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P&G 러시아시장의 공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3 / 2019.12.24
- 3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P&G가 러시아 시장에서 성공을 거둘수 있었던 이유?
2. 러시아 시장에서 Always브랜드의 시장 잠재력 추정?
3. Always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추구할 수 있는 전략대안?
4. Always의 가격정책, 제품포트폴리오, 마케팅 전략의 현지화에 대한 방안?
5. 병행수입의 심각한 영향은? P&G가 할 수 있는 대안은?
6. 사례를 통한 일반적 시사점과 적용점?
- 본문내용
-
1. P&G가 러시아 시장에서 성공을 거둘수 있었던 이유?
- 점진적인 시장 진입을 하던 전통적인 P&G 해외시장 진입방식에서 벗어나, 초기 대량 자원 투입을 통한 앞선 시장 진입을 시도함.
- 경쟁우위 선점을 위해 다양한 부문의 광범위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진입
- 소비자 성향에 관한 정확한 분석: 이미 성공한 폴란드에서의 중가 브랜드 도입을 시도하지 않고, 소비자 분석을 통해 러시아의 다른 시장 상황을 파악- 품질 지향적인 러시아인들은 가격이 비싸더라도, 최고 품질의 브랜드를 선택하는 성향- 명품 마케팅 전략 (TOP-END MARKETING STRATEGIES)사용.
- 최상의 제품과 기술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힘
- 시스템과 프로세스의 스스로의 구축- 유통관계 구축 : 조직의 하부구조를 강화 시킴으로서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근본적으로 변화시키는데 기여함.
2. 러시아 시장에서 Always브랜드의 시장 잠재력 추정?
- 96년에서 97년의 1년 사이 패드사용 비율이 25%나 증가한 반면, 패드의 소비수준은 상대적으로 30%가량 적은 상황이다. 따라서 러시아의 경제 성장과 소비자의 소득 수준의 향상이 지속된다면, 여성들의 패드 소비 수준 또한 선진국 수준으로 소비량은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시장 잠재력은 매우 크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 [품질관리성공사례] 디즈니랜드 서비스품질의 성공사례
- 코칭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