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와 코오롱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17 / 2017.11.17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아웃도어 브랜드 선정동기
2.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의 추이
3. 부동의 1등기업이던 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의 성공 경영전략)
4. 코오롱의 혁신적 경영전략
5. 코오롱 vs 노스페이스(종합적 비교분석)
6. 우리가 생각하는 국산아웃도어 개선 방향
- 본문내용
-
하나. 영역의 파괴 [아웃도어 ≒ 등산복 ]
‘노스페이스는 날씨에는 영향을 받아도 경기에는 영향을 받지 않는다’
<매출 4000억원돌파>
-제일모직의 '빈폴'→20년이걸림
-노스페이스→10년이 걸림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대인 티셔츠 + 14만원 정도의 바람막이 재킷 + 10만원 미만의 백 팩 = “ 학생시장 성공 “
개성이 강한 젊은 10대를 공략해서 등산복을 평소에도 입는 문화 형성
그리고 이를 20대로 확산 -> 당시 기존 업체들은 고정관념으로 시장포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마케팅] 신라호텔의 SWOT, 4P 분석을 통한 문제점 해결방안 제안
- 호텔신라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