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전략,코오롱스포츠분석,아웃도어브랜드,아웃도어마케팅,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시장마케팅,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4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 소개 및 선정 이유
1. 기업소개
2. 선정이유
Ⅱ. 외부분석
1. 시장환경분석
2. 소비자 분석
3. 경쟁사분석
Ⅲ. 내부분석
1. SWOT 분석
2. 4P 분석
Ⅳ. 전략제안
1. STP 분석
2. 마케팅 전략 제안
- 본문내용
-
CONCEPT
Your best way to nature
자연, 인간, 그리고 모험
코오롱 스포츠는 시대를 초월한 영원한 테마인
자연과 인간의 교감에 충실한 아웃도어 의류 상품의
본질을 실현하려고 노력하는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기업소개 및 선정이유
아웃도어시장은 2006~2007년을 기점으로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추세
아웃도어 시장에서 2위 코오롱스포츠가 업계 1위로 도약할 수 있는 역량이 있다고 판단
마케팅 전략 분석을 통해 업계 1위 노스페이스를 넘기 위한 전략과 향후 지속적인 경쟁우위와 더 큰 성장을 위한 대안을 모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