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 비타민음료시장에서의 소비자 만족요인 분석 - 비타500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3 / 2019.12.24
- 3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상황 분석
시장 상황 / 자사 분석 / 경쟁자 분석
2. 시장조사 분석
설문지 정량 분석을 바탕으로
3. Implication 및 결론
- 본문내용
-
많은 소비자가 비타민 음료를 일반 음료라고 생각하고 있으므로, 기분전환, 에너지 보충과 같은 메시지 전달 필요함
슈퍼마켓을 이용하는 소비자가 가장 많으므로 유통망확보가 급선무
탄산음료를 많이 구입하는 남성층 타겟 가능
기분전환과 피로회복을 위해 커피를 마시는 소비자 층 공략
슈퍼를 중심으로 다양한 유통채널 확보 필요
비타민 음료의 재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변수는 음료의 기능과 맛이므로 다양한 소비자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맛 개발
피로회복, 기분전환의 기능성 강조 홍보전략 필요함
자료평가
- 별로였음
- kais***
(2005.12.02 17:35:39)
- 괜찮음.
- ppch***
(2005.05.20 11:13:4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 도미노 피자의 경영 전략과 마케팅
- 농심 짜왕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짜왕 미래방향제시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