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캠핑카여행 Trend 정착을 위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7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ABOUT GOODWEEKEND
사업의 목적
환경분석
STP 전략
4P 전략
OPINION
- 본문내용
-
환 경 분 석 (1) - 외부환경
WELL-BEING TREND 확산
주 5일 근무제 확산
여가에 대한 관심 고조
레저인구 확대
환 경 분 석 (2) - 내부환경
국내 유일의 합법적 캠핑카 렌탈 업체
하지만 인지도 미비
초기 투자비용 회수 문제로 현금 흐름 악화
캠핑카 유지 비용 높음
국내 기반 시설 부족
환 경 분 석 (3) - SWOT 분석
숙박, 식사 등 모두 해결
움직이는 호텔 – 편의시설 완비
계절에 따른 색다른 캠핑 여행 가능
기존 숙박시설과의 차별
친환경, 자연과의 조화
국내면허 기준에 따른 제약
트레일러 캐라반의 경우 이동 불가
국내 오토 캠핑카 환경 열악
전기와 급수 문제
국내 인지도 열악 / 고가의 렌탈료
콘도 숙박난 가중
급수문제 해결 중
주5일 근무제에 따른 레져인구 급증
이색적인 캠핑카 – 새로운 아이템
레져용 RV차량 판매대수 증가
국내 12개 지역 캠핑장 건설 계획
국내 면허기준 변경 예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