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파이 중국 마케팅전략] 초코파이 중국진출 성공요인과 중국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초코파이 중국에서의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30 / 2017.11.30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초코파이 중국진출 성공요인과 중국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초코파이 중국에서의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언 레포트입니다.

초코파이 중국시장 문제 해결방안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오리온 기업소개

2. 초코파이 제품특징

3. 초코파이 중국진출 성공요인

4. 중국 제과시장 상황분석

5. 초코파이 중국시장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초코파이 중국시장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초코파이 중국시장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초코파이 중국에서의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
본문내용
또한 소비자들은 '오리온'하면 '초코파이'를, '초코파이'하면 '정(情)'을 자연스레 떠올린다. 그렇기 때문에 어떤 회사도 오리온 초코파이의 '정'을 모방할 수 없는데 이는 특허물과 다름없기 때문이다. 이렇게 오리온은 소비자의 마음을 끄는 한 단어로 경쟁제품과 차별화를 시켰으며 이 '情 전략'을 그대로 중국에도 적용한 것을 볼 수 있다. 2009년 오리온은 중국에서 판매되는 초코파이 포장지에 '어질 인(仁)'자를 새겨 넣었는데 그 동안 '하오리여우'라는 브랜드 이름만으로 판매되어 왔을 때보다 더 높은 매출을 올렸다고 한다. 그 이유로는 중국에서 '어질다'라는 덕목이 인간관계에서 중요한 덕목으로 통하는 것을 말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농심 신라면 중국진출
  • 농심 신라면 중국진출-국제경영학 기말 사례 보고서-서론 개시문농심선정이유본론1. 대상기업소개2. 중국시장선정 및 중국진출배경3. 중국시장분석 1) 자사분석2) 경쟁사분석3) 고객분석-정치적요인-경제적요인-사회적요인-인구문화적요인4. 기업전략분석결론제언 및 결론서론여러 국가들 중에서 우리는 농심의 ‘중국’ 진출에 대한 사례를 조사하고자 한다. 중국은 13억의 인구를 가진 대국이며, 특히 면류를 선호하는 나라이다. 중국은

  • [국제경영학] 농심 신라면 중국진출 배경 농심 신라면 중국진출 성공 요인 기업전략
  • 레포트 제목농심 신라면 중국진출-국제경영학 기말 사례 보고서-제출일과목담당교수< 목차 >서론 개시문농심선정이유본론1. 대상기업소개2. 중국시장선정 및 중국진출배경3. 중국시장분석 1) 자사분석2) 경쟁사분석3) 고객분석-정치적요인-경제적요인-사회적요인-인구문화적요인4. 기업전략분석결론제언 및 결론서론여러 국가들 중에서 우리는 농심의 ‘중국’ 진출에 대한 사례를 조사하고자 한다. 중국은 13억의 인구를 가진 대국이

  • [국제경영] 이마트의 중국시장 진출전략
  • 중국에 진출한 우리 기업Ⅲ. 이마트, 중국에 가다 □ 국내할인점 부동의 1위, 이마트□ 이마트가 중국을 선택한 이유□ 이마트, 중국시장진출 과정과 성과□ 이마트의 초기 중국시장진출 전략□ 이마트 중국 진출 위기, 상하이 차오안점 폐점□ 이마트의 향후 중소도시 공략계획    IV. 이마트 VS 월마트 월마트의 현황 및 분석이마트 VS 월마트 V. 결론 □ 중국시장 전망과 대응방안 □ Innovation - 이마트를 위한 제언 Reference Ⅰ. 서론작년 4월,

  • [LG전자 중국마케팅 사례] LG전자 중국성공요인분석과 LG전자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미래전략제언과 나의의견정리
  • LG전자 중국진출마케팅SWOT,STP,4P전략미래전략제언나의의견1. LG전자 기업분석(1) 기업소개(2) 경영철학(3) 주요 사업분야2. LG전자의 중국시장 진출배경3. LG전자 중국진출전략 성공요인4. LG전자 중국시장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LG전자 중국시장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 + Positioning6. LG전자 중국진출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LG전자 중국에서의 미래전략 제언8. 결론 및 나의의견1. LG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 성공사례분석과 초코파이 미국진출 새로운 마케팅(SWOT,STP,4P)전략 제안
  • 분석(1) 중국 시장 진출 배경(2) 중국 시장 특징(3) 중국 소비자 분석(4) 중국 제과 시장분석3. 초코파이 경쟁사 분석 (왕왕)4. 초코파이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1) 초코파이의 SWOT 전략(2) 초코파이의 STP 전략1) 시장세분화2) 타게팅3) 포지셔닝(3) 초코파이의 마케팅 4P 전략 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초코파이의 성공요인과 새로운 전략 제안(1) 오리온 초코파이의 성공요인(2) 초코파이가 나아가야할 방향1) 문제점분석2) 해결방안제안6. 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