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인도 진출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10 / 2018.01.10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현대자동차 인도 진출기
목차
1. 성공 비결
2. 인도 국민차
3. 결론
본문내용
엔진의 연료 분사가 전자 제어 장치인 ECU에 의해 자동
으로 조절 연료 소비량이 적고 성능이 뛰어남

현대의 MPI엔진 도입으로 인도 소비자 해외 소비자와
동등히 대우 하고자함

실내 천장이 높은 톨보이 스타일
지상고 높이 조절
에어컨, 클락션 성능&내구성 개선
상트로 CF

상트로 최근 6부작CF 첫만남에서 부터 결혼
결혼후 위기를 극복하
는 내용으로 일생을 함께 하는 동반자와 같은 차라는 내용

<중략>

MPI엔진

엔진의 연료 분사가 전자 제어 장치인 ECU에 의해 자동
으로 조절 연료 소비량이 적고 성능이 뛰어남

현대의 MPI엔진 도입으로 인도 소비자 해외 소비자와 동등히 대우 하고자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현대자동차의 인도진출 사례
  • 인도 정부와 일본 스즈키가 합작하여 마루티 설립-국민차를 개발함으로써 인도 자동차산업의 눈부신 성장을 거두게 됨■1991년: 라오 정권의 경제 자유화 발표로 자동차 시장 개방이 이루어지면서 본격적으로 세계적인 자동차 회사들이 인도 시장에 진출했다. ■1992년: 승용차 생산 사업에 대한 의무조항 철폐■1997년: 자동차에 관한 생산능력 제한 철폐 ■인도시장에는 10여개가 넘는 자동차 회사들이 진출해 있으며 현대 자동차를 제외한 대부분이

  • [국제지역학] 현대자동차의 인도 시장 진출
  • -현대 자동차의 인도 시장 진출-《목 차》1. 서론2. 기업소개1) 기업연혁2) 기업현황3. 본론 1) 현대자동차의 인도 진출 배경2) 인도 시장 환경 분석3) 인도 시장 진출 과정4. 문화적 어려움과 극복 과정5. 결론1) 현대 자동차의 인도 진출 성공 요인2) 현재의 위치 그리고 나아갈 점1. 서론우리는 기업의 다양한 환경 속에서 치열하게 투쟁해왔던 많은 사실들 중에서 ‘현대 자동차의 인도 진출’ 이라는 주제를 선택하게 되었다. 앞 시간 다른 조들

  • [생산관리] 신화창조의비밀
  • 인도네시아의 유연탄 개발은 우리에게 많은 시사점을 준다. 그것은 단순히 원자재가 없다고 불평할 것이 아니라 외국에 나가서 몸으로 부딪쳐 원자재를 확보해야 한다는 것이다. 물론 그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원자재에 대한 열의와 정확한 정보 및 연구가 결합된다면 그다지 어려운 문제도 아닐 것이다.주요 성공요인1. 연구개발 & 지속적 지원- 신화창조의 비밀 대부분의 사례에서 나오는 중요한 성공요인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이

  • [경영전략] 수직적 통합과 아웃소싱전략
  • 현대 정치 경제학의 주요 이론가들, 서울 : 아카넷, 2003Coase. Ronald. The Nature of the Firm. Economica No.4 (Novemver 1937)Arrow. Kenneth. The Organization of Economic Activity : Issues Pertinent to theChoice of Market versus Non-Market Allocation. R. H. Haverman & J. Margolis. eds.Public Expenditure & Policy Analysis (Chicago : Markham. 1970).Eggertsson. Thrainn. Economic Behavior and Institution (Cambridge : Cambridge University Press. 1990)Paul Carol, IBM의 몰락, 서울 : 21C북스세날, 1994한국경제신문 2002년 7월 21일자 외 4편. IBM homepag

  • [졸업] [논문,일반논문,학위논문,졸업논문,경제경상계열,경영학] [학사/졸업논문] 한국 기업의 중국 진출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개척시장 연구
  • 자동차 회사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정정당당하게 제값을 받고 경쟁을 벌이는 천리마. 그것은 중국 땅에 한국 기업이 세운 또 하나의 이정표다.제4장 – 중국 향후 경제 예상중국 車시장 ‘더 이상 블루오션(Blue Ocean)아니다’ 중국 자동차시장 성장세가 둔화되고 업체들간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우리 업체의 판매 성장률도 크게 줄어들 것으로 전망된다. 31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 기아자동차 등 국산자동차 업체들은 올해 중국시장이 그 동안의 급성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