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 비타민음료시장에서의 소비자 만족요인 분석 - 비타500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3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상황 분석
시장 상황 / 자사 분석 / 경쟁자 분석

2. 시장조사 분석
설문지 정량 분석을 바탕으로

3. Implication 및 결론
본문내용
많은 소비자가 비타민 음료를 일반 음료라고 생각하고 있으므로, 기분전환, 에너지 보충과 같은 메시지 전달 필요함
슈퍼마켓을 이용하는 소비자가 가장 많으므로 유통망확보가 급선무

탄산음료를 많이 구입하는 남성층 타겟 가능
기분전환과 피로회복을 위해 커피를 마시는 소비자 층 공략
슈퍼를 중심으로 다양한 유통채널 확보 필요

비타민 음료의 재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변수는 음료의 기능과 맛이므로 다양한 소비자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맛 개발
피로회복, 기분전환의 기능성 강조 홍보전략 필요함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별로였음
  • kais***
    (2005.12.02 17:35:39)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괜찮음.
  • ppch***
    (2005.05.20 11:13:49)
회원 추천자료
  • [음료][웅진]웅진식품 초록매실, 해태음료 갈아만든 홍사과, 해태음료 썬키스트, 롯데칠성음료 2%부족할때,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콜드주스,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광동제약 비타500, 동아제약 박카스 분석
  • 음료 썬키스트(선키스트)Ⅳ. 롯데칠성음료 2%부족할때(이프로부족할때)Ⅴ.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콜드주스Ⅵ.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Ⅶ. 광동제약 비타500(비타오백)1. 비타500의 STP 전략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2. 비타500의 4P MiX 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3. 비타500의 성공요인 분석1) 새로운 유통전략2) 비타민C의 장점 부각3) 창업 정신의 승리4) 마케팅의 차별화5) 틈새시장의 개척6) 발상의 전환7) 새로운 소비자의

  • [광고캠페인기획] 비타500 광고기획서
  • 시장상황분석브랜드 분석경쟁사 분석소비자 분석상황분석 index- 목차기존광고분석 광고전략수립매체상황분석매체전략수립 전략분석 시장상황분석브랜드 분석경쟁사 분석소비자 분석상황분석 ABOUT 비타5002001년 출시된 국내 최초 마시는 비타민 C국내비타민음료 시장 선점의성장브랜드소비자취향에 맞는 맛과 향의무카페인 음료 시장상황 분석비타민음료 시장분석(BCG Matrix) Question MarksDOGSTARCash cow현재 비타민음료시장성장기

  • [조직행위관리사례분석] 광동제약의 인사관리와 KOTRA의 경영혁신
  • 음료의 트랜드를 이끈 제품은 찾아보기 힘들 정도다. 비타500의 이 같은 성공요인은 지금까지 인스턴트 식품이 군림하던 드링크 시장에서 한 병을 마셔도 건강에 대한 효과를 기대하는 기대심리와 요즘 일고 있는 웰빙 열 풍 영향을 톡톡히 받은 것으로 분석된다. 이와 함께 한국인의 입맛과 건강에 대한 요구를 정확히 파악해 개발한 무카페인 비타민 드링크 제품으로 특이한 향과 맛에 대한 제품력을 소비자들이 인정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것을 발판

  • 광동제약 비타500의 성공요인 분석
  • 분석 4P전략광고 ① TV광고② 라디오광고③ 매체광고 판매촉진① 시음회② 현상경품③ 퀴즈 이벤트④ 온라인 마케팅SWOT 전략STP 전략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1) 현재 그들의 위치를 고객들의 마음속에 각인2) 점유되지 않은 위치를 포획3) 시장에서의 리더를 소비자의 마음에서 끌어내리는 전략Diffrentiation1) 제품차별화2) 유통차별화.5. 대 안 제 시 성공요인분석비타500의 성공요인대안대안제시6. 참 고 자 료 참고문헌인터뷰설문조사

  • [마케팅] 광동제약 옥수수 수염차 마케팅전략분석 및 성공요인
  • REPORT 광동제약 옥수수 수염차- 목차 -1.광동제약 소개1) 연혁2) 사훈 및 경영방침3) 조직도4) 재무제표2.환경 분석1) 거시 환경2) 미시 환경3.목표시장 분석1) Segmentation (세분화)2) Targeting (표적시장 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4.4p 전략분석1) product 전략 분석2) price전략 분석3) place 전략 분석4)promotion 전략 분석5.성공요인 및 문제점 분석 6.결 론1.광동제약 소개1)연혁 (2001-2007년)  비타500, 대한비타민연구회 공식인증음료로 선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