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옴므블랙 마케팅전략 -(주)아모레퍼시픽 남성화장품 확대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31 / 2019.12.24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제품 소개
2. 환경 분석
- 문화적 환경
- 경제적 환경
- 인구통계적 환경
- 소비자 분석
- 타사 및 자사 분석
3. SWOT 분석
4. STP
5. 4P Marketing
6. 결론
7. 후기
- 본문내용
-
프레스티지 시장을 대표적으로 보여주는 백화점 내 점유율은 설화수, 헤라로 대표되는 아모레퍼시픽이 1위를 차지!
오휘, 후 등의 제품으로 LG 생활건강이 2위. 이밖에도 비오템옴므, 샤넬, 랑콤 등이 상위 그룹을 형성하고 있음.
따라서 2009년에도 고가 프리미엄 제품이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 인구 고령화에 따라 소득 수준이 높은 중년층이 많아지면서 기능성 제품을 많이 찾고 있음. 국민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기존 중저가 제품 소비층도 프레스티지 제품으로 옮겨가고 있음.
2008 초 ‘VIP CLUB’ 프로그램 도입, 맞춤형 고객 관리 실현. 제품을 구입한 실적별로 플래티넘~실버까지 총 5등급으로 구분하여 VIP 고객을 집중 관리.
VIP 중 VIP인 최상위 1% 계층 VVIP를 타깃 마케팅 대상으로 좁힘.
현대백화점만의 ‘톱 클래스 프로그램’, 즉 누진제라는 신 포인트 시스템으로 각종 환급 마케팅을 시행하고 있음.
- 참고문헌
-
아모레 퍼시픽 http://www.amorepacific.co.kr/
헤라 http://www.hera.co.kr/
통계청 http://www.nso.go.kr/
네이버, 다음 http://www.naver.com/ , http://www.daum.net/
매일경제신문 http://www.mk.co.kr/
중앙 일보 http://www.joins.com/
동아 일보 http://www.donga.com/
우리 머리( SWOT, STP, 4P, 결론 부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