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마케팅사례 PPT] 아모레퍼시픽 성공요인,해외진출(중국,프랑스)사례분석,아모레퍼시픽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향후방향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2.08 / 2017.02.08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사례 PPT] 아모레퍼시픽 성공요인과 해외진출(중국,프랑스)사례분석,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아모레퍼시픽 향후방향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아모레퍼시픽에 관하여 어떤 주제로든 발표를 함에 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대본짜서 발표하실 수 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PPT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PPT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
(1) 기업소개
(2) 경영철학

2. 아모레퍼시픽 3C분석
(1) Company
(2) Competitor
(3) Customer

3. 아모레퍼시픽의 성공요인
(1) 국내시장 성공요인
(2) 해외시장 성공요인

4. 아모레퍼시픽 해외진출 전략사례
(1) 프랑스 진출사례
(2) 중국 진출사례

5. SWOT분석

6. STP분석

7. 마케팅믹스 4P전략

8. 향후전략방향 제안
본문내용
아모레 퍼시픽은 처음에 브랜드 ‘순’을 출시했지만 실패를 하고, 현지 공장을 인수하여 리리코스 브랜드를 생산했지만 유통망, 조직문화의 충돌, 낮은 인지도 등으로 연이어 실패를 하게 됩니다.
그래서 비교적 경쟁이 낮고 규모가 작은 향수시장에 진출하게 됩니다. 향수는 많은 투자를 필요로 하지 않고, 창조적인 마케팅으로 단기간에 성공할 수 있는 산업입니다.
이들은 디올의 마케팅 전문가를 영입하는 등 철저한 프랑스 현지화를 통해 롤리타 렘피카를 출시합니다. 그 결과 시장 점유율 1%라는 성공을 거두게 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조사]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 발전전략(A+리포트)
  • 분석 2) 4P 분석 3) SWOT 분석POSITIONING Brand가격효능샤넬오휘설화수헤라아이오페이니스프리이니스프리이니스프리더페이스샾에뛰뜨스킨푸드미샤6. 전략 1) STP 분석 2) 4P 분석 3) SWOT 분석Product품질 – 무난하다디자인 - 아기자기한 디자인+ 모던함제품 라인 –구조조정/수익성이 낮은 브랜드를 철수메이크업제품 위주 화장품 라인 증대 품질 - 무난하다.디자인 – 무난하다 자연향기가 나는 디자인제품 라인 – 다양한 제품 및

  • 헤라옴므블랙 마케팅전략 -(주)아모레퍼시픽 남성화장품 확대방안
  • 분석 - AMORE PACIFIC AnalysisAMORE PACIFIC2009년 1분기 잠정 매출액 4356억원, 영업이익 1083억원(전년 대비 각각 11.5%, 7.7% 증가)매출액 기준 세계 24위, 국내 1위의 화장품 업체2000년~2004년까지 5년간 특허청 상표출원 1위현재 6개 해외법인(프랑스, 미국, 중국, 일본 등)을 통한 활발한 해외진출기업 비전 : 10개의 브랜드를 육성하여 세계 10대 화장품 회사로 성장기 업 현 황홍콩의명품 백화점 하비니콜스 1층-> 샤넬

  • 더히스토리오브후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마케팅 전략1) 스타마케팅유명한 연예인인 ‘이영애’를 광고의 전면에 내세웠다. ‘이영애’는 우아함과 품격 있는 이미지, 그리고 한류 스타로서의 대표성이 궁중 한방 브랜드 후의 이미지에 적합하다. ‘이영애’는 왕후가 쓰는 화장품이라는 이미지를 제고시켰으며 동시에 향후 후 브랜드의 해외시장 공략에 있어서도 큰 힘이 되고 있다. 전략적으로 한류스타 이영애를 모델로 내세워 2011년, 2012년 후 브랜드 매출은 중국 시장에서 연평균 30% 이상

  • [마케팅사례] 설화수 마케팅성공사례분석
  • Ⅰ. 서론 Ⅱ. ㈜태평양기업 개요 기업 전략 분석 Ⅲ. 설화수(雪花秀)왜 설화수인가? 3Cs 분석 STP 4P믹스 Ⅳ. 요약 및 제언 별첨 김민준 소장 서신교환 내용 요약 불황을 기회로 전환하기 위한 목표시장 개척 마케팅 전략화장품은 소비자들의 감성을 움직여야 팔리는 대표적인 상품이다. 단순히 제품만 좋다고 해서 얻고자 하는 매출액과 시장점유율을 보장할 수 없다. 여성의 소비심리와 라이프 스타일을 정확히 이해하고 그들의 감성적 욕구를

  • [마케팅] 롤리타렘피카 Lolita Lempicka 마케팅 성공사례
  • 채용했고 200여명 중 불과 2명만 본사파견 직원으로 채용. )향후 전략1) ‘명성은 프랑스에서 판매는 세계 각지에서’2) 제품라인의 확대3) 프랑스 현지법인의 조직문화 유지와 본사와의 발전적인 관계정립참 고 문 헌아모레 퍼시픽 사이트(http://www.amorepacific.co.kr/main.jsp)  (주)태평양의 유럽시장 진출사례(http://ns.dure.net/~kaib/archives/99-11/pac.ppt) http://www.beautynet.co.kr/BnLife/view.php?no=25665&cid=BN0101 http://blog.naver.com/icanand/100006458045 감사합니다 :DQuestion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