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인도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17 / 2017.11.17
- 3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진출배경
진출 시의 극복상항
거점지 선정 배경
진출전략
진출현황
인도의 대내·외적인 환경변화와 대응방안
참고문헌
- 본문내용
-
1. 진출배경 – 인도의 상황∙여건
인도시장의 강점
1)외부 충격에도 강한 내성
2)매력적인 투자국가로 부각
3)풍부한 인적자원
4)풍부한 인적자원
2. 진출 시 극복사항 – 투자제한
마루티 스즈키사 vs 현대자동차
인도 진출 시(96년) 외국인 투자비율 한도 51%
2. 진출 시 극복사항 – 투자제한
- 참고문헌
-
한국자동차산업연구소(KARI) http://kari.hyundai.com
월스트리트저널 www.wallstreetjournal.de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www.kotra.or.kr
유승환, 『HMI의 인도진출 및 현지화에 관한 연구』, 석사학위논문, 2002.
김태윤, ASEAN 주요국의 비관세장벽 현황과 대응방안, 대외정책연구원, 2010.
이인세, 『한-EU 비관세 장벽과 대응방안』, 청주대학교 경영경제연구소, 2012.
기사 ‘비관세 장벽 허무는 한중 AEO 협정 추진’ http://www.ytn.co.kr/_ln/0102_201208291549568644
[PDF] 인도 승용차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한 현대자동차 http://www.kisrating.com/report/special_rpt/general/sr20030217-1.pdf
우리 기업의 인도시장 진출 동향과 성공요인 [PDF] http://blog.daum.net/vwfgett11/44
http://rua0831.tistory.com/3
http://www.munhwa.com/news/view.html?no=2013030601072124193002
크리켓 마케팅 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633596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