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초코파이 중국시장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초코파이 중국에서의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
본문내용
또한 소비자들은 '오리온'하면 '초코파이'를, '초코파이'하면 '정(情)'을 자연스레 떠올린다. 그렇기 때문에 어떤 회사도 오리온 초코파이의 '정'을 모방할 수 없는데 이는 특허물과 다름없기 때문이다. 이렇게 오리온은 소비자의 마음을 끄는 한 단어로 경쟁제품과 차별화를 시켰으며 이 '情 전략'을 그대로 중국에도 적용한 것을 볼 수 있다. 2009년 오리온은 중국에서 판매되는 초코파이 포장지에 '어질 인(仁)'자를 새겨 넣었는데 그 동안 '하오리여우'라는 브랜드 이름만으로 판매되어 왔을 때보다 더 높은 매출을 올렸다고 한다. 그 이유로는 중국에서 '어질다'라는 덕목이 인간관계에서 중요한 덕목으로 통하는 것을 말할 수 있다.
농심 신라면 중국진출-국제경영학 기말 사례 보고서-서론 개시문농심선정이유본론1. 대상기업소개2. 중국시장선정 및 중국진출배경3. 중국시장분석 1) 자사분석2) 경쟁사분석3) 고객분석-정치적요인-경제적요인-사회적요인-인구문화적요인4. 기업전략분석결론제언 및 결론서론여러 국가들 중에서 우리는 농심의 ‘중국’ 진출에 대한 사례를 조사하고자 한다. 중국은 13억의 인구를 가진 대국이며, 특히 면류를 선호하는 나라이다. 중국은
레포트 제목농심 신라면 중국진출-국제경영학 기말 사례 보고서-제출일과목담당교수< 목차 >서론 개시문농심선정이유본론1. 대상기업소개2. 중국시장선정 및 중국진출배경3. 중국시장분석 1) 자사분석2) 경쟁사분석3) 고객분석-정치적요인-경제적요인-사회적요인-인구문화적요인4. 기업전략분석결론제언 및 결론서론여러 국가들 중에서 우리는 농심의 ‘중국’ 진출에 대한 사례를 조사하고자 한다. 중국은 13억의 인구를 가진 대국이
중국에 진출한 우리 기업Ⅲ. 이마트, 중국에 가다 □ 국내할인점 부동의 1위, 이마트□ 이마트가 중국을 선택한 이유□ 이마트, 중국시장진출 과정과 성과□ 이마트의 초기 중국시장진출 전략□ 이마트 중국 진출 위기, 상하이 차오안점 폐점□ 이마트의 향후 중소도시 공략계획 IV. 이마트 VS 월마트 월마트의 현황 및 분석이마트 VS 월마트 V. 결론 □ 중국시장 전망과 대응방안 □ Innovation - 이마트를 위한 제언 Reference Ⅰ. 서론작년 4월,
분석(1) 중국 시장 진출 배경(2) 중국 시장 특징(3) 중국 소비자 분석(4) 중국 제과 시장분석3. 초코파이 경쟁사 분석 (왕왕)4. 초코파이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1) 초코파이의 SWOT 전략(2) 초코파이의 STP 전략1) 시장세분화2) 타게팅3) 포지셔닝(3) 초코파이의 마케팅 4P 전략 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초코파이의 성공요인과 새로운 전략 제안(1) 오리온 초코파이의 성공요인(2) 초코파이가 나아가야할 방향1) 문제점분석2) 해결방안제안6. 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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