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국내시장 마케팅전략분석과 해외시장마케팅전략분석및 중국,미국시장공략 마케팅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4 / 2016.02.24
  • 4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코오롱스포츠 국내시장 마케팅전략분석과 해외시장마케팅전략분석및 중국,미국시장공략 마케팅전략 제안 PPT레포트입니다
목차
1. 코오롱 기업
(1) 코오롱 기업의 사업 분야
(2) 기업 비전
(3) 기업 공유가치

2. 코오롱 스포츠

3. 국내시장의 이해
산업적 상황 – 아웃도어 산업
아웃도어 소비자 시장상황

4. 코오롱스포츠 국내 마케팅전략
유인화 마케팅 - 유통구조
유혹화 마케팅
1) 스포츠대회 후원
2) 이벤트 행사
3) 커뮤티케이션 및 복합 문화 공간 마련
4) 스타 마케팅
5) 웹툰 PR
이미지 마케팅
1) 친환경 마케팅
2) 사회 마케팅

5. 중국시장의 이해
국가적 상황
산업적 상황 – 아웃도어 산업
추상적 시장상황 – 소비자 시장

6. 코오롱스포츠 중국시장 마케팅전략
유인화 마케팅– 직접수출 방식
유혹화 마케팅- 공격적 유통망 확보
이미지 마케팅
– 친환경 마케팅
- 신뢰 마케팅

7. 중국시장공략 마케팅전략 제안
중국 시장 제안
부유층 타겟팅 (리치 마켓, 고급브랜드전략 활용)

8. 미국시장공략 마케팅전략 제안
미국 시장 분석
- 유통구조
– 전자상거래의 성장
– 여성 스포츠 인구 증가
미국 내 경쟁사 - 노스페이스
미국시장에서의 코오롱스포츠의 방향
본문내용
- 매장 직원의 철저한 서비스 마인드

집중교육, 시험 통과 직원만 채용

철저한 사후 교육

-> 고객들에게 신뢰를 줌,
코오롱 스포츠의 이미지 마케팅의 일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르카프 마케팅전략
  • 스포츠이벤트 파생상품)도 해외시장은 역동적이다. 세계적인 회계법인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의 중장기 전망에 따르면 스포츠비즈니스의 세계시장은 2006년부터 2011년까지 평균 5.5%의 성장을 할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가운데 미국의 평균 성장률은 5.9%로 세계 최고이다. 각국의 정책 대결도 치열하다. 일본은 1990년에 이미 스포츠 비전21을 수립했고, 호주는 2004년 마케팅 전문 지원기관을 설립하면서 게임플랜 2006-스포츠산업 전략계획을 마

  • 교육학 소비자 행동론-
  • 시장 세분화를 겨냥한 차별화된 브랜드가 속출하였다. 국내의 경우 기존 캐릭터 브랜드 속옷의 인기에 따라 경쟁적으로 캐릭터가 강한 신규 브랜드가 생겨났는데, 대표적으로 95년 상반기에 런칭한 코오롱 상사의 르페(LEFFE), 좋은사람들의 보디가드(BODYGUARD), 태창의 오엑스(O/X)가 있다. 그리고 내의 3사는 사업 다각화를 추진하였다. 쌍방울의 경우 섬유에서 전자, 레저 스포츠까지 사업을 확장하였고, 백양은 다브랜드 전략으로 스콜피오(SCORPIO) 같은 신

  • 국내 패션시장 분석 및 국내 패션시장의 글로벌화
  • 분석: 시즌별 트렌드 정보 수집 일정 기재                        (세미나 참석, 해외 트렌드 정보 발표 예정일 표기)     (8)시장조사(해외/국내): 시장 조사 예정일 기재     (9)시즌 상품 운영 계획: 시즌별 상품 운영 계획, 수립일 기재     (10)품평회: 샘플 상품들의 시즌 운영 최종상품 결정일     (11)입출고맵: 입고예정일/ 출고예정일 결정시기      (12)완사입/ 특종상담: 완사입, 특종의 상담 및 결정시기     (13)review:

  • [유통관리론] marketing channel 사례 분석(드럭스토어(Drugstore)를 중심으로)
  • ◈ Contents ◈※ Before we start – Why CJ Olive Young?Ⅰ. The Industry – Drugstore 1. 드럭스토어란?2. 현황1)해외2)국내 Ⅱ. The Company – Olive young 1. 연혁2. BI3. 타겟 고객층 및 입지 특성4. 제품특성5. 시장의 미래Ⅲ. 4P –Olive young 1. Products2. Price3. Promotion4. Place Ⅳ. Customers 1. 소비자 구매패턴2. 소비자의 최근 트렌드1) 웰빙 시대에 맞춘 소비자 욕구2) 현명한 customer3) 카테고리 킬러 4) 서비스 요구수준Ⅴ. SWOT 분석 1.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및 독해의 수준만 향상되겠지만 점차 인터넷폰 서비스가 확대되면 인터넷을 통해 회화교육까지 이루어 질 것이다. 서강대는 그외의 기타 인터넷이용도 가르치고 있으며 과제로는 영어로 각자의 홈페이지를 작성하는 것이라고 한다. 지금 국내의 홈페이지 대행업체는 주로 한글로 홈페이지를 제작해 국내시장 및 해외교포들만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이렇게 교육을 하게되면 영어도 학교문법수준에서 벗어나 외국인들과 직접 사용하게 되어 실용성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