 여러 브랜드가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중국 시장에 추가적으로 브랜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