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국제경영전략 한글파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6.07 / 2016.06.07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CJ푸드빌 국제경영전략에 대해 보고서 파일로 자세히 소개되있습니다.
swot분석과 4p분석도 깔끔히 정리되어있습니다.
참고용으로 좋으니 많이 봐주세요 ^^
목차
Ⅰ. 서론
1. 세계속의 한국음식 현황..................................................................................................... 1
2. CJ푸드빌 선정이유...................................................................................................................... 1

Ⅱ. 본론
1. 기업소개
1) CJ푸드빌소개................................................................................................................................... 2 2) CJ푸드빌의 각 브랜드 소개............................................................................................. 6

2. 기업현황
1) 국내현황.............................................................................................................................................. 00 2) 해외현황.............................................................................................................................................. 00

3. 해외진출전략
1) STP........................................................................................................................................................... 00
2) 4P............................................................................................................................................................... 00
3) SWOT..................................................................................................................................................... 00

Ⅲ. 결론
1. 전망................................................................................................................................................................... 00

2. 전망에 대한 우리조의 의견..................................................................................................... 00

3. 참고자료....................................................................................................................................................... 00
본문내용
CJ푸드빌의 다양한 브랜드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도 진출해 한국의 외식 사업을 이끌어나가고 있습니다. 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2004년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베트남, 필리핀,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말레이시아에 진출해 있으며 싱가폴에도 추가 진출할 계획입니다. 글로벌 한식 세계화 브랜드 비비고는 미국과 중국, 싱가폴, 영국, 일본, 베트남에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유럽과 아시아 타 국가로도 활발히 진출해 전 세계 어디에서든 비비고의 비빔밥을 만나볼 수 있게 될 예정이다. 또한 빕스와 투썸 역시 중국에 첫 발을 내딛고 이미 진출한 뚜레쥬르, 비비고와 함께 복합 매장을 구성하는 등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누리며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외에 제일제면소는 영미권에 진출할 계획을 세우고 있는 등 CJ푸드빌은 글로벌 시장에 한국의 특별한 외식 가치를 제공하며 글로벌 외식 사업을 이끌어나가는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참고문헌

- 임성훈, 「표준국제경영 1.0」(학현사, 2010)
-「한식 세계화 전략을 수립하고 한식당 해외 진출 가이드북」(Accenture, 2009)
- CJ푸드빌 카페소반의 해외진출 성공사례
- 권용주, 신봉규「한식에 대한 인식이 한식에 대한 이미지, 태도, 세계화와의 영향 관계 -
영어권,일본,중화권을 중심으로」(한국조리학회, 2010)
- 장혜자 외 4명「한식 상품화를 위한 내,외국인의 한식에 대한 선호도 및 상품 개발 견
해」(한국식품조리과학회, 2010)
- 심영자 외 3명「미국 거주 기간에 따른 재미한인들의 한국음식 세계화에 관한 설문조사
연구」(한국식품조리과학회, 2000)
- Detroit Free Pres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론] 국제마케팅 성공사례
  • 전략한국 프랜차이즈의 세계진출 마케팅 전략한국의 입맛을 세계로. 맥도날드 햄버거가 미국문화의 첨병으로 받아들여지는 데서 볼 수 있듯이 한국 고유의 식음료가 세계로 진출한다는 것은 단순히 경제적 차원을 넘어 문화적인 의미를 갖는다. 1984년 24시간 편의점을 효시로 국내에 프랜차이즈 경영기법이 도입된 지 20여년 만에 프랜차이즈산업은 매년 10%이상 성장하며 현재 가맹본부 1,600여개, 가맹점 12만개, 종사자만도 60만명에 달하는 소자본 창

  • 네이트온 & 코코스 분석
  • 전략을 통해서 가시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었다. 따라서 이에 지지 않는 코코스 자체적인 마케팅 전략의 수립 및 실행이 크게 요구되었지만 파산 직전까지 코코스는 그렇지 못했다. 또한 모기업의 경영난으로 인해 워크아웃 대상이 되어오다가 결국 역사 속으로 사라지는 시련을 맛보아야 했다.3. 실패사례를 통한 시사점대기업이 외식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기 시작한 것은 현금회전이 좋은 유망사업으로 인지되기 시작한 90년대 들어서면서다. 각 기

  • [사업계획서] 복합멀티방(PC방, DVD방(영화), 콘솔게임)
  • 경영지원팀 young@wipco.co.kr 031-782-3258 010-2884-2025 0 0 0 0 6 12 3 36 1 0 0 0 0 2 90 10 1 1 2 5 3 2 0 0 0 0 0 0 0 0 0 0 2 0 0 0 0 0 0 0 0 015 주요사업은 기타부문내용까지 모두 핵심이라고 함 1 액티비젼코리아 Activision Korea 220-87-30244 110114-0062204 2006 5 조지랜로즈 160 3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32-21 태양21빌딩 4층 02-508-7590 02-508-7690 www.activision.com 3 1 2 4 6 이승백 본부장 tlee@activision.com / studylee@yahoo.com 02-508-7590 011-9896-2807 5,000 0 5,000 1,000 4,000 4 8 70 0 70 70 2 3 5 12 5 12 5 12 5 1 2 0 0 0 0 0 0 0 0 0

  • 이력서&자소서 면접족보
  • 경영대 기업지배구조 사외이사 소액주주 집단소송제 디지틀 경제 분식회계 모 : , , , , , ,CEO,티베이션 자기자본 조달 사내벤처 , ,경제학 평균비용 한계비용 기회비용 이윤극대화 조건 비교우위 금리 주가 : , , , , , ,전공적성 문제도 기본소양과 마찬가지로 다양하게 출제된다 요즈음은 영어지문이나 한글지 .문이 제시된 후 이 지문에 대한 견해를 묻는 논술 변형식 문제가 출제되기도 한다 따라서 .영어 독해 능력과 한문 해독력 그 ,리고 우리말 지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경영대학원에 진학해 기업가를 꿈꿨다. 그는 졸업 후 떠난 세계여행 도중 일본에 들러 아식스 전신인 오니쓰카의 타이거 운동화를 수입해 미국에서 판매하는 계약을 따냈다. 1964년 그는 대학 시절 달리기 코치였던 빌 바우어먼(Bowerman1911~1999)과 함께 나이키의 전신인 블루리본스포츠를 설립했다. 나이트가 51%, 바우어먼이 49%의 지분을 가졌다.타이거 운동화가 값이 싸면서도 품질이 좋다는 소문이 나면서 회사는 점차 커갔다. 바우어먼은 미국 육상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