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국제경영전략 피피티 발표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6.07 / 2016.06.07
  • 7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cj 푸드빌 국제경영전략에 대해 자세히 소개됭있고 발표하기에 깔끔한 ppt 자료입니다.
발표 참고용에 용이하게 쓰이실 수 있습니다.
목차
Ⅰ. 서론
1. 세계속의 한국음식 현황
2. CJ푸드빌 선정이유

Ⅱ. 본론
1. 기업소개
1) CJ푸드빌소개
2) CJ푸드빌의 각 브랜드 소개
2. 기업현황
1) 국내현황해외현황
3. 해외진출전략
1) STP
2) 4P
3) SWOT

Ⅲ. 결론
1. 전망

2. 전망에 대한 우리조의 의견

3. 참고자료
본문내용
1994년 패밀리 레스토랑 사업을 시작으로 출발한 CJ푸드빌은 1997년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를 개발해 론칭에 성공하면서 전문외식업체로서의 기반을 다졌다. 이후 2000년 CJ주식회사에서 분리되어 독립하면서 전문외식기업으로 발돋움, 2006년 10월 룹의 프랜차이즈 사업부문을 통합하면서 탄탄한 종합 외식 서비스 기업으로 탄생하게 된다.
CJ푸드빌은 Food(음식)와 Village(마을)의 합성어로 한 마을에 사는 가족과 이웃들이 단란한 식사공간을 통해 행복과 사랑을 나누듯이 편안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가족 레스토랑을 지향한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이것은 CJ푸드빌이 외식공간을 통해 고객님께 가족 이상의 감동 서비스를 전달하고자 하는 강한 의지의 표현이기도 하다.
참고문헌
- 비비고 홈페이지 ‘새소식’ 카테고리의 해외진출 관련 신문기사 약 20건
- `비비고` 中 베이징에 해외 첫 매장..한식 세계화 나선다 (이데일리, 10.08.24)
- 한식 우수성 알린 비비고 1년…성공적인 안착 (뉴시스 11.05.19)
- 비비고, 중국 미국 이어 싱가포르 매장 열어 (한국경제 10.12.21)
- 한식 세계화 첨병 비비고, 첫 돌 맞아 (스포츠경향 11.05.21)
- 비비고, "비빔밥 직접 배달해 드립니다" (매일경제 11.03.03)
- 뚜레쥬르, 해외 7개점 오픈..“글로벌 진출 가속화” (브레이크뉴스 12.09.26
CJ푸드빌 홈페이지 (www.cjfoodville.co.kr)
- 비비고 홈페이지 (www.bibigo.co.kr)
- 빕스 홈페이지
- 뚜레쥬르 홈페이지
-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
- 맥퍼슨 (Joe McPherson) 한식 블로그 (www.zenkimchi.com)
- 국가브랜드위원회 코리아브랜드넷 공식블로그 (blog.daum.net/korea_brand)
- 네이버 백과사전 (100.naver.com)
- KOTRA (www.kotra.or.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파리바게트의 중국 진출 마케팅 전략 분석
  • 전략을 구사하였다.1) 베이크 오프 시스템(Bake-off)국내와 마찬가지로 매일 매일 빵을 구워내는 ‘베이크 오프 시스템(Bake-off system)’을 상해시 민행구 공장에 구축해 아침마다 신선한 빵을 공급하는 컨셉을 그대로 도입했다.2) 프랜차이즈 운영 시스템파리바게트는 현재 직영점만 7곳을 운영하고 있지만 중국 내 유통업 개방으로 곧 프랜차이즈 사업이 가능해지는 내년부터 본격적인 가맹 사업을 시작할 계획으로, 이를 위해 국내 성공 노하우를 접목

  • [국제경영] CJ 푸드빌 비빔밥 미국 진출 전략
  • CJ – 콜드스톤 크리머리와 브랜드 계약 체결 아이스크림 시장 포인트 할인 연계CJ 계열의 뜌레쥬르와 연동 현재 진출해 있는 냉동.가공식품과의 연동(포인트사용시 온라인상으로 냉동.가공식품과 교환) * 2. 4P 전략 – Place ①3뉴욕 번화가 입점식사시간이 부족한 직장인을 target 2. 4P 전략 – Place ②3미국 국제선, 국내선 공항 내 입점Be Bob댈러스 포트워스 국내선 터미널에는 * 2. 4P 전략 – Promotion ①3비빔밥난타 공연 개최

  • [국제경영] CJ 푸드빌, 비비고 국제경영
  • CJ 푸드빌, 비비고- 목 차 -Ⅰ. 서론1. 세계 속의 한국 음식 현황2. CJ 푸드빌 - Bibigo 선정 이유Ⅱ. 본론1. 비비고 소개1) 브랜드 특징 및 메뉴/가격 소개2) 해외진출 현황2. 미국 시장 분석3. SWOT 분석4. 미국에서의 비비고1) 미국 시장에서의 컨셉 2) 미국 프로모션 3) 미국에서의 성과와 현황5. 국제경영 모델 적용안1) 글로벌통합-현지반응 모형의 다초점사업(전략) 2) 바틀렛과 고샬 모형의 국제기업3) 제품개발 전략 4) 고문제도 도입Ⅲ. 결론첨

  • [외식산업] 외식업계의 멀티브랜드전략 -(주)CJ푸드빌
  • Report- 외식업계의 멀티브랜드전략 -■ 목 차【서론】 멀티 브랜드 소개1. 개념 및 등장배경2. 멀티브랜드의 장점【본론】1. 대표 멀티기업의 목표와 현황1)(주)CJ푸드빌의 비젼&미션 2) (주)CJ푸드빌의 사업현황2. 기업의 외부환경 분석- (주)CJ푸드빌의 외부환경 분석표외부 환경 : 기회 요인외부 환경 : 위협 요인2-1. 기업의 내부 환경 분석- (주)CJ 푸드빌의 외부환경 분석표내부 환경 : 강점 요인내부 환경 : 약점 요인3. CJ 푸드빌의 실태-경영

  • [기업분석](주)CJ 기업분석
  • Blossoming CJ목 차1. 기업의 소개CJ의 현 위치, CJ CI2. 기업의 역사CJ의 약력3. CJ CEO.기업가 정신 4. 경영방침경영전략5. 계열사 소개6. 기업문화7. 사회공헌1. 기업의 소개♠ CJ의 소개CJ의 본래 이름은 제일제당이다. 삼성그룹의 모기업으로 지난 53년 11월 국내에서 처음으로 제조업에 진출, 지구촌 제일이 되겠다는 경영이념을 상호에 담았다. 제일 잘하겠다, 제일 앞서겠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