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스타벅스의 마케팅전략과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16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스타벅스 소개
- 창립역사, 연혁 및 경영방침
- 판매제품

마케팅 전략
- 차별화 전략
- 고객만족경영
- CI(기업이미지 통일)
- 친 환경적사업 및 지역사회에 대한 환원
- JOINT VENTURE

인사관리

세계화 전략

성공비결

본문내용

스타벅스의 역사

스타벅스는 1971년 시애틀에서 창립되었는데 처음에는 갈아 놓은 원두커피만을 판매했다. 그러던 중 스타벅스의 회장인 하워드 슐츠가 1983년 밀라노를 방문했을 때 그는 길가에 있는 수많은 에스프레소바에서 이탈리아인들이 커피와 더불어 휴식을 취하며 편안한 시간을 보내는 것을 보고 이러한 유럽식 커피숍이라는 아이디어를 미국에 접목시키면 성공할 수 있을 것이란 확신을 가지고 사업 확장을 시도했다.
스타벅스는 1987년 시애틀의 작은 커피 전문점을 시작으로 값비싼 고급 커피와 안락한 휴식공간의 대명사로 전국적으로 알려지기 시작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 유통전략(국제마케팅) 성공사례(롯데,스타벅스,유니클로,이랜드)분석과 실패사례(마텔,월마트,베스트바이컴퍼니,까르푸) 분석및 시사점분석
  • 스타벅스 의 동일한 품질의 커피를 맛볼 수 있다. ③ 유통전략부분의 감성마케팅스타벅스는 기존의 마케팅 요소인 4P(PRICE, PRODUCT, PLACE, PROMOTION)에 PEOPLE을 추가하였다. 이 5P라는 새로운 개념은 인간의 감성에 맞는 마케팅기법으로 젊은 감성 세대의 취향에 철저히 부합하여 성공하였다.- 향이 나게 하라.스타벅스는 커피의 향기가 외부로 자연스럽게 새나갈 수 있도록 매장을 일직선으로 디자인한다. 화장실에도 커피 향을 잡아먹는 방향제를 놓지 않

  • [국제마케팅] 스타벅스 사례
  • 차 례(국제마케팅)Ⅰ. 서 론1. 국제마케팅의 개념 2. 국제마케팅의 정의 13. 국제마케팅의 주요 활동 4. 국제마케팅의 전략2~35. 글로벌 마케팅 환경 6. SRC(자국민 중심주의)3~47. GATT 8. Balance of payment 9. Tariff610. WTO 11. protectionismⅡ. 본 론1. 스타벅스의 기원82. 기업소개3. SWOT94. 스타벅스의 마케팅믹스 (5Ps)115. 스타벅스의 성공요인126. 스타벅스의 성공사례 (중국, 국내)14Ⅲ. 결 론17보 고 서국제마케팅의 범위와 도전 그리고 역동적인 환경

  • [국제기업] 스타벅스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분석
  • 레포트 자료 스타벅스의 브랜드 전략과 4P분석 1. 브랜드 전략 2.4P 분석 1) 제품 전략 2) 가격전략 3) 유통전략 4) 촉진전략 1) 시장 세분화 2) 표적 시장의 결정 3) 포지셔닝 strong Weakness Opportunity Treat 1) 공격 경영 - 스타벅스 해외시장 개척 2) 고객 맞춤형 서비스 3) 인사관리 4)마케팅 전략 1. Starbucks의 미학 마케팅 2. Starbucks의 일관된 이미지 3. Starbucks 의 독특한 미학적 이미지

  • 파노플리효과와스타벅스의한국진출,파노플리효과,스타벅스코리아의마케팅전략,스타벅스현지화전략실패
  • 스타벅스가 있었다. 작은 커피 매장에서 이제는 세계적인 커피전문점 브랜드로 성장하여 막강한 브랜드 파워를 가지게 된 스타벅스의 성공이면에는 다양한 마케팅전략이 존재하고 있었다. 특히, 감성마케팅으로 대표되는 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은 오늘날 많은 기업들이 벤치마킹하고 수많은 스타벅스의 마케팅전략 관련 서적이 발매될 정도로 인정을 받고 있다. 이에 우리는 그러한 스타벅스의 국제 마케팅 전략을 살펴보고 스타벅스의 향후과제에

  • 경제경영 스타벅스 기업 분석
  • 스타벅스가 있었다. 작은 커피 매장에서 이제는 세계적인 커피전문점 브랜드로 성장하여 막강한 브랜드 파워를 가지게 된 스타벅스의 성공이면에는 다양한 마케팅전략이 존재하고 있었다. 특히, 감성마케팅으로 대표되는 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은 오늘날 많은 기업들이 벤치마킹하고 수많은 스타벅스의 마케팅전략 관련 서적이 발매될 정도로 인정을 받고 있다. 이에 우리는 그러한 스타벅스의 국제 마케팅 전략을 살펴보고 스타벅스의 향후과제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