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통계spss분석] 번호이동성 설문 연구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6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텀 프로젝트 목적
사전 조사
연구 모형
가설
조사방법
분석방법
분석결과
결론
- 본문내용
-
텀 프로젝트의 목적
SPSS분석을 통한 결과분석과 미래예측.
번호이동성제도 시행 후 소비자들의 통신사별 선호도 조사.
통신사 선정의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번호이동성제도 시행에 대한 인지도 조사 및 필요성 여부 조사.
번호이동성제도란?
휴대폰 고객이 이동통신회사를 변경하더라도 쓰던 번호 그대로 쓸 수 있는 제도
이동통신사를 바꿀 경우 번호까지 변경되는 고객의 불편을 없애고 이동통신사 간의 공정한 경쟁이 이루어지도록 하기 위한 목적으로 생긴 제도.
가설 설정
가설1) 성별에 따라 통신사 변경에 대해 고려여부에 차이가 있다.
가설2) 현 사용중이 통신사에 대한 만족도에 따라 통신사 변경의향에 대한 생각이 차이가 있다.
가설3) 현 사용중이 통신사에 대한 만족도가 낮을수록 번호 이동성 제도에 대한 필요성 여부에 차이가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