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P&G 러시아시장의 공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3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P&G가 러시아 시장에서 성공을 거둘수 있었던 이유?
2. 러시아 시장에서 Always브랜드의 시장 잠재력 추정?
3. Always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추구할 수 있는 전략대안?
4. Always의 가격정책, 제품포트폴리오, 마케팅 전략의 현지화에 대한 방안?
5. 병행수입의 심각한 영향은? P&G가 할 수 있는 대안은?
6. 사례를 통한 일반적 시사점과 적용점?
본문내용
1. P&G가 러시아 시장에서 성공을 거둘수 있었던 이유?

- 점진적인 시장 진입을 하던 전통적인 P&G 해외시장 진입방식에서 벗어나, 초기 대량 자원 투입을 통한 앞선 시장 진입을 시도함.
- 경쟁우위 선점을 위해 다양한 부문의 광범위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진입
- 소비자 성향에 관한 정확한 분석: 이미 성공한 폴란드에서의 중가 브랜드 도입을 시도하지 않고, 소비자 분석을 통해 러시아의 다른 시장 상황을 파악- 품질 지향적인 러시아인들은 가격이 비싸더라도, 최고 품질의 브랜드를 선택하는 성향- 명품 마케팅 전략 (TOP-END MARKETING STRATEGIES)사용.
- 최상의 제품과 기술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힘
- 시스템과 프로세스의 스스로의 구축- 유통관계 구축 : 조직의 하부구조를 강화 시킴으로서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근본적으로 변화시키는데 기여함.

2. 러시아 시장에서 Always브랜드의 시장 잠재력 추정?

- 96년에서 97년의 1년 사이 패드사용 비율이 25%나 증가한 반면, 패드의 소비수준은 상대적으로 30%가량 적은 상황이다. 따라서 러시아의 경제 성장과 소비자의 소득 수준의 향상이 지속된다면, 여성들의 패드 소비 수준 또한 선진국 수준으로 소비량은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시장 잠재력은 매우 크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전자 애니콜 Slim & More 마케팅전략
  • 시장에 뛰어 들게 되었다.3.기술적환경퀠컴의 모바일CPU의 발전으로 일체형보드를 개발(QSC6010)슬림화와 단가가 낮에 지면서 100달러 이하 휴대폰 제작이 가능해졌다.또한, 디스플레이발전으로 단가가 싼 AMOLED 등이 공급되어지고 있다.4.정치법률적한국모바일 시장의 보호 막이었던 위피 기능을 정보통신부가 장착의무화를하지 않음에 따라서 세계1위 노키아등이 국내시장침투가 쉬워졌다.또한 3G폰은 세계공통 체계가 되면서 글로벌 마케팅이 심화

  • [마케팅]`라네즈` 화장품 마케팅전략과 촉진전략 분석
  • 국제품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따라서 품질, 가격 등 마케팅적 요소를 고려할 때 자사 브랜드 중 가장 수용도가 높을 것으로 판단되는 라네즈 브랜드가 시장 공략의 선봉장 역할을 담당할 계획이다.* 수출 대상 국가미주 : 미국, 캐나다, 브라질, 아르헨티나, 푸에르토리코, 볼리비아, 파라과이유럽 : 독일, 프랑스, 그리스, 러시아아시아 : 중국, 몽고, 대만, 말레이시아, 베트남, 인도네시아, 호주, 뉴질랜드아프리카 : 남아프리카* 현지법인지 사 명

  • [국제경영] 현대 자동차의 국제 마케팅 사례
  • 현대 자동차의 국제 마케팅 사례목차들어가는 말과 주제 선정이유Ⅰ. 서론 - 현대 자동차의 소개ⅰ. 글로벌 마케팅의 개념ⅱ. 현대 자동차의 소개ⅲ 현대 자동차의 연혁Ⅱ. 본론 ⅰ. 환경분석-국내 환경 분석-국외 환경 분석ⅱ. 국제 경쟁사 분석ⅲ. 해외시장 진출 사례와 마케팅 전략 (SWOT 분석, 4P mix)① 현대 자동차의 인도시장 진출 사례와 마케팅 전략② 현대 자동차의 중국시장 진출 사례와 마케팅 전략③ 현대 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 사

  • 현대자동차의 국제마케팅 사례
  • 현대 자동차의 국제 마케팅 사례목차들어가는 말과 주제 선정이유Ⅰ. 서론 - 현대 자동차의 소개ⅰ. 글로벌 마케팅의 개념ⅱ. 현대 자동차의 소개ⅲ 현대 자동차의 연혁Ⅱ. 본론 ⅰ. 환경분석-국내 환경 분석-국외 환경 분석ⅱ. 국제 경쟁사 분석ⅲ. 해외시장 진출 사례와 마케팅 전략 (SWOT 분석, 4P mix)① 현대 자동차의 인도시장 진출 사례와 마케팅 전략② 현대 자동차의 중국시장 진출 사례와 마케팅 전략③ 현대 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 사

  • [글로벌경영] 삼성전자의 국제경영사례연구
  • 국제경영 1. 삼성전자 소개 및 연혁 2. 삼성전자 국제경영 이념3. 세계진출현황 및 주요제품 현황 Ⅲ. 삼성전자의 국제경영 사례 및 성공 ㆍ실패요인1. 성공사례 및 요인분석1) 삼성전자의 중국 성공적 진출가) 다양한 전략의 사용 나) 지속적인 투자와 홍보다) 문화사업적 측면 지원2) 삼성전자의 러시아 성공적 진출가) 현지화 된 마케팅 전략나) 이원화 전략 실시 다) 효과적인 표적시장 선정 라) 다양한 방법의 광고를 통한 친근함 3) 삼성전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