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투어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2.31 / 2017.12.31
  • 4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인터파크 투어 마케팅전략
목차
1. 환경분석
2. STP & 7P 분석
3. 전략제시
본문내용
? ENVIRONMENTAL ANALYSIS ㅣ 산업분석
온라인과 모바일 예약 비중이 크게 증가
온라인 채널을 통한 여행사간 비교가 용이해져 주도권이 고객에게 넘어감
이에 대한 여행사의 대응이 갈수록 중요해짐

<중 략>

? 인터파크 투어
>> 한국 최초의 온라인 종합 쇼핑몰 ㈜인터파크 계열사
>> 개별 항공권 1위 업체
>> 자유여행 상품 중심
>> 웹 ? 모바일 서비스에 집중

<중 략>

? ENVIRONMENTAL ANALYSIS ㅣ 소비자분석
전년도 대비 자유여행, 에어텔 비중 증가
패키지 상품의 비중은 꾸준히 감소
직접 여행일정을 계획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 파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내 여행 산업 1위 도약을 위한 모두투어 마케팅전략
  • 국내 여행 산업 1위 도약을 위한 모두투어의 전략 목 차1. 기업 선정 이유2. 모두투어 기업소개2.1 모두투어 소개2.2 기업 문화와 비전 경영2.3 사회 공헌 활동3. 환경 분석3.1 외부 환경 분석 - 거시적 환경3.2 내부 환경 분석 - 강점, 약점3.3 내부 환경 분석 - 경쟁사 분석(하나투어)3.4 SWOT 분석4. 마케팅 전략4.1 새로운 마케팅 전략의 필요성4.2 마케팅 목표5. 결론 및 향후 전망1. 기업 선정 이유세계의 많은 국가들이 미래의 국가 성장 동력 산업으

  • 국내 여행 산업 1위 도약을 위한 모두투어 마케팅전략
  • 투어 홈페이지>② 온라인판매를 통한 고객과 기업의 접촉율 제고- 오프라인 판매보다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기업소개환경분석마케팅전략결론 및 향후전망⇒지속적인 활성화방안⇒• 온라인 채널을 통한 매출상승이 꾸준하게 증가추세• 실시간 항공예약엔진 강화-조건별(항공사병/성인/학생) 최저가 요금 비교분석 가능 프로그램 시행(가격수준은 인터넷 최저요금으로 판매하는 인터파크와 동일수준)

  • [이비즈니스] 인터파크와 모두투어 분석
  • 투어스프레스 등 국내 온라인 업체와 경영전략을 펼치면서 원활한 여행서비스를 제공하였다.판매방식으로는 오프라인 대리점및 온라인 판매가 있으며 주요사업은 여행도매업과 항공권판매등이있고, 또한 온라인 포탈 사이트와 제휴를 맺으며 판매를 늘리기도 하고 인터파크, CJ몰, 신한카드, 삼성카드 등과 제휴마케팅을 펼치기도 했다.(2)판매조직①대리점 사업본부- 홀세일 여행사의 특성상 타 회사와 차별되는 조직- 일반적인 직판여행사 대리

  • [여행사경영] 모두투어, 하나투어 비교 분석
  • 전략 (Promotion)하나투어는 이종 산업과의 제휴마케팅에 적극적이다. 대표적인 제휴처가 홈쇼핑과 외식업이다. 하나투어는 GS홈쇼핑, 우리 홈쇼핑, 인터파크 D&SHOP과의 제휴를 맺고, 이들 사이트를 통해서 여행상품을 예약할 경우 고객에게 홈쇼핑 각 사이트의 적립금(GS홈쇼핑(3% 적립금 적립), 우리홈쇼핑(6% 적립금 적립)을 적립 ※ 하나투어 유통전략 실례- TV 광고: 하나투어 측은 “이번 광고 컨셉이 ‘1등 여행사’의 ‘남다른 서비스’를 강조하는

  • [전자상거래] 인터파크(Interpark) 유통기업의 성공사례
  • 인터파크 였다. 그 이유로는 첫째, 다른 인터넷 쇼핑몰은 대기업의 막강한 파워를 이용하여 운영하는데 비해, 인터파크는 어떠한 대기업과 관계도 없는 순수 인터넷 쇼핑몰이라는 점. 둘째 이럼에도 불구하고 인터넷 쇼핑몰 시장에서 당당하게 매출 1위를 차지하고 있다는 점이었다.이에 우리 조는 현재 인터넷 쇼핑몰의 선두 주자라고 할 수 있는 인터파크의 마케팅 성공요인과 잠재적인 문제점, 이에 따른 추천 마케팅 전략을 알아보고자 한다. 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