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인터파크투어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향후전략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10.18 / 2019.10.18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인터파크투어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인터파크투어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향후전략제시 레포트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인터파크투어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철학

2. 여행산업 현황과 특성분석

3. 인터파크투어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인터파크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향후전략제시
본문내용
인터넷쇼핑몰 인터파크에서 출발한 인터파크투어는 국내여행 및 숙박상품을 판매하며 할인항공권, 해외호텔, 자유여행, 배낭여행 상품등을 판매하고 있다.
1999년부터 온라인 여행서비스를 오픈한 인터파크투어는 항공권 최저보상제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이며 온라인 여행시장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사례] 올림푸스 디지털카메라 마케팅성공사례
  • 향후 구매의향 브랜드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사용브랜드에서는 소니와 함께 1위를 차지하고 있고 향후 구매 의향에서도 2위를 달리고 있다. 올림푸스는 19세 이하에서 상당히 높은 평가점수를 얻고 있는데, 중고생과 사용경험자의 평가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디지털 매니아로서, 구매력이 큰 청소년층에서 높은 점수를 얻고 있어 미래가 더욱 밝아 보인다.3. 사업단위 전략 현황 1) 디지털 카메라 사업 포트폴리오 평가 및 전략성장-점유율 분석

  • [모두투어 마케팅 PPT] 모두투어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모두투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언
  • 투어, 재구매 고객에게 최대 15만원 할인(4) Promotion6. 모두투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04 모두투어 미래 전략 과제제시(1) 나 홀로 여행 족 맞춤형 상품 출시 1인 가구의 증가: 소비문화의 변화=‘솔로 이코노미(solo economy)’의 등장∙특징: 왕성한 구매력‘혼영(혼자서 영화 보기), 혼행(혼자서 여행 가기)’신조어 등장한국에서 가장 흔한 가구형태=1인 가구(2)‘틀에 박힌 여행’ 개선 및 중국인을 위한 다양한 여행상품 출시∴중국을 중심으로 한

  • 독도 마케팅 레포트
  • 마케팅의 시초가 되는 감성마케팅, 애국심 마케팅에 대한 개념과 독도마케팅으로의 발전과정까지 살펴보도록 한다.제2절에서는 독도에 대해 알아보고 그 가치에 대해 살펴보도록 한다.제3절에서는 독도마케팅의 사례를 통한 마케팅 분석을 제시한다.제4절에서는 독도마케팅의 장점과 단점을 살펴보도록 한다.마지막으로 결론에서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 및 향후 전망에 대해 살펴보도록 한다.Ⅱ. 본론1. 감성 마케팅감성 마케팅 이란, 소비자들

  • 현대백화점 차별화 전략
  • 기업에 도움을 주는 고객들을 관리하는 경영기법이다. 90년대 중반까지만 해도 백화점 마케팅은 막연한 대중을 상대로 한 전통적인 매스마케팅이 중심이었고 백화점은 생기기만 하면 성공하는 유통업 시대였다. 그러나 IMF의 경제위기를 맞이하고 외국의 대형 유통할인점이 국내에 유입되면서 백화점마다 경쟁이 치열해지게 됐다. 불특정다수의 고객에게 의존하거나 일회성의 고객에게 단순 판매하는 마케팅 전략과 전단, 신문과 같은 매체의 한계성

  • [인터넷마케팅] 인터파크의 성공전략 및 분석
  • 목 차Ⅰ. 기업소개선정동기 / 개 요 / CI 소개 / CEO 소개 / 연 혁Ⅱ. 기업구조 소개조직도 / 세부내용Ⅲ. 개별사업단위 소개인터파크 도서 / 쇼핑 / ENT / 투어Ⅳ. 기업 성과지표 분석Ⅴ. 인터파크 집중분석개 요 / 인터파크 도서ENT홈페이지 분석Ⅵ. 경쟁사 분석관련사 비교 / 옥션 세부분석Ⅶ. 인터파크의 성공전략Ⅶ. 인터파크의 위기 및 해결책Ⅸ. 결 론 Ⅰ. 기업소개1. 선정동기매년 초, 중, 고, 대학생들의 새학기가 시작될 때 교재구입의 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