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플 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2.01 / 2017.12.01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샘플 마케팅에 대한 자료가 별로 없어서 있는 자료 없는 자료 다 모아서 만든 피피티입니다.
발표할 때 만든거라 대본내용까지 피피티 장마다 설명되어있어요.
아주 유용합니다!
목차
목차
1. 샘플마케팅이란?
2. 샘플마케팅과 체험마케팅의 비교
3. 샘플 마케팅 주의사항
4. 샘플 마케팅의 사례
5. 샘플 마케팅의 전망
본문내용
대본 내용 일부: 먼저 샘플이란 물건의 일부나 미니어쳐, 견본, 표본을 의미하며 샘플 마케팅은 본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기 전에 이 ‘샘플’을 이용해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인데요. 소비자들이 생활 속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제품에 주로 적용되고, 따라서 소비자가 직접 제품의 장점을 체험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샘플 마케팅은 소비자 입장에서는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도 해당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으니 좋고, 기업 입장에서는 자사 제품을 소비자에게 쉽게 알릴 수 있는 좋은 홍보 수단이 됩니다.



참고문헌
마케팅 트렌드 21/신병철;살림Biz,2007
마케팅 전략 백과/김훈철 외 2명;고즈윈,2007
5분 마케팅/김훈철, 장영렬;컴온북스,2005
소비자를 사로잡는 공짜마케팅/오익재;리더스하이,2009
아파트 제대로 고르는 법/심형석;한국경제신문사,2016
http://www.koreatimes.com/article/868061
http://libproxy.dankook.ac.kr/34114d/_Lib_Proxy_Url/dl.moazine.com/viewer/index.asp?libraryid=9MtJb2T3nzH37ldXD15eTD920MhjU00d3gU1&a_i=H8nTa3IPcRC4hEKEe1LwMrM3&keyword=&s_i=9#/1
http://seoulcoopcenter.blog.me/220686343459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vnfns721&logNo=220847756134&categoryNo=6&parentCategoryNo=1&viewDate=¤tPage=&postListTopCurrentPage=&isAfterWrite=tru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직업별자기소개서모음[자기소개서각항목별합격샘플모음][면접보는방법및면접잘보는노하우][자기소개서샘플총정리][각분야별및각항목별자기소개서예문총망라]
  • 레포트 제출 마감일이 1/10 일이라면 1/9일까지 그 일을 끝내놓고, 시험 날짜가 2/10일이라면 적어도 2/9일까지 시험공부를 끝내 놓는 것입니다. 물론 이러한 습관을 가지기 전에는 저 역시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오늘 할 일을 내일로 미루는 평범한 사람이었습니다. 하지만 평소 존경하던 한 유명강사의 특강을 듣고, 모든일을 미루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 당겨서 해보기로 마음먹게 되고, 시도해 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모든 일을 뒤로 미

  • 항공업계자기소개서+보안업체자기소개서+마케팅업종 자기소개서[자기소개서합격샘플, 자기소개서실전예문]
  • 레포트 제출 마감일이 1/10 일이라면 1/9일까지 그 일을 끝내놓고, 시험 날짜가 2/10일이라면 적어도 2/9일까지 시험공부를 끝내 놓는 것입니다. 물론 이러한 습관을 가지기 전에는 저 역시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오늘 할 일을 내일로 미루는 평범한 사람이었습니다. 하지만 평소 존경하던 한 유명강사의 특강을 듣고, 모든일을 미루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 당겨서 해보기로 마음먹게 되고, 시도해 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모든 일을 뒤로 미

  • [마케팅성공사례] 베스킨라빈스마케팅성공사례
  • 샘플- 소비자에게 시험적으로 제품 맛을 볼 수 있게 하는 기회 제공② 쿠폰-인쇄 매체나 개별 DM을 통해 할인 쿠폰 제공③트레이드 스탬프- 소비자에게 시험적으로 제품 맛을 볼 수 있게 하는 기회 제공 ④PR- 자사의 신뢰감을 형성시 뉴스나 신문기사를 통해 소비자에게 혜택 제공⑤직접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DM을 통해 소비자에게 정보 및 쿠폰 제공, 표적 고객을 정확히 파악하여 고객의 개인 정보를 수집, DB로 구축하여 활용5. 향후 전략1)장기

  • [호텔마케팅] 테마파크 마케팅플랜
  • 마케팅 믹스1) 전통적인 4P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상품Product가격Price 유통Place판매촉진Promotion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이벤트 행사 기간안에서의 할인 가격.야외적 환경에서의 생산 활동.광고와 선전의 홍보 및 PR.다양한 놀이 기구.무료 쿠폰 및 샘플.각 나라별 테마문화 공간을만듬. 연령별에 따른 티켓 가격과 자유이용권직접적인 길거리 마케팅.2) 부가적인 4p Physical Environment, Process, Packaging, Participation물리적 환경Physical Environme

  • 게릴라마케팅,게릴라마케팅전략,게릴라마케팅사례,미스치프마케팅
  • 마케팅의 예1.(1) 게릴라 마케팅의 전략1.(2) 게릴라 마케팅의 장단점1.(3) 게릴라 마케팅이 성공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점2. 우리나라 기업의 게릴라 마케팅2.(1) 우리나라 사장과 게릴라 마케팅 성공 사례3. 부동산에 접목 시킨 게릴라 마케팅3.(1) 일반 상품 마케팅 vs 부동산 마케팅-일반 상품 마케팅과 달리 부동산 마케팅에서 고려 할 점3.(2) 부동산게릴라 마케팅의 가치와 한계결론-게릴라 마케팅의 전망과 한계 , 개선 점레포트를 마치며마케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